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FNC 계약만료..재계약 or sm 강호동 라인? 소속사 주가 출렁

 

 

 

 우리나라 최고의 MC이자 최고의 개그맨, 최고의 연예인을 뽑으라면

아마 전국민중 많은 분들이 유재석을 뽑으시겠죠? 압도적인 영향력과 능력에 비해

구설수 없고 인성 좋기로 소문나다보니 앞으로도 유재석의 시대는 계속될텐데요

유재석이 현재는 FNC 소속인데 이제 곧 계약 만료라고 하죠.. 두둥

 

FNC는 FT 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 그리고 AOA의 회사이기도 하지만

유재석을 영입하면서 주가가 엄청나게 상승하는등 소위 유재석 덕을 많이 봤어요

그런 과정에서 정용화가 주식 부당거래 논란이 있기도 했고요.

[화제이슈] - 아이돌 주식 매매차익 2억 부당거래, FNC 소속 누구일까?

 

 

 

그런지라 이번에 FNC에서 유재석이 재계약을 하느냐 안하느냐는

많은분들이 궁금하실수 밖에 없어요 재계약 안하면 FNC 주가 당연히 내려가겠죠?

현재로서는 크게 세가지를 추측하고 있는데요.

 

[스폰서광고]

 

세가지의 가능성은 이러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혹은 새로운 기획사 소속사로 이적하기, 혹은.. 홀로서기 이정도?

아직 한달이 남았긴 한데요.. 유재석의 솔직한 심정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FNC 말로는 재계약 논의중이라고 하는데요 글쎄요.. 연예인들은 연매협 규정에 따라서

계약만료 3개월 이전부터는 다른 소속사와 접촉할수 있다고 하죠

한국 최고의 거물 유재석인지라 유재석 스카우트 하려는 다른 소속사도 많을것이고요

 

 

게다가 유재석 데려오면 유재석만 오는게 아닙니다. FNC가 유재석 오기전에는

딱히 개그맨이나 배우등이 없었는데.. 유재석 데려오고나서 정형돈, 노홍철,

송은이, 김용만 등등이 다 FNC와 계약했거든요..

 

[스폰서광고]

 

현재 FNC 계약된 아티스트들 보니 그 외에도 문세윤..이국주, 조우종..

김원희 등등.. 예능인들이 엄청 많네요? 참고로 FNC는 현재

SM이 주식의 대부분을 매입해서 최대주주인가 그럴거에요 사실상 sm 자회사 수준..

 

sm c&c로 가는거 아니냐 하는 말도 나오고 있어요 전현무

강호동 등등 굴지의 연예인들이 있는 에스엠.. 유재석이 에스엠? 글쎄요 어떨려나요

1인 기획사 신설을 할수도 있겠죠. 직접 회사를 차리면 아무래도

회사에 떼줄게 없어서 수익쪽으로는 더 유리해질거구요

 

유재석이 FNC 계약하고 에펜씨 주식 상한가 쳤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년이 지나고 계약 만료라니.. 갠적으론 스엠 들어가서 강호동이랑

뭐 대박 프로그램 하나 했음 좋겠네요 솔직히 fnc 일 너무 못해서 ㅎㅎㅎ

 

[화제이슈] - 배용준 키이스트가 sm에 인수? 주식차익 400억. 에스엠 소속 회사 총정리

[화제이슈] - 레드벨벳 북한 공연 조이 불참, SM의 언플 "정부 ok" 거짓말?

[화제이슈] - 유재석 연예가중계 저격 디스? "일인자 위기, 내려놓아야 산다"

[화제이슈] - 정종철 임혁필 유재석 저격 사과 "개그콘서트 900화 유재석이 왜와"

[화제이슈] - 정주리 둘째 출산 수중분만! 정주리 남편 얼굴 + 바람피운 과거

[화제이슈] - SBS 연예대상 런닝맨 유재석과 불화? 인기상 없애고 이광수만 ..

[화제이슈] - 개리 인스타그램 "아무도 믿지마" 런닝맨 송지효 or 리쌍 길 저격?

[화제이슈] - 이국주 온시우 저격 "남자배우 성희롱 고소감" 슬리피 뽀뽀 악플에..

