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인생술집 파데, 주량 맥주한잔에 피떡됐는데 멀쩡한 메이크업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사랑의 배터리 라는 곡으로 갓데리, 갓떼리로

불리고 잇는 애교만점 애교덩어리 홍진영~ 과거에 트로트 여신 하면

장윤정이었는데 이제는 홍진영으로 이미 세대교체가 완료된 상태죠?

 

 

얼굴도 몸매도 예쁘고 특히 붙임성 있는 성격이 장난 아니죠

그러다보니 뉴라이트니 뭐니 아버지 논란이 잇어도 조용히 넘어가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들에게 폭넓게 사랑받는 홍진영인데요

그런 홍진영이 최근 김영철과 함께 인생술집에 나왔죠

 

인생술집 컨셉 자체가 진짜로 술을! 마시는 음주방송인데요

술자리에서 진솔한 토크를 한다는 컨셉으로 하는지라 재미도있어요

그런데 인생술집에서 제일 화제가 된것은 홍진영의 어떤 토크가 아닙니다

 

[스폰서광고]

사진을 보시면.. 홍진영 얼굴색을 잘 보세요 이번에 홍진영 파운데이션 대란,

일명 홍진영 파데 메이크업 대란이 일어났어요 도대체 뭔 제품 쓰냐고 ㅋㅋ

술먹고 피떡된 맨살을 파데가 다 가렸어 ㅋㅋㅋㅋ

 

그런 이야기 나올만한게.. 홍진영이 진짜 술을 엄청 못마신대요

맥주 한잔도 안 마셨는데 눈 귀 목등이 빨개지거든요

즉 메이크업 안한 원래 생살, 맨살은 빨개진다는거죠

근데 얼굴은 철통 안색 ㅋㅋㅋㅋ 술먹으면 원래 온몸이 다 빨개져요

얼굴부터 발끝까지 불타는 고구마처럼~ 근데 홍진영 화장 메이크업은

얼굴은 안색이 하나도 변함없는거죠.. 역시 연예인 메이크업의 위엄..ㅋㅋ

 

[스폰서광고]

홍진영도 목 빨간거 귀 벌개진거 보면 술이 올랐단건데..

그럼에도 토크도 너무 잘하고 표정도 너무좋고 얼굴색 넘 좋은..

와 홍진영 파운데이션 쓰면 술취해도 티 하나도 안나게서요 ㅋㅋㅋ

 

그러다보니 쌈바홍 홍진영 인스타그램에도 ㅋㅋㅋㅋ글이 올라옴

"인생술집 방송 이후로 파데 질문 상상초월인데요

그날 베이스 제품 영상으로 알려드릴게요 일일이 알려드릴수없는게

한가지만 쓴게 아니라 여러가지 섞어쓴거라서.. 어느날 눈떠보니

어쩔수 없이 뷰티스타그램 갓떼리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놀랍다 ㅋㅋ  홍진영 파데 진짜 나중에 유튜브에

제품 정보 올라오면 섞어서 저렇게 써봐야겠어요

지금 여초랑 커뮤니티들 다들 난리났어요 ㅋㅋ진짜 넘 친절하고

성격 좋은 홍진영~ 근데 술 못마시고 주량 약한건 의외네요 ㅋㅋ

 

 

[화제이슈] - 홍진영 소속사 어디? 매니저가 발로차고 1년간 돈도 안주고..

[화제이슈] - 송대관 인성, 김연자 매니저홍씨 명예훼손 고소..홍진영 인사는 ?

송대관 김연자 고소, 홍상기 매니저 폭언 or 후배인사 무시 인성?

모모랜드 주이 뜬 이유, 홍진영 밧데리 백댄서에서 트로피카나 CF까지

[화제이슈] - 하리수 인스타그램 최근, 미키정과 입양으로 불화? no!

[화제이슈] - 간미연 아이유 저격 "인사 안하니?" 건방진 후배 여가수 누구?

[화제이슈] - 백퍼센트 민우 자살 ? 사망원인은 심정지.. 더유닛 떨어진 뒤..

[화제이슈] - 몬스타엑스 셔누 "효리네민박 섭외 못받아 서운" 과거 백댄서 인연?

