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인스타그램 엑소 세훈 투샷? 3년전 mama 무릎 앉더니 친해진듯

 

 

 

YG SM JYP를 대표하는 남자 아이돌을 꼽으라면

jyp는 갓세븐이 아직 자리를 못잡고 있고 2pm이 일본쪽으로만

치우친것 같다는게 잇으니 제외하고. 여튼 와이지 에스엠은

두말할 나위없이 엑소와 빅뱅이죠? 요즘 남돌 탑을 꼽으라면

단연 엑방원 이야기가 나오겠으나 빅뱅도 몇년전까지는 어깨를 나란히 견주었죠

또한 지금도 여전히 식지않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구요

 

그러다보니 다른 소속사 라이벌 끼리는 뭔가 사이가 안좋거나 할것 같은데도..

그게 아니라는 거죠.최근 빅뱅 승리가 의외의 친분관계를 공개했는데요

엑소의 막내 오세훈, 세훈과 나란히 찍은 투샷을 공개한것.

 

참 그러고 보면 승리는 붙임성이 좋은 것 같아요

과거 오세훈이 웹 무비 "독고 리와인드"에서 주연을 맡았을때,

승리가 세훈이에게 간식차를 보내준거에요.

 

[스폰서광고]

"막내파워 화이팅"이라는 글씨.. 글고보니 승리도 팀내 막내라서

서로 막내라는 공통점이 있었나봐요. 엑소때도 그렇지만,

과거 동방신기 시절에도 시아준수 팬을 자처하면서 동방쪽과도

나쁘지 않은 친분을 가졌던걸로 기억해요 승리가 ㅋㅋㅋ

그리고.. 화제가 되었던 2015 mama 명장면.. 일명 훈토리! ㅋㅋㅋㅋ

예쁜 꽃을든남자..ㅋㅋ 난 예쁜 꽃을 든 승리~

모든 이가 사랑할 세훈 꽃이 있잖아~ (서브는 찬열 ㅋㅋ)

 

근데 3년전만해도.. 그리 친하지는 않았던게, 승리가 엑소 측 와서

세훈이 무릎 위에 앉으니까 세훈이가 막 안절부절 했거든요

그리고 등뒤로 찬열이 형 옷 꽉 쥐고 ㅋㅋㅋㅋㅋ 어쩔줄 몰라하는 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리고 빅뱅 막내가 엑소 맏형이랑 동갑인거 아시나요? 아무래도 세대차가..

빅뱅은 동방신기때 라이벌이었으니.. 참 그러고보면 빅뱅은 롱런하는 그룹인듯ㅋㅋ

여하간 이때 이후로 언제인진 모르지만 세훈 승리 친목이 조져진거 ㅋㅋ

 

다시봐도짜릿 ㅋㅋㅋ 승리가 세훈 무릎위에 앉아서 세훈이의 고개를

자기에게 기대게 하는 쏘 스윗ㅋㅋㅋ 볼때마다 벽을 부시게 만드네요

지구 뿌셔 아파트 뿌셔 다 뿌셔 ㅋㅋㅋㅋ

세훈이도 은근 파워 인싸고.. 승리는 말할것도 없는 마당발 인싸고..ㅋㅋ

세훈이도 승리도 잘 나온 투샷 너무 보기좋네요. 조만간 승리가 군대갈것인데

후반기에 승리 군대가고나면 빅뱅은 당분간 활동이 힘들겄쥬..

 

[화제이슈] - 강다니엘 우주폰 비하 "갤럭시 쓰면 늙은이" 삼성페이 모델인데?

[화제이슈] - 빅뱅 승리 아오리라멘 일본 육수공장, 후쿠시마 원전 근처? 방사능 라면..

[화제이슈] - 빅뱅 꽃길 표절? 3년전 니키 히튼 Ain't No Us 신곡 비교.. 프리소스?

[화제이슈] - 빅뱅 신곡 꽃길, 대마초 마약한 탑이 가사 작사 논란..대성 입대 완전체곡

[화제이슈] - 빅뱅 지드래곤 군대 입대, 백골부대 3사단.. 딘딘 인스타 응원글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지수 vs 리사 로제, 동생 안챙기는 언니라인? 불화 no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god 손호영 닮은꼴? "과거에 잘나갔지" 먼저 연락

[화제이슈] - 빅뱅 승리 생일파티, 필리핀 리조트 상의 탈의 비키니 미녀들과?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콘서트 온 박보검 윤아 박형식, 뷔 김태형과 무슨 사이?