[화제이슈] - 유재석 모자 14년째 착용? 유재석 출연료 연봉이 얼만데..ㅉㅉ

[화제이슈] - 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강유미 이자벨마랑 시계 가격, 국내에 딱2개 한정판 명품? 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에서 시작해서 이제는 kbs 정규 프로그램에 자리잡은

김생민의 영수증 프로그램이 요즘 인기죠? 돈 씀씀이를 점점하면서

사적인 공간이나 사적인 물건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영수증,

최근에는 개그우먼 강유미가 출연해서 현란한 입담과 의외의 허당적인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

3515라고 하루에 5만원 쓰기를 실천중이라는 강유미 ..

현재 보증금 4천만원에 월세 95만원 짜리 집에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월세를 낸지 벌써 5년이나 되었다고 ㄷㄷㄷㄷ 그게 대략 6천만원이라고 하죠?

김생민도 "전세였다면 그돈이 남아잇을거다" 라면서 굉장히 혼내더라구요

 

그 외에도 명품에 대해서 굉장히 애정이 많은듯한 강유미.. 그야말로 욜로족이더라구요

명품을 너무 좋아해서 전성기때 모은돈으로 명품을 꽤나 장만한듯 한데요

 

[스폰서광고]

그중에서 이자벨마랑 이라는 브랜드를 너무 좋아해서 VIP가 된 사연도 공개했어요

강유미 시계까 무려 전세계에서 딱 50개 제작한거고, 국내에는 딱2개 있는거라고 하죠 ㅎㄷㄷ

뭐 개그맨 강유미는 한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널리 알려져있고..

다양한 유행어도 보유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현재 고정수입은 약 250만원이 전부라고 하죠

개그콘서트 고정출연과 유튜브 1인 방송을 통해서 들어오는 수입이래요.

문제의 그 강유미 시계.. 아무리 명품이라지만 뭔가 심심하죠?

다들 어? 이런 생각이 드실수 있는데요, 강유미도 "18k에요! 시리즈

넘버도 있어요"라면서 황급히 해명을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그외에도 입김만 나면 후쿠오카가 그리워진다면서 후쿠오카병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후쿠오카 온천후 마시는 맥주와 료칸 가이세키의 맛을 잊을수 없다면서..

후쿠오카병, 문구병, 명품병 등등 전반적으로 인생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즐기는건 좋은데 95만원 월세가 부담스럽다는 강유미..

나름 개그우먼으로서 슬럼프도 겪고, 미녀 개그우먼이 되려 양악수술등

엄청 대형 성형수술도 감행하기도 하고 참 인생에 파도의 편차가 큰것 같아요

물론 강유미 말로는 다시는 성형수술 할 생각이 없다고 하지만요

김생민 영수증에서 나오는 비포애프터 과거 사진 보니까 많이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여하간 그 문제의 브랜드 이자벨 마랑에 너무 심각하게 빠져서 그 브랜드 VIP였다는 강유미..

하긴 우리나라 2개밖에 없는 시계 가질정도면 이자벨 마랑 엄청나게 수집했나봐요

문제는 "이자벨 마랑 그사람 만나봤어요?" 라는 질문에 " 그분은 제 존재를 모를거에요"라는 대답..ㅋㅋ

차라리 명품시계나 주얼리를 샀으면 그건 되팔면 돈이라도 될거라고 주변에서도 혼났다고..

 

 

참고로 이자벨 마랑 가격대는 이정도에요. 신발 60만원 가방 백만원 귀걸이 20~40만원..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라고 하는데.. 강유미도 고백했네요, 탕아처럼 살았따고 ㅋㅋㅋ

뭐 그만큼 능력이 되니까 산거겠죠. 강유미 시계 가격은 욕먹을까봐 공개 안한다고..ㅋㅋ

 

[화제이슈] - 문재인 시계 기자가 판매? 4만원짜리 77만원에 중고나라에..

[화제이슈] - 배성재 시계 자랑, 롤렉스no! 문재인 대통령 시계 청와대 이니굿즈ㅋㅋ

[화제이슈] - 아는형님 추성훈 시계 1억? 강호동 추성훈 팔씨름 하다가...ㄷㄷ

[화제이슈] - 씨엔블루 강민혁 시계 구걸, "파텍필립 노틸러스 조공" 3천만원 가격

[화제이슈] - 리쌍 길 연애, 서울예대 연극과 대학생과? 3번 음주운전 자숙 중에..

