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우신 탈퇴, 전소미 성추행 오해 후 활동중단.. 심경 편지 :: 메 종 드 앙 트 완 ♥

 

 

 

 

 

워낙에 인터넷 커뮤니티, SNS등이 발달하다보니 요즘은 문제가 생기면

금새 일이 커지고 공론화 되는것도 순식간이죠? 그러다보니 별일 아닌일도 커지고..

특히나 연예인 그중에서도 아이돌에 대한 도덕적인 잣대는 요즘 왜이렇게 가혹해져 가는지,

오해를 한번 샀다 하면 돌이킬수 없는 큰 타격을 입게되는것도 부지기수 같아요.

 

그렇게 억울한 일을 당한 아이돌들이 한둘이 아니지만 업텐션 우신 같은 경우도

전소미 성희롱했다, 가슴만졌다 등의 억울한 오해를 당하면서

활동중단하고 꽤나 오랫동안 고생을 한 케이스죠..

 

업텐션 팀에서 비주얼 1위, 팬덤1위, 보컬과 노래 춤 다되는 만능돌 케이스였던 우신..

인기를 인정받아서 더쇼 MC를 맡기도 하는등 승승장구 했었는데..

아이돌로 능력치도 괜찮고 글쓰거나 말하는거 들어보면 인성도 참 좋았던 우신..

 

[스폰서광고]

아무리 아니라고 해명해도 패고, 심지어 당사자인 전소미가 아니라고 해도 패고..

"아니 그럼 성추행 당했다고 인정하겠냐" 하면서 소미 말도 믿지않았죠

심지어 동영상 분석 전문가가와서 그림자 각도가 어쩌고 해명해도 믿지않았던..

 

당시 문제의 영상이 이거네요. 하필 타돌, 그것도 여자 아이돌 성추행 오해를 받아서..

게다가 전소미가 미성년자였던지라 미자 건드렸다고 더 심하게 욕을 먹었죠

아직도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는 우신 이야기 나오면 성추행범 소리가 나오고 있고..

 

잘 모르는 사람들은 "전소미 성추행 루머 그게 그렇게 심각했어?"하고 넘어가고 마는데

당시 브이앱해도 댓글에 올라오고 실검도 올라오고 엄청났죠. 마녀사냥이 어린 남돌의 꿈을 앗아간..

그리고 우신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편지 글 읽어보니까 멘탈 깨진게 느껴지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제가 지금 평소와 같은 모습으로 활동을 하진 않잖아요 그죠 여러분들도

느끼고 있죠 그래서 제가 그 행복함을 보답으로 받아서 빨ㄹ ㅣ돌아올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리고 싶은말은 저때문에 힘들어하진 말아주세요. 그걸 보는게 맘아프더라구요"

 

전소미 사건이 그러고보니 벌써 작년 일이네요.. 맘고생 한게 편지에서 느껴지는 업텐션 우신..

다른 멤버들에게 제 빈자리 채워달라고 하는거 보면 연예계에 미련없는건가 싶어서

속상하기도 하고 마음도 철렁하고..

 

마음의 상처 꼭 행복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는 우신..

상처가 너무 커서 연예활동 다시 안돌아온다는 결정한것도 충분히 이해가 가고요..

그래도 아이돌로 너무 괜찮다는 평을 받았던 멤버라.. 추스릴수 있다면

다시 꼭 활동중지에서 돌아올수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리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마녀사냥하는 요즘 인터넷 문화 좀 자정했음 좋겠어요.

 

[화제이슈] - 업텐션 진후 럽스타그램, 여자친구와 열애 증거 발각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몬스타엑스 기현 과거, 미성년자 술담배 ? 싸이월드 사진..일진인듯

[화제이슈] - 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화제이슈] - 업텐션 쿤, 김우빈 김민교 이영자 안면모사 존똑 ㅋ 예능인력소

[화제이슈] - 업텐션 뮤직뱅크 1위후보, 순위 조작에 세븐틴 폭발

[화제이슈] - 세븐틴 도겸 여혐? 지하철 임산부 좌석, 눈치없이 배려석에..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대학교 "싸인요청 하지마" 동아방송대 "권순영이 누구?"

[화제이슈] - 이영자 매니저 31번째? 매니저가 이영자 성격 힘들어하는 이유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이슈] - 틴탑 니엘 과거, 아역배우 시절 어릴적 사진, 졸업앨범 입술 두꺼운애!

[화제이슈] - 샤이니 키 인스타그램 "보아 리얼리티 출연, 종현 빈자리 느끼면서 할것"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