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엄마 싸이월드 글 논란 "여자친구 싸가지 손본건 잘한일"

 

 

 

요즘 AOA 설현과의 열애설로 한국을 뜨겁게 달군바 있는 블락비의 지코.

원래도 지코가 워낙에 핫하기도 했고 하태핫태,너는나 나는너 등등

음원 성적도 좋고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등등 음악적으로 다양한 활동한바있는데요

열애설 이후로 이런저런 과거의 과오가 들춰지고 있는데요..

블락비 태국 발언등.. 여자아이돌 쌩얼 발언등..

워낙에 자유분방하던 시절의 실수들도 재점화 되고있고..

 

 

 

또한 보시다시피 지코 엄마가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쓴글도..

새삼스래 논란이 되고있더라구요..

지코 본명이 우지호 이지요?

지호 담임선생님과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린  지코 엄마.

"여자친구에게 욕하고 책상 발로차고.. 잘했어"라고 하는거같은데

싸가지 손봐준게 아주 잘한일이라고 아들 두둔하는;;; ㅎㅎㅎ

 

그외에도.. 지코가 처음 솔로 앨범 발매하면서

동성애를 비하하는 용어인 faggot 이라는 단어를 가사에 쓴것..

땔감용 나무라는 뜻이지만..현재는 게이를 비하하는 단어이죠

미드 보면 게이들 욕할때 패곳 하고 욕해요

 

그외에도.. 오타쿠를 욕하는 노래 낙서(돌아온 오타쿠)

이글을 본 심형탁이 슬퍼합니다 ㅠㅠ 오타쿠가 뭐가 어때서요 ㅠㅠ 

외모비하에다가 찌질하게 표현한게 오덕후에 대한 편견이 제법있는듯..

그렇게 논란이 커지니 없던 논란도 생기고

지코에 대한 안티들도 늘어나는데요

사진속 팬 싸인회때 지코 브이하는거 보고 뻑큐 한거라면서

손가락욕이라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거 매직때매 그런거고 지코가 나중에 황급히 손고쳐잡아요 ㅋㅋ

자기도 놀란거죠 ㅋ 그뒤로도 손 항상 조심함..

다만 싸이월드 지코엄마 사건의 경우..

쇼미더머니때 지코 어머니 실명이 이금비로 나왔는데

싸이월드 캡쳐 사진속 이름은 이지현이라고 나왔다고 하네요

2008년 3월 15일 졸업인데..

다만 싸이월드는 초반에는 실명일증안하고 원하는 이름으로 가능했거든요

지코어머니이다 추정은 하지만 진짜 지코엄마인지..는..모른다는..

게다가 일본 고등학교 재학중일때인데..

사고를 쳤으면 지코 아버지를 불렀겠죠?

졸업식이야 한국에서 날아가서 봐도 되는거지만..

 

[화제이슈] - 지코 설현 열애설, 이미알고있던 AOA 찬미 눈치

[화제이슈] - 지코 키 의혹, 실제키 182cm 라는데 유재석,찬열보다 작음

[화제이슈] - 지코 우태운 어릴적 과거사진 + 우태운 티셔츠 입은 지코

[화제이슈] - 도끼 차 종류 정리 ] 도끼 집 가격..재산 ㅎㄷㄷ

[화제이슈] - 도끼 비와이 흑역사 폭로 + 비와이 여자친구 글 (쇼미더머니5)

[화제이슈] - 쌈디 왼쪽눈 실명.. 군대면제 이유는 망막 손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