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인성 논란, "운전할때 옆에서 졸지 마" 로이킴에 꼰대질

 

 

 

 

잘생김은 물론이고 들어가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으로 늙지않는 유니크한 외모를 보유중인 은지원

예능감도 좋고 캐릭터도 좋아서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 활동중인데요

그런 반면에 바뀌어간는 요즘 세상에 맞지않는 가치관이나 생각으로 인해서

한번씩 인성논란 태도논란등이 불거지기도 하죠 얼마전 인터뷰 사건도 그렇고요

 

 

[화제이슈] - 은지원 톰 히들스턴 인터뷰 "나보다 아랫것" 인성 무례 논란 커밍쑨

뭐랄까 확실히 데뷔년도 오래되고 활동 오래된 연예인이나 아이돌일수록

과거에 형성된 가치관 때문에 요즘 방송과 충돌하는 경우가 잦은데요..

은지원의" 오늘부터출근" 때 논란도 그런것중 하나라고 볼수있겠네요.

 

 

오늘부터 출근 방송 컨셉이 .. 연예인들이 일반인들처럼 직장에

입사하고.. 실제로 직장인들처럼 똑같이 5일동안 출퇴근을 하면서 생활하는

그런 프로그램인데요 . 당시 고객의 소리를 듣기위해 설문조사 가는 상황이었고..

 

[스폰서광고]

그런 상황에서 선배님이 운전을 하고 있는데.. 옆에 로이킴이 졸고있습니다..

은지원이 처음에는 모르다가 , 로이킴 자는걸 봅니다. ㅎㅎ

 

전부 깨어있는데 막내만 혼자 자고있는거죠. 실제로 사회생활할때

조직에서 맨 막내가 이러고 잇으면 좋은소리 듣기는 힘들건데요 ㅎㅎ

외국은 어떨지 모르나 우리나라같은 관료제 상명하복 심한 나라에선.. 클나죠

그게 옳다는건 아니지만.. 여튼 그런 문화라는거죠.

 

그러다보니 처음에 한번 보고, 또 한번 보고, 힐끗 보다가

결국 한마디 하는 은지원.. "형은 운전하는데 이새끼가 자냐?!" 하고요

 

[스폰서광고]

은지원의 꾸지람에 깜짝놀란 로이킴은 깜빡 졸았다고 하면서

죄송하다고 사과를 해요. 근데 은지원이 운전하는데 옆에 로이킴 자고있음

짜증나죠 ㅋㅋ 비단 선후배 관계 아니더라도. 운전할때 조수석에 앉아서

자는건 진짜 비매너죠 ㅋㅋㅋ 옆에서 음식 입에 넣어주고 말동무 해주고

운전보조해주고 그러는거지 ㅋㅋ

 

근데 미안한건지 막 기어를 만지는 로이킴 ㅋㅋㅋ 은지원도 기가 막혀서

"기어를 왜만져!" 하고 말더라구요 ㅋㅋ 뭐 그래도 은지원 꼰대같다고 욕하는 분도 있고..

지니어쓰때 워낙에 사이코같다 인성 파탄이다 소리도 들었고..

결정적으로 고모님이 503 박근혜 그분이죠.. ㅎ

 

뭐 박ㄹ혜야 혈연이니 본인이 선택하는게 아니라 어쩔수없다쳐도

지니어스는 진짜 두희 신분증 숨기고 울리기 직전까지 두고 12시간동안

암것도 못하게 해놓고는 살려준다고 해놓고 빨간버튼 눌러서 죽였죠..

거기에 음주운전 두번 걸린 경력도 있고.. 그러다보니 이런 논란은

은지원이 활동하는 내내 꼬리표처럼 내내 따라다닐 것 같으네요..

 

 

[화제이슈] - 젝키 이재진 서포트 조공 논란, 직접 생일 선물 골라 받고 여친 것까지 ?

[화제이슈] - 젝키 이재진 성격, 이영자 몸매 외모비하 막말 망언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이슈] - 젝키 강성훈 인성 "차은우 잘생긴지 모르겠다" 비디오스타 망언?

