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동생 허태웅, 8년간 의절한 이유.. 화해 in 미운우리새끼

 

 

 

 

마녀사냥, 미운우리새끼 등의 예능을 통해서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

심지어 결벽증인 모습마저도 담담하게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받고있는 허지웅.

여행다닐땐 집에서 쓰던 샤워기헤드 마저 챙겨다닐정도로 엄청난 섬세남인데요

얼마전에는 전마누라, 이혼한 전처에 대한 루머도 돌았죠 한국일보 김지은..

[관련글보기] - 허지웅 전부인, 한국일보 김지은 기자? 청첩장 사진 전처가..

 

 

그런 가운데 최근에는 허지웅 남동생, 무려 친동생이 방송에 나왔더라구요

허지웅 나이는 79년생으로 39세, 허지웅 동생 허태웅은 37세로 2살 터울이더라구요.

시크하고 새침한 느낌 , 여성적인 느낌의 허지웅과는 또다른 느낌..

 

허지웅 허태웅 두 형제의 모습을 보면서 허지웅 엄마도 놀래더라구요

"아니 쟤가 언제 저길갔지?"하면서요. 그도 그럴게.. 허지웅 허태웅 두 형제는..

인연을 끊은지 거의 8년차? 거의 10년 가까이 연락도 안하고 얼굴도 안보던 사이라는..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길래.. 남도 아니고 친형제끼리 의절을 했을까 싶어서 궁금했는데요

허지웅 결혼식하고 마지막으로 보고 8년만에 보았다고 동생 허태웅이 대답하더라구요

 

 

허지웅 동생 허태웅이.. 술을 많이 마시고 취중에 허지웅에게 실수를 했는데..

이에 동생 버릇을 고치려고 하다가 서로 감정이 엇갈린거죠. 그러면서 생활도 달라지고..

지역도 달라지고.. 오해를 풀 기회가 없는 상태에서 세월이 점점 흐른..

 

게다가 오해 초반에.. 허지웅이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같은곳에 글을 썼는데

동생이 그 글을 보고 본인 허태웅을 저격한걸로 오해를 한거죠.

화가나고 상처받은 동생은 문자를 보냈는데.. 그 문자내용이 좀 과격했다고 하더라구요.

허지웅이 "불만이 있음 욕해도 된다. 뭘해도 되지만..

대신 그때 술마시고 한것처럼 하면 안된다" 라고 한걸 보면..

동생이 한 행동이 꽤 심한짓이었나? 하고 추측만 할뿐..

 

허지웅 동생은 주진모, 서지석 등을 닮은 꽤나 훈남..

어지간한 연예인 옆에서도 꿀리지않을 외모를 가졌더라구요

솔직히 외모로는 허지웅보다 동생이 더 낫더라는 ㅋㅋ

형만한 아우 없다고 하는데 또 늘 그렇진 않은거 같아요 ㅋㅋ

그외에도 방송을 통해서 가족사진, 어릴적 사진등이 공개되었어요..

아마 허지웅 동생은 형 소식을 TV를 통해서만 들었을듯하네요

허지웅도 동생과 틀어지고나서.. 결혼후 이혼 등으로 동생 생각까지 할 여력도 없었겠구..

 

[화제이슈] - 산이 나쁜년 가사,박근혜 디스 "맡긴 채 숨쉴 = 최순실"

[화제이슈] - 토니안 미운우리새끼, 개오줌 칠갑한 집 식탁에서 발톱깎고; 충격..

[화제이슈] - 김정남 독극물 성분, vx가스 청산가리? 시티 아이샤의 김정남 암살 방법

[화제이슈] - 유아인 골종양 무슨병? 선풍기 아줌마 될뻔! 군입대 나이제한

[화제이슈] - 김정남 아들 김한솔, 김정은 조카도 독살? 마카오 아파트 가보니..

[화제이슈] - 명세빈 결혼 5개월 이혼 이유, 남편 12살 연상 강호성 변호사가..

[화제이슈] - 구혜선 안재현 집안일 "결혼 최악?" "돕는것 no. 같이하는거" 신혼일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