[화제이슈] - 갓세븐 뱀뱀, NCT 텐 군대 입대? 태국 내전중인데.. 닉쿤은 면제!

[화제이슈] - 에이핑크 김남주 코 성형수술? 많이 달라진 최근 얼굴 사진

[화제이슈] - 고등래퍼 여자 래퍼 하선호 탈락, 인스타 이병재 댓글 애교 "필요하면 불러 달려감"

 

송중기 노화? 송혜교 결혼후 돌아오지않는 비주얼.. 최근 사진 보니

 

 

작년 스캔들과 열애소식중 가장 인터넷을 후끈하게 달군것을 꼽으라고하면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합, 결혼소식을 빼놓을수 없지요? 태양의후예를 통해서 만나고

그간 뉴욕에서 발리에서 꾸준히 열애설이 나다가 결국 결혼식을 올리면서 열애설을 인정해버린..

그런가 하면 결혼식을 전후 기점으로 해서 꾸준히 외모에 대해서는 변화가 있다는 지적이 있더라구요 .

 

엊그제 일요일인가 월요일인가 올라온 사진, dazedkorea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올라온 사진 역시 그런 논란을 불어일으켰던 사진인데요

특히나 원숙해보이는 의상과 굳은 표정때문에 더더욱 그러한 느낌이..

 

심지어 "진진자라 닮았다"라는 댓글까지 달린 송중기 최근 근황 사진..

진진자라는 태진아의 별명이지요 아무리그래도 송중기한테 태진아는 좀 심했다..ㄷㄷ

 

[스폰서광고]

뭔가 사진찍는 사람이 송중기라는 피사체에 애정이 없었던걸까요

아님 코디가 진진자라 틱해서 그런걸까요. 또한 송중기 표정을 보고

"맨날 저표정이야 갸륵한 느낌, 눈이 시려보여"라는 댓글도 있네요

뭐..워낙에 레전드 시절 리즈 미모가 어마무시했던 송중기인지라

역변했다 노화했다 살이 쳐졌다 볼살이 쳐졌다 등등의 외모지적은 꾸준히 있네요

그리고 사람이 노화가 없을수도 없고, 아주 어릴때 비교하면 조금 늙는건 자연스러운 현상이죠

 

그리고 몇일전..요건 1주일전 문재인 대통령과 김연아 등과 함께 찍힌 사진인데

이때보면 또 괜찮죠? 옷이나 표정 영향도 있는거 같고요

갠적으로는 송중기가 앞머리를 내린 덮중기 스타일 해줬음 해요

 

[스폰서광고]

머리 올리면 확실히 나이들어 보이기도하고.. 안그래도 결혼 이후로

뭔가 약간 올드해진 이미지가 있는데.. 게다가 무쌍인지라.. 송중기도 그렇지만

무쌍은 나이들수록 눈뜨는 근육이 약해져서 눈을 저렇게 뜨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안검하수도 생기고 이마에 주름살도 잘 생긴다고

반면에, 송중기 나이나 송혜교와의 결혼이 문제가 아니라 제대후에

계속 갸륵해지고있다 하는 주장도 있어요. 예전엔 송중기 동안이라 생각했는데

어째 요즘은 진짜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는 노안 느낌도 있고..

 

 

사진이 야외에서 직사광선으로 찍은탓도 없지야 않겠지만

확실히 전성기 레전드 리즈 시절의 폼이 안돌아오긴 하네요..

옷때문에 중년 여배우 코디 느낌도 나고.. 그리고 이날 피곤했나봄..

 

[화제이슈] -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 사진, 꽃장식만 8천만원? 하객들 깜놀

[화제이슈] - 송중기 송혜교 투샷 사진, 소속사에서 지우는 이유? 결혼식 때문?

[화제이슈] - 군함도 역사왜곡 논란, 인터뷰 가관 "일본도 피해자, 조선인이 문제"

[화제이슈] - 송중기 아빠 "송혜교 나이 많아 별로" 결혼 반대? 집안 가족 기싸움..