[화제이슈] - 은지원 부모님 사진공개, 복잡한 아버지 어머니 가족사에 아내와 이혼까지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은지원 나이 39, 은지원 머리 바꾼후 아이돌 후려패는 미친미모..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 이후 인기변화

[화제이슈] - 무한도전 토토가3 HOT 공연, 일산→잠실올림픽홀로 변경..팬들 원성에

[화제이슈] - 젝키 장수원 프랑스, 팬들에게 보내달라더니 여자친구 동반 여행?

[화제이슈] - 장수원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팬들과 댓글 싸움 "일본 팬미팅 동반"때문?

 

 

 

한국이 영화를 비롯해서 세계의 주요 시장으로 떠오르면서

해외의 스타들 헐리웃 셀러브리티들이 내한하는 경우가 참 많죠?

과거 두유노 박지성 두유노 싸이 김연아 김치를 비롯해서

햄을 김치에 싸셔보세요 등등 희대의 망언 인터뷰가 논란되다가

에릭남이 등장한 이후로는 그분야 갑으로 등극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은지원 인터뷰가 이슈가 되고있네요.

어벤져스로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비롯 톰 히들스턴등

마블의 히어로들이 한국에 왔을때, 은지원이 히들이,

로키의 인터뷰를 담당하게 되었지요. 은지원이 어릴적

하와이에 유학가서 나름 해외파 영어OK거든요

 

 

뭐 근데 전문 통역자가 오긴 했어요 ㅎㅎ 왔는데..그게 문제가 아니라

은지원이 인터뷰 준비전에 했던 말들이 톰 히들스턴 팬들

사이에서 무례하다, 심하다, 예의없다 라는 반응이 터지고 나오는거죠

 

[스폰서광고]

특히 은지원이, 인터뷰 하기전 미리조사해야하지않냐는 질문에

"그렇긴한데. 나보다 아랫것인데" 라는 발언을 한게 제일 큰 논란..

물론 은지원은 진짜 나쁜뜻이 아니라, 톰 히들스턴이

본인보다 어려서 아랫것 이라는 표현을 쓴거더라구요

 

게다가 톰 히들스턴이 은지원 가수인것도 알고, 인터뷰어 사전조사를

나름 해온지라, 더욱 논란에 불을 지폈어요 "한쪽은 사전조사 해오는데

한쪽은, 인터뷰 하는 사람이 조사한답시고 나이 알고나서

아랫것이라 칭하고 있다" 뭐 이런식으로요..

 

 

솔직히 상대방이 해외스타라서 너무 긴장될꺼고, 그런 기장 풀려고

농담을 예능식으로 한것 같은데.. 문제는 아랫것 이라는 말이 사전적으로

찾아보면 "지체가 낮은 사람, 하인을 낮잡아 이르는말" 이라고 표기된것이겠죠

 

[스폰서광고]

뭐 은지원이 톰 히들스턴 면전에서 쓴건 아니고 없는대서 쓴 말이긴 하지만..

그거말고도 문제로 나오는게, 톰히들스턴이 토르 오디션 봤다가

떨어졌거든요. 거기대고 "토르 잘 어울려서 추천한다"라는 말을 한것도

비난을 받고 있더라구요. 히들이는 "그럼 운동을 더해야겠네"하면서 받긴했지만요.

 

인터뷰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장본인 없는데서 아랫것이라 한것이

무례한 행동이다..뭐 이런 반응이 커뮤니티의 대체적 반응이네요..

긴장해서 허세부리면서 쓴 단어라 악의는 없어보이긴 한데요..

입장바꿔서 다른나라에 우리나라 가수나 배우가 갔는데, 톰히들스턴에게

은지원이 그랫듯 "은지원? 걔 나보다 아랫것이던데" 라는 말을 듣는다면?

만약 사실을 알게된다면 우리나라팬이 그 해외나라 팬들이나 해외 셀럽에게

좋은 감정이 들긴 힘들겠죠.. 단어 선택은 문제였지만

인성 운운하면서 은지원을 쓰레기 취급할 정도의 사건은 아니지만요..

 

[화제이슈] - 은지원 부모님 사진공개, 복잡한 아버지 어머니 가족사에 아내와 이혼까지

[화제이슈] - 젝스키스 이재진 가온차트 소감 "무슨 상인데?" 수상태도 인성 논란

[화제이슈] - 무한도전 토토가3 HOT 안무연습 동영상 + 문희준 다이어트 살 상태

[화제이슈] - 젝키 강성훈 인성 "차은우 잘생긴지 모르겠다" 비디오스타 망언?