[화제이슈] - 빅뱅 승리 성희롱 디스한 너티벌스 사과, but 노래 가사는 안고쳐"

[화제이슈] - 빅뱅 지드래곤 표절한 일본 그룹 '산다이메' 토사카 히로오미,파쿠리 심각

엑소 세훈 중국팬클럽, 뉴욕타임즈에 전세계 최초로 아이돌 광고!

 

 

 

아이돌 덕질하는 더쿠에게 우리오빠 우리애 생일은

내생일보다 더 소중하고 경사인 날이죠? 그야말로 성대한 파티

엄청난 잔칫날인지라 요즘은 생일을 기념한 이벤트나 선물도

정말 다양한데요, 생일이 명품조공이라고 말 많이 나와서

요즘은 생일선물 보다는 전광판 이벤트나 기부, 봉사로 대체하는 분위기

 

 

그런 가운데 엑소의 멤버 오세훈, 세훈이 내일 4월 12일

날짜가 25번째 생일이죠. 방탄소년단이 k팝 트렌드고

엑소가 한물갔니 어쩌니 하는 말은 나왔어도 여전히 엑소는 건재하고요

이번에는 심지어 뉴욕타임스 최초로 광고가 실린다고 하네요 ㄷㄷㄷㄷ

 

풀케이지 컬로로 미국 전지역에 발행되는 뉴욕타임스 신문에

엑소 오세훈 얼굴이 광고로 들어감?ㄷㄷ 가격은 214000달러,

한화로 약 2억 3천만원 정도 된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물론 한국팬들도 많겠지만 사실 이번에는 중국 팬들이 준비했는데요

중국팬들 화력 정말 장난아니네요.. 사실 타임스퀘어 광고는

많이들 보셨잖아요 워너원 강다니엘이라든지 뉴이스트 강동호 등등..

근데 뉴욕타임스는 한국 아이돌 최초입니다 오세훈이..ㄷㄷ

2억3천짜리 광고를 턱하니 실어주는것도 대단하지만

이벤트는 그걸로 끝이아니네요 (갠적으론 뉴욕타임즈 사진 셀렉이 좀 아쉽)

생일날 비행선도 띄운다고 하고요.. 또한 4월 잠실구장에서

야구경기때마다 전광판 광고도 띄운다고..

두바이 버즈칼리파 엘리베이터 영상광고도 세훈이 얼굴 들어가고..

이홍기 키스더라디오 앞뒤로 팬들 축하메세지 광고..뭐 이건 평범하죠

상해 엑스포 양광곡, 상해 트윈타워 광고... 신박하죠

 

[스폰서광고]

또한 코엑스몰 전면 광고도 대박적인듯 ..

진짜 중국팬들 화력도, 창의력도 대단하다는 말 밖에..

건물에 광고한건 마치 세훈 얼굴을 어플로 합성한거같이 신기함 ㅋㅋ

 

통큰 중국 머니.. 근데 이거 광고 건 중국팬덤 이름이 세훈바 라는데

여기 악명이 엄청 높다고 하네요.. 한국팬들 개무시하고..

뭐 중국에 산길로 학교다니는애들 학교다니기 편하라고 길 만들어주고

그 길 이름을 오세훈길로 지었다거나.. 대단한 짓은 많이했네요..

 

중국은 도대체 정체가 멀까요 오세훈을 위해 2억을 쓸수있따니..

근데 세훈바 여기서 맨날 "엑소하지말고 귀화해라' 이런말을 하는 악개라..

엑소 팬덤에서는 굉장히 싫어한다고 하네요.

뭐 그래도 뉴욕타임즈는 아이돌 최초를 넘어서

아예 팬 상업 광고가 전세계로 처음이래요...... 대애박..

 

[화제이슈] - 엑소 카이 표절 일러스트, 김종인 누나 카페 카몽 컵홀더 그림이..

[화제이슈] - 엑소 폐막식 공연 반응, 칼군무는 어디로.. "평창 동계올림픽 급 떨어져"

[화제이슈] - 엑소 시우민, 평창에서 수호랑 인형 62만원치 구입, 치킨 마그넷도!

[화제이슈] -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공개처형 인스타 라이브, 사실 일반인? 사과문..

[화제이슈] - 엑소 두바이 분수쇼, 한국 아이돌 최초! 중동 사막에도 K팝이 ㄷㄷ

[화제이슈] - 엑소 첸백시 중국방문, 문재인 송혜교와 함께 국빈만찬? 레이 만남!

[화제이슈] - 엑소 세훈 무식, 맞춤법 틀린것 모음 수호"엑소중 뇌섹남과 가장 거리멀어"

[화제이슈] - 엑소 카이 재능기부 빅이슈 표지모델, 노숙자 잡지 완판 매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