[화제이슈] -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발리 여행? 송송커플 뉴욕이후 두번째 목격담

[화제이슈] - 옥주현 유리아 교통카드 선물, "더올라갈곳 없다.페이도" 옥주현 인성

[화제이슈] - 송중기 과거 쇼트트랙 선수? 성균관대 학력에.. + 쌍화점 사진

[화제이슈] - 박보검 송중기 눈물, kbs 연기대상 수상소감 같이운 이유는?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 이후 인기변화

[화제이슈] - 연예인 CF 몸값 유출, 탑이8억,송중기가 4억?

송중기 송혜교 투샷 사진, 소속사에서 지우는 이유? 결혼식 때문?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결혼식이 오는 31일로 정말 이제는 열흘가량 정도밖에 남지않았죠?

그간 대중들 앞이나 업계사람들 앞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송송 커플이지만

이제는 결혼식 준비가 막바지 앞으로 다가감에 따라서 다양하게 공개가 되고있는데요

얼마전에는 청첩장 내용과 문구가 공개되어서 또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그런 가운데..최근 팬이 송중기 송혜교 커플을 목격하고 올린 사진이 화제가 ...

화제가 된 이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는데, 송혜교 소속사에서

사진을 삭제해달라고 내려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이죠.

 

아무래도 송중기에 비해서 송혜교가 조금

나이가 들어보이게 나와서 그런것 같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예쁜데.. 송혜교 매니저 측에서 삭제 요구를 했네요

 

 

[스폰서링크]

 

근데 그레이 코트라는데 왜 내눈에만 하늘색 코트냐 ㅋㅋㅋㅋ

하늘색 vs 회색 제2의 국민 색대결 나오는지? ㅋㅋㅋㅋ

 

기사사진도 잘나올수가 있고 못나올수가 있는데..어쩌다 잘못 나온 사진일뿐이고

전국민들이 이미 송혜교 이쁜걸 다 알고있는데.. 뭐 그런만큼 소속사의

자사 아티스트보호가 남다른것 같고, 다른일도 아니고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앞둔만큼 더더욱 이미지를 좋게해주고 싶은 마음인게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네요.

 

그런한편.. 과거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서 이미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다채롭게 공개되었던 송해교... 풀하우스 라든지

그겨울 바람이 분다 였던가요? 거기서도 새하얀 웨딩드레스 입은것 같은데ㅛㅇ

 

 

[스폰서링크]

윗사진 맨 우측 아랫사진은 약간 정가은 느낌도 나오네요

정가은도 송혜교 닮은꼴 배우로 유명한 미모의 배우이지요 롤코라든지 ㅋ

배우들은 특히 광고 CF 등등 때문에 이미지도 중요한데..

송중기랑 있을때 찍힌 사진은 립스틱 색이 없어서 더 그런 느낌 같아요

근데 핸드폰으로 일반인들이 막찍으면 원래 못나오거든요

그런거 감안해도 엄청 이쁘게 나온 송혜교 직찍 인데..

 

풀하우스때는 비 정지훈과 같이 부부 연기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정지훈은 김태희와 ,송혜교는 송중기와 진짜 부부가 되었지만요 ㅎ

한편 사진 찍은거 지우라고 하는건.. 광고계약 때문에 투샷 안올리는 이유도 있다는 말도있어요

송송사진 자체가 귀한게 다 이유가 있는거 같기도..

 

[화제이슈] - 송중기 아빠 "송혜교 나이 많아 별로" 결혼 반대? 집안 가족 기싸움..

[화제이슈] -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발리 여행? 송송커플 뉴욕이후 두번째 목격담

[화제이슈] - 옥주현 유리아 교통카드 선물, "더올라갈곳 없다.페이도" 옥주현 인성

[화제이슈] - 송중기 과거 쇼트트랙 선수? 성균관대 학력에.. + 쌍화점 사진

[화제이슈] - 박보검 파산, 아버지 빚 3억에서 8억..6개월만에 다 갚았다!

[화제이슈] - 군함도 역사왜곡 논란, 인터뷰 가관 "일본도 피해자, 조선인이 문제"

[화제이슈] - 박해일 건보료 총정리, 아내 서유선 작가 회사..8천만원 냈다?

[화제이슈] - 박보검 송중기 눈물, kbs 연기대상 수상소감 같이운 이유는?