[화제이슈] - 젝키 이재진 성격, 이영자 몸매 외모비하 막말 망언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이슈] - 장수원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팬들과 댓글 싸움 "일본 팬미팅 동반"때문?

[화제이슈] - 문희준 장우혁 저격 "내이야기 하면 죽인다" 지지철회 보이콧 이유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장수원 트위터 " 만원내고 뭘 바라는건지.." 팬에게 무안

[화제이슈] - NCT 생일파티 마블링 케이크 대참사, 우주케익이 회색X알로..

[화제이슈] - 엑소 마블 표절, power 뮤비 & 토르 라그나로크 비교..심각하게 유사!

은지원 부모님 사진공개, 복잡한 아버지 어머니 가족사에 아내와 이혼까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데뷔를 1997년에 했으니 벌써 20년차이죠?

그런 은지원이 6월8일 생일을 맞아서 최근 가족사진 부모님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라구요

"낳아주고 길러주신 울 사랑하는 부모님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요.

 

 

은지원이 올린 사진소 인물은 다름아닌 은지원 엄마 김금자씨.

아니근데 어머니 외모가 보통이 아니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연예인 출신이더라구요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셨을려나요? ㅎㅎ

 

은지원 어머니 김금자씨는 7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가수 릴리시스터즈 출신이라고하죠

또한 은지원 아빠 은희만씨 모습 역시 공개되었는데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더 놀라운거.. 저 사진 찍을 당시 은지원 아버지가 근 50살이었다고;;

참고로 은지원 엄마 54년생, 은지원 아버님 29년생이라고..;; 나이차..;;

 

 

떡잎을 보면 안다고 은지원 부모님 외모 보니 어떻게 은지원 같은 와꾸가 나왔는지 이해가 가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은지원은 가족 이야기 나오면 박근혜 때문에 늘 손해를 보게되는것 같아요

박근혜와 은지원 가족 관계도를 보심 알겠지만 5촌고모, 5촌 조카 사이 이지요

은지원 어머니는 현재 김성아로 이름 개명하신듯..

 

또한 수십년전 첫사랑을 찾아서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현재 은지원 아내와 은지원은 이혼한 상태고 남남인 상태죠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 라고하는데요 은지원은 누구랑 같이 사는 스타일은 아닌듯

게임 좋아하고 본인 인생 즐기는거 좋아하는 그런 스타일같은..

그나저나 은지원 부모님 외모는 봐도봐도 대단하네요

은지원 가족사도 살짝 복잡하다고 하는데요 형들이랑 어머니가 다른 이복형제라고..

엄마와 아빠 나이차를 보면 이혼후 재혼이라든지 사별 혹은 내연관계라든지

여러가지 추론하고있는데 확실한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은지원 아버지가 박정희 전 대통령 조카인데 ..부모자식 사이가 아닌데도

은근 박정희전대통령과 많이 닮았네요 근데 또 은지원은 엄마쪽을 닮은거같고..

여튼 생일이라서 부모님 사진 올린건데 박근혜가 아무리 미워도 악플은 삼가했음 좋겠네요

 

[화제이슈] - 문희준 장우혁 저격 "내이야기 하면 죽인다" 지지철회 보이콧 이유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은지원 나이 39, 은지원 머리 바꾼후 아이돌 후려패는 미친미모..

[화제이슈] - 런닝맨 젝스키스, 이재진 송지효 안고 "실례지만 몸무게가.."커플 케미

[화제이슈] - 고지용 최근, 바스켓볼 챔프 코리아 참석한 이유는..고지용 회사?

[화제이슈] - 장수원 트위터 " 만원내고 뭘 바라는건지.." 팬에게 무안

[화제이슈] - 젝키 유스케 노래모음 ] 컴백,폼생폼사,연정,say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 이후 인기변화

  1. 2017.06.13 20:33

    비밀댓글입니다

  2. 2017.06.16 03:55

    비밀댓글입니다

  3. 우웩 2017.10.01 16:1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은지원 나이 39, 은지원 머리 바꾼후 아이돌 후려패는 미친미모..