[화제이슈] - fx 컴백 언제? 빅토리아 중국 드라마 연기력 논란..한국 활동 좀!

[화제이슈] - 인피니트 쇼케이스, 남우현 "호야 탈퇴 후 전화번호 바꾸고 안 알려줘 서운"

[화제이슈] - 에이칠로 방탄 랩몬 저격 "랩못해" 14살 스타쉽 연습생 인성 수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3 , akb48 4위 미야와키 사쿠라 출연? 악수회서 언급

유재석 연예가중계 저격 디스? "일인자 위기, 내려놓아야 산다"

 

 

한때는 국민 MC 투탑 하면 강호동과 유재석이 언급이 되었죠?

하지만 그 이후..강호동이 탈세 사건에 연루되고.. 사실과 관계없이

큰 타격을 받은 이후로 은퇴를 하는 결정을 내리기도 했죠.

그러고 나서는 강호동은 방송을 많이 쉬고나서.. 원탑 엠씨 자리보다는

공동엠씨나 패널, 게스트 등으로 활동하게되고..자연히 원탑엠씨는 유재석이 되었는데요.

 

유재석이 늘 출연자에 대한 정보 준비하고, 패널들 게스트들 잘 챙기는거 다 알고

인성 성격 예의바르는거 모르는 사람은 없죠 유재석은 정말 깔게 없습니다

하지만 그러다보니 유재석이 하는 프로그램은 약간 고착화 된다고 해야할까요?

뭘해도 그멤버 그나물에 그밥이다 이야기도 듣게되고요.

 

 

그런 상황에서 요즘 떴던 화제의 프로그램을 보면.. 전부 유재석이 없는 프로그램이죠.

윤식당, 미운우리새끼,한끼줍쇼,아는형님, 효리네민박 등등..

유재석이 없는 프로그램이 떴다는거..첨에는 단순히 그냥 뜬 프로에 유재석이 없다 정도였는데

생각해보면 떴떤 프로그램 자체가.. 원탑엠씨 자체가 없는 그런 성향과 성격의 프로 같아요

 

연예가중계에서도 올해를 및낸 예능프로그램 소개하면서 조심스럽게 이야기한 부분이지요

유재석이 꾸준히 활동은 하고있으나 예전만큼의 화제성은 떨어진 상태다..하고..

 

물론 유재석의 간판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은 여전히 11년간 예능프로그램의 정상을 차지하고있어요.

하지만 유재석이 실험적으로 시도한 프로그램은 전부 인기가 없어서 폐지가 되었죠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폐지, 나는 남자다 폐지, 동상이몽 폐지..그나마 슈가맨이 인기가 있었던듯.

 

그러면서 심야식당 참석한 분들이 말하기도.. "유재석은 예전만큼의 파급력이 없다"라고..

유재석 위기론을 들고 나왔어요. 이에는 요즘 예능 트렌드 변화도 한몫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요즘 예능은 메인 엠씨, 원탑 엠씨가 없는게 특징이죠. 과거에는 원탑엠씨+보조엠씨 였다면

요즘은 메인엠씨의 수직적 관계가 아닌 구분없는 수평적인 엠씨들 관계로 나오니..

 

 

 

그러면서 유재석 위기론을 해결할 방법으로 나온 이야기가 "일인자 자리에서 내려오는것"이라고..

강호동 역시 내려놓고 주가가 상승중이라고 하면서요.  유재석 역시 게스트 출연이나

패널 출연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라고 하더라구요.

하긴 생각해보면 요즘 유재석은 재미보다는 그냥 진행이죠.. 과거 쿵쿵따 시절만해도

유재석이 강호동에게 깐죽대는거 정말 미친듯이 웃기고 재밌던 시절도 있었는데 말이죠

확실히 변화하는 요즘 예능에 재미적인 부분을 더하기 위해서는 유재석의 결단이 필요할듯..

