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출마? 더민주 박상천 5촌조카,연세대 정치학과 나온 이유가.. :: 메 종 드 앙 트 완 ♥

 

 

 

 

 

 

날떠나지마 라는 노래로 데뷔한뒤 허니, 그녀는 예뻤다, 어머님이 누구니, 살아있네 등등

1993년 데뷔한 이래로 기복없이 꾸준히 큰 인기를 끌고잇는 가수 박진영.

이제는 본업인 가수 말고도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도 주가를 올리고있죠?

원더걸스 투피엠 갓세븐 그리고 최근 대박난 트와이스 까지~

모르긴 몰라도 돈도 엄청벌고 주변인맥들도 완전 장난이 아니고 승승장구할것 같은데요.

 

 

그런 박진영과 정치 ..하면 어울리나요? 어떤가요?

박진영이 민주당 영입을 제안받고 정치인이 될뻔했다는 사실 아셨나요?ㅎㅎ

그것때문에 요즘 일베에서 박진영을 빨갱이라고 부르고 엄청 경계한다고 하죠 ㅎ

 

 

박진영이 소속사 아티스트들 관리하는거보면.. 불공정 계약도 없고..

성교육에 인성교육에 굉장히 제대로된사람이라는 느낌이 오는데요

그런만큼 아마도 정치 하면 잘할것 같다~ 하는 그런 막연한 믿음은 있어요 사실.

 

박진영이 정치 제의를 받은건 물론 대중적인 인기나 인지도 때문이기도 하지만..

사실 과거 박상천 민주당 대표의 5촌조카라는 이유도 무시를 못하죠.

현재는 고인이 된 박상천 전 민주당 대표..2015년 작고하셧네요

이분에 대한 향수와 그리움, 지지가 있다보니 박진영에게 그런 제의가 간것 같아요.

 

박진영은 정치인 출마 제의가 왔을때.. 본인 JYP 회사가 있고 가수 본업이 우선인지라

일단 더민주 측에는 정중히 거절, 고사의 뜻을 내비췄긴 하는데요..

사실 박진영 학력 보면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치학과 중퇴거든요. 정치학과!!!

 

 

때문에 박진영이 50대 중반을 넘어서 가요계 현역에서 완전 은퇴한다면?

그때는 출마를 할수도 있지않을까 하고 예측, 예언하시는 분들의 목소리도 크더라구요.

연세대 재학때는 지질학과 출신이엇지만 대학원은 정치학과로 갔기 때문에 더더욱.

박진영과 박상천 대표는 생전에 굉장히 친밀한 관계이니만큼 정치적인 철학같은것도

서로 공유하고, 배움을 많이 주고받고 했을 가능성이 높겠죠? 근데또 박진영 아내 집안이..

기득권이라고 할수있는 세월호 유병언 조카 인지라.. 유병언 가문쪽이죠..;;

정치를 한다고해도 새누리 보수쪽이 될지..더민주 진보쪽이 될지는.. 예상하기 힘드네요.

박진영이 워낙 아이디어가 좋고 기획력도 좋고, 대단한 사람인것은 사실이지요.

가수뿐 아니라 인간성, 인성쪽으로도 너무 존경하는 사람중 1인인지라..

게다가 연예인 출신 정치인이 아예 없는것도 아니죠. 이순재, 이주일 ,최불암,

최민수 아버지 최무룡 , 신성일, 신영균, 이대엽 등등도 그렇고..

 

[화제이슈] - 박진영 재혼 신은경과? 이혼한 아내가 사왔던 에어컨 들고오더니..

[화제이슈] - 용감한형제 박진영 디스하더니.. 트와이스는 곡주고 싶다?

[화제이슈] - 조권 여장 또? 골든탬버린 가인 피어나..게이 or 성전환수술?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섹시댄스, 미성년자가 수위높은 춤을..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데뷔전 과거 사진, 선예 닮은꼴 연습생 시절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인성, 외국인멤버 따돌리고..왕따와 불화 조장?

[화제이슈] - 트와이스 갓세븐 팬덤 싸움..나연,진영 생일날짜 같은데 현수막 차별?

[화제이슈] - 박진영 위자료 30억+매달2천만원? 연예인 이혼 위자료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