 

 

 

한동안 일박이일등 예능프로그램, 토크쇼 프로그램에서만 활동해서

나이어린 사람들에게는 그냥 개그맨, 요령잘피는 방송인 정도의 이미지였던 은지원.

하지만 30대 이상분들은 다들 아셨겠지만 은지원은 젝스키스의 리더..

몇달전 무한도전 토토가를 통해서 젝키는 재결합에 성공했고

YG 소속사에 입사한 이후 세단어 발표하고 콘서트에

다시없을 제2의 전성시대를 맞이해서 승승장구하고있죠.

 

다시는 못볼줄 알았던 젝스키스가 DSP에서 YG로 넘어와서

재기에 성공하고... 은지원의 미모 역시 다시못볼줄 알았는데..

젝키 전성기 처럼 은지원의 외모도 제2의 전성기를 맞았더라구요.

이분 나이가 78년생으로 올해 39살인게 믿겨지시나요?

 

 

나이만 많은게 아니죠 내일모레 마흔인건 둘째치고..

결혼하고..심지어 이혼도 한 돌싱 이혼남인데.. 왜케 아이돌 같은지 ㄷㄷㄷ

참고로 은지원 아내는 은지원이 하와이 유학시절부터 좋아했던

첫사랑 이라고 하는데..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말들이 많죠

근데 은지원이 술좋아하고 게임좋아하고 매일 밤샘하고..좀 철딱서니였다는 말도..

 

1박2일을 통해서 만든게 은둘리 ,은초딩 이미지죠

뭐든 귀찮아하고 잘 안하고 게으름피우고 요령피우는 막내느낌?

진짜 막내는 이승기였었지만 실질적인 막내 포지션이었던 그..

그런데 요즘 젝스키스 활동 재개하면서..

뭐랄까 그런 게으른 막내 이미지는 없어지고..

책임감있고, 진중하고 진솔한 리더 이미지가 다시 생긴거 같아요.

윗 사진은 최근 은지원 인스타그램 올라온 사진인데 미모보소. ㄷㄷㄷㄷ

 

 

 

또한 은지원 하면 화제되는게..대통령인 박근혜 쪽 집안이라는거겠죠?

은지원 아버지는 은희만, 은지원 어머니는 김성아.

정치인인 김종필 의원 쪽과도 친척사이라고 하네요 집안끼리..

일단 박정희 대통령 외손자라는 이야기도 있고.. 부자인건 사실인듯.

평소에 늘 머리 만지는것도 귀찮아서..

야구모자 볼캡 눌러쓰고 다녔던 은지원..

하지만 왕년의 아이돌 포스 사라지지 않네요

요즘 아이돌 공항패션에서 빠지지않는 마스크까지 착용하니;;

어지간한 10대 20대 현역 아이돌들 다 발라버릴듯한 포스;;;

 

요즘 은지원 미모 미친듯..

은지원 머리 이렇게 올백으로 깐것도 넘 멋있찌않나요..ㄷㄷ

하긴 반삭 완삭 삭발해도 살아남은 미모인데 ㄷㄷㄷ;;;

붓기빼고 얼굴 라인 슬림해지고 다이어트도 한거같고..

솔직히 젝스키스에서 강성훈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은지원

뭐 어느하나 비주얼 구멍이 없는듯;;;

 

이사진은 심지어 힙합계의 훈남 그레이 닮은 느낌까지 ㄷㄷ

 

지금부터 식초뿌려~지금부터 씹닥구레~

예아 베이비 돈츄베이비 젝키댄스~ 로드파이터 젝키댄스 움짤 ㅋㅋ

[화제이슈] - 젝키 세단어 뮤비 움짤, 냉동인간들의 16년전 모습 비교

[화제이슈] - 토니안 미운우리새끼, 개오줌 칠갑한 집 식탁에서 발톱깎고; 충격..

[화제이슈] - 고지용 최근, 바스켓볼 챔프 코리아 참석한 이유는..고지용 회사?