 

 

[화제이슈] - 정종철 임혁필 유재석 저격 사과 "개그콘서트 900화 유재석이 왜와"

[화제이슈] - 개리 인성, 7년 런닝맨 멤버 몰래 결혼식한 이유.. 전화 번호도 바꿨다?

[화제이슈] - 정준하 결혼식 축의금 2만원, sm 보아..거짓말! 정준하 인성 논란

[화제이슈] - SBS 연예대상 런닝맨 유재석과 불화? 인기상 없애고 이광수만 ..

[화제이슈] - 박명수 성형수술? 무한도전 7주휴식 근황..광희 추성훈 소속사 계약!

[화제이슈] - 정준하 권상우 관계, 인맥 vs 10년 우정 절친? 사십춘기 보니..

[화제이슈] - 이효리 타투 또? 아기 안낳나? 엉덩이 뱀문신 & 코뚜레 피어싱

[화제이슈] - 유재석 모자 14년째 착용? 유재석 출연료 연봉이 얼만데..ㅉㅉ

[화제이슈] - 정준하 인성, "7시간 지각.. 유오성에 무릎꿇어 서운" 무개념 발언;

[화제이슈] - 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김숙 인성, 500만원에 문세윤 펑펑울린 사연이..돌반지 때문?

 

 

 

추석특집으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준현·문세윤·유민상·김민경·이수지 개그맨들.

이번 컨셉이 함부로 배터지게 였다죠? ㅋㅋ

그야말로 먹방 어벤저스 5인의 모임이였는데요..

김민경 이수지 김준현등 다른 개그맨들의 토킹도 재미있었고

음식 맛있게 먹는팁도 전수해줘서 정말 볼만했는데요

그중에서도 문세윤이 말하는

김숙과의 에피소드가 정말 감동적이더라구요..

 

 

 

문세윤은 데뷔전 김숙 김대희와 있었던

에피소드 자체도 재미있었는데 ㅋㅋㅋ

일반인으로 출연한 개콘에서 문세윤을 때리기도하고..

여튼 문세윤이 과거에 어려운 시절도 보냈던거죠..

아이낳고 생활고로 힘들어하다가

고민끝에 아이 돌반지를 팔기로 결심한..

근데 사실 아이아빠로써 문세윤도

맘이 안좋고 아기에게 굉장히 미안했다는거죠

그순간 김숙에게 전화가 왔는데..

 

 

 

김숙이 문세윤 목소리 안좋은걸 알고

"목소리가 안좋은데 어디가?" 라면서 위로해주자

문세윤도 솔직히 사정을 이야기...

아기 돌반지를 팔려고한다는 말에

지금 금값이 엄청 떨어졌다고 충고해주는 김숙.

그러면서 잠시 전화를 끊어보라고 하는데..

금을 팔려고하는데 다시 김숙에게 전화가 온..

그러면서 "지금 현금 500만원 줄수있어.

그거 줄테니까 아기 돌반지 팔지마" 라고 ㅠㅠㅠㅠㅠ

적은돈도 아닌데 ㅠㅠㅠㅠ 아무 대가없이 ㅠㅠ

따귀소녀 때부터 김숙 너무 좋아했는데..

요즘 언니들의 슬램덩크도 그렇고 송은이랑 비밀보장도 그렇고

김숙은 알면 알수록 매력이 넘치는듯 ㅠ

 

문세윤은 김숙이 자기 따귀 때린 이야기 하면서

성격이 거지같다면서 장난치기도했지만..

사실 김숙이 문세윤에게 정말 멋진 누나였더라구요

역시 김숙 인성.. 갓숙이라고 할만하네요

[화제이슈] - 비디오스타 데니안 이상형 "인성녀가 이상형, 설현 클라라같은"

[화제이슈] - 언니쓰 서열 , 언니들의 슬램덩크 예능감&노래 춤 순위

[화제이슈] - 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화제이슈] - 류승룡 인성, 뜨고나니 변했다? 도리화가 수지 성희롱?

[화제이슈] - 임창정 폭죽, 내가저지른 사랑 행사에 휴먼아재체로 갤러리 등판ㅋㅋㅋ

[화제이슈] - 레드벨벳 슬기 성격, 멤버들에게 몰이당하고 반응이..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