어서와 프랑스 n사 견학 가이드 요청, 무개념 논란..네이버 직원은 무슨죄?

 

 

 

 본격 외국인의 한국 탐방 예능 색다른 신개념 여행 예능 "한국은 처음이지?"가

요즘 인기가 많죠? 특히나 핀란드편 독일편이 인기가 많았고 러시아편은 재미는 덜했으나

출연자들의 외모가 화제성을 불러일으키기도했죠. 요즘 방송중인것은 프랑스 출신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의 프랑스친구들, 즉 프랑스편인데요. 어서와 한국 프랑스편이 꽤나 논란이 있더라구요.

 

 

어서와 한국 프랑스편을 본 사람들이 말하길 "왜 프랑스를 유럽의 중국이라 말하는지 알겠다"라면서

다소 격한 반응을 보이시기도 했던데요 왜그런가 했더니 여러가지 이유가 있더라구요.

외국와서 프랑스마을부터 찾아가보고, 식사로 파리바게뜨 등 빵만 먹고 ..

뭐 빵을먹은건 자국의 빵과 비교해보고 싶었던것이라고는 하나, 해외여행와서

현지식사는 안먹고 빵만 먹는것도 좀 별로다 하는 말이 나오기도 했죠.

 

뭐 그거외에도 프랑스 노래를 틀고 이노래 아냐고 한다거나.. 뭐랄까 약간 두유노 김치?

두유노 싸이? 뭐 이런느낌도 약간있던데요 프랑스인 자체가 나라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그리고 한국 네이버 본사 방문한것도 무례했다 별로였다 지적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네이버 본사 방문해서.. 투어 신청을 한 프랑스 친구들.. 사실 구글이나 애플도

일반인에게 투어프로그램을 제공하지않고있어요. 관광지가 아니라, 일반 회사니까요;;

근데 네이버에서 "우릴 가이드해줄 누군가가 없어서 아쉽다"라는 발언을 한걸로 반응이..

가이드가 왜 없지? 라는 뉘앙스부터가 약간 애매한데.. 그런 가이드 없다는 답변 듣고도

돌아서서 아쉬워서 계속 꿍얼꿍얼 하는것도 좀.. 일단 여행올때 제대로 정보를 안 알아오고

딱히 한국에 대해서 아는것도 좀 부족한거 같고.. 그러다보니 여행 자체도 점점 재미없어지는..

독일편 때문에 시청자들은 많이 붙고 인기는 올라가고, 시청자들 눈은 높아져있는데 말이죠 ㅎㅎ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랑스 친구들이..만약 네이버 기업 견학을 하고 싶었으면

미리 인터넷으로 가능한지 연락도 해보고 알아보고 왔으면 어땠을까 사전조사가 아쉽더라구요

특히나 전편이던 핀란드 편이 워낙에 재미있고 흥해서 점점 더 아쉬운.. 그러다보니

프랑스 사람들 보고 유럽의 대륙인이니 중국인이니 하는 말들이 나오는 거겠죠..

 

[스폰서광고]

뭐 다 떠나서 저 세명 여행 스타일이 너무 즉흥적이고 ㅋㅋ 근데 그런것 치고는

돌발 상황에 대처가 떨어지고 시무룩해있기만 한것 같더라구요. 불평 불만도 많은거 같고..

그러니 한국인 시청자들 사이에서 무례하다, 보기 불편하다 하는 반응이 나오는거겠죠..

 

 

게다가 그.. 네이버 직원 만나서 이야기 하는 부분은 뭔가.. 압박면접 스럽기도 하고..ㅎㅎ

정중하게 떼쓰면서 원하는걸 내놓으라고 하는 느낌.. 그래도 네이버 직원분이 당황하면서도

잘 대응해주고 잘 말해주더라구요 영어도 잘하시고.. 대답 잘해줘서 다행이지 ㅎㅎㅎ

저분은 점심시간 날리고 뭔죄.. 심지어 나중에 명함 달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는 보안이 생명인데 일반인들이 무턱대고 쳐들어가서 가이드 왜 없냐고 하고

직원 붙잡고 당신의 회사 네이버 철학은 무엇입니까? 물어보고..  유럽짱깨 라는 말은

진짜 너무 심한 말이지만 왜 그런 말이 나오는지 이해가 안가는것은 아니네요..

뭐 그래도 편집과는 달리 실제로는 훈훈했을수도 잇고..예능이니까.. 예능으로 봐야겠죠 ?

이탈리아 멕시코 인도 핀란드 독일 프랑스 다들 성격도 다르고 성향이라는게 있으니까..

 

어서와 프랑스 비난 댓글, "한국인들 라면 먹지마" 로빈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딘딘, 신아영 하차 논란..예의없고 무개념

[화제이슈] - 에일리 후덕 몸매 "쳇,알았다"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예고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매튜 노윅스, 영화관 2시간 내내 카톡 태도논란..거짓 사과문

[화제이슈] - EXID 검은완장, 샤이니 종현 애도와 추모? 러블리즈 검은 리본 뮤직뱅크

[화제이슈] - 성동일 정은지 간식차 선물 "응답하라 최고의 개딸은 정은지" 다른딸 연락두절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엠스테 출연후 일본 트위터 반응 + 직캠 찍은 무개념 아미

[화제이슈] - 옥택연 군대 근황, 군바리 조교 외모 상태가.. 군인 드라마 찍는중?ㄷㄷ

[화제이슈] - 종현 발인, 민호가 위패, 누나가 사진,온유 태민 슈주 은혁이 관 들고..

[화제이슈] - YG 서바이벌 "최후의 신부" 배우 배틀 오디션 or 데이팅 프로그램?

[화제이슈] - 종현 우울증 이유, 트페미 메갈 페미니스트 불매 운동 때문에 자살?

 

 

  1. ㅇㅁㅈ 2018.01.05 22:5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askg103 2018.02.19 16:5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