[화제이슈] - 장수원 트위터 " 만원내고 뭘 바라는건지.." 팬에게 무안

[화제이슈] - 젝키 유스케 노래모음 ] 컴백,폼생폼사,연정,say

[화제이슈] - 조영구 차 젝스키스 팬 파손 진실 총정리, 은지원이 틀렸다!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 이후 인기변화

은지원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 이후 인기변화

 

 

 

무한도전 이후 은지원이 급작스럽게 인기가 늘었지요

은지원 본인도 그 갑작스러운 인기를 의식하고,

그에대한 반응과 심경고백을 했더라구요.

전현무와 은지원의 대화중..

 

전현무 : 무한도전 여파 장난아니죠?

은지원 : 무도 방송나갈땐 제가 해외촬영이 겹쳐있었어요(신서유기 인듯)

           그래서 실감못하다가.. 이번에 생방으로 마리텔 비슷한걸 했어요

           그런데 거기서 팬들 참여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런데 막 기분이 당황스럽기도하고..

           제가 아이돌 어울리는 나이도 아니고..좋긴한데 복잡하더라구요.

           그립기도하고 , 젝키 활동을 다시해? 하면 그건 또 아니고..

 

신서유기 실시간 방송에서 은지원이 많이 체감한듯 하더라구요.

팬 : 오빠 태양의후예 송중기보다 잘생겼어요

그러니 은지원의 겸연쩍어하는 반응 ㅎㅎ

 

 

팬이 "상품으로 은지원 주세요" 라고하니

막 내적웃음 보여주는 은지원 ㅎㅎ

나이 진짜 안먹고 여전히 아이돌 같은듯

젝스키스때보다 더 잘생겨진것 같아요

누가 은지원을 이혼한 전 유부남으로 보겠슴메..

그것도 십수년전 첫사랑하고 결혼했던거라고 하던데..

은근 순정적이고 순수한면도 있는듯.절대 순진은 아니고

 

 

팬이 "은지원 재혼금지" 라고 하니까

당황하는듯한 은지원 ㅋㅋ

글쵸 아이돌은 연애금지죠 ㅋㅋㅋㅋ

 

 

팬이 "손키스해주세요"하니까 ㅋㅋ

민망해 하면서도 아이돌 본능 꺼내는 인젼 ㅋㅋㅋ

방송 내내 팬들 뜨거운 반응에 민망해하고 모르는척 하다가..

그래도 팬들의 호응에 응하는 모습 보기좋은.  

 

원래 은지원 인스타그램은..

보시다시피 은지원이 셀카 올려도..댓글이 수십개 달리는 선..

하트도 700개 정도 찍혔네요 ㅎㅎ

 

그리고 무한도전 토토가2 젝스키스 특집 이후..

열배넘게 불어난 하트 ㅋㅋㅋ

하트 5천개에 댓글 4천개나 달렸어요

요사진도 41주만에 올렷떤데요 ㅋㅋ

누가봐도 무한도전 토토가2 젝키팬들때매 급하게 올린듯ㅋㅋ

팬들 댓글도 장난아니죠

#하와이가낳은최고의아웃풋

#달아오르는길만걷자

#달아오른꽃길을 밟아 = 로드파이터 달아오른거리를 밟아 패러디인듯 ㅋㅋ

#아이돌은 39세부터 ㅋㅋㅋ

 

 

은지원의 인기..

팔로워수 10.2k에서 10.7k로 엄청나게 증가

네이버 키워드 조회수에서의 은지원도 급상승 ㅎㅎ

무한도전의 파워가 실감..

 

 

 

씹덕 터지는 은지원 인스타그램 가장 최근 사진으로 마무리 ㅋㅋ

셀고라는 소리 첨듣고 좌절한 은지원 셀카 ㅋㅋ

젝키때 은지원 완전 섹시하고 무대압도했죠..

은초딩에서 최근 은각하로 다시 돌아온듯..넘나 까리한것 ㅠㅠ

 

2016/05/05 -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2016/05/05 - [화제이슈] - 공승연 몸매, 래쉬가드로도 가려지지않는 S라인 볼륨감 

2016/05/04 - [화제이슈] - 이성경 마리끌레르화보, 흥부자 이성경의 반전매력

 2016/05/03 - [화제이슈] - 소녀시대 유리&사촌동생 비비안, 몸매 드러나는 배럴 래쉬가드 화보

  1. ㅇㅇ 2016.06.06 18:09 신고

    얘도 유명한 여혐종자라 꼴보기싫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