[화제이슈] -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 차오루 빅토리아 인스타그램 무개념 망언

SBS 연예대상 런닝맨 유재석과 불화? 인기상 없애고 이광수만 ..

 

 

 

 

SBS를 대표하는 주말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보통 예능 대표프로그램하면

토요일이나 일요일 황금시간에 방영하는 프로가 그 방송사의 대표격이죠

KBS의 1박2일..MBC의 무한도전..그리고 SBS의 런닝맨..

하지만 그중 런닝맨 같은 경우는 최근 멤버들을 일방통보로 해고(?)하는 사건이 있었죠

[화제이슈] - 런닝맨 일방통보 김종국 송지효 하차, 강호동 박명수 때문에?

관련 사건은 윗링크에서 더 자세히 보실수 있고요..

 

말도 많고 탈도 많던 런닝맨 팀. 7년이나 SBS대표예능으로 발벗고 뛰었는데

이제와서 토사구팽 한다며 이런저런 멤버들 다 자른다고해서 욕도 먹더니만

욕먹다가 결국 시즌종료한다 폐지한다 하고 끝이 안좋았는데요

엊그제 있었던 2016년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분에서 최우수상 수상!!

 

런닝맨 막내인 기린 이광수가 대표로 상을 받고 수상소감을 밝혔더라구요..

사진만봐도 짠한.. 이광수 역시 이런저런일로 맘이 괴로웠는지

기쁜가운데 슬퍼보이는 눈물을 주륵주륵 흘리고 있더라구요.

근데 참.. SBS가 치졸하다고 느껴지는게 여럿있어요.

보시다시피 SBS 에서는 인기투표로 선정하는 상이 한두개씩 있었어요

2010년에는 SBS 연예대상 네티즌 최고 인기부문 2개 상..

이승기와 런닝맨이 받았지요.

 

2011년 역시.. 개인으로는 강심장 mc 이승기

그리고 프로그램 단체로는 런닝맨이 최우수 프로그램 상을 받았어요.

뭐 시청률이 저조하니 어쩌니해도 7년이나 하면 솔직히 비슷해서 지겨울수 있는거죠..

 

그리고 런닝맨은 국내 시청률은 약간 딸릴지 몰라도 해외에서 인기가 어마무시하죠

그러다보니 두바이 태국 등등 해외 로케 촬영도 자주했고요

이런 런닝맨을..상을 여러개 줘야하는데..... 올해 2017 연예대상은 진짜 참..

2010년부터 2011 2012 2013년까지 쭉~ 런닝맨이 인기투표로 상을 받았죠.

올해 런닝맨 무통보 멤버교체 보면..토사구팽이라는게 어떤말인지 느껴지네요

혹시 유재석이 SBS 밉보였나요? 이번에 대상도 신동엽 받았던데..

그렇게 SBS 에서 핍박을 받아도.. 연예대상 행사에 런닝맨 멤버들은

전원 참석했더라구요. 게다가 "조용히 참가만하고 상을 받지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히기도..

시청자 반응은 당연히 너무하다는 반응..

SBS에 런닝맨 발자취가 그렇게 큰데 상 딱 하나 주는건 말도안된다고..

그런데.. 2015년까지 있던 시청자 인기투표로 정하는 상..

올해는 SBS가 없앴죠..치졸갑 ㅋㅋㅋ 왜냐? 인기투표로 주는상 있으면

무조건 런닝맨이 상을 타가니까요. ㅋㅋ 폐지하기로 한 프로가 상타면

SBS 입장에서는 꼴뵈기 싫다 이거겠죠.. 진짜 냉정한곳이 방송국일듯요.

놀러와때도 그렇고 참 유재석도 억울한 일 많이당하네요..

 

[화제이슈] - 개리 인스타그램 "아무도 믿지마" 런닝맨 송지효 or 리쌍 길 저격?

[화제이슈] - 손연재 몸매, 허리 어디로? 박근혜 공주의 변화

[화제이슈] - 다니엘헤니 집 어디? 학력위조 + 한국어 실력 논란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런닝맨 젝스키스, 이재진 송지효 안고 "실례지만 몸무게가.."커플 케미

[화제이슈] - 유재석 모자 14년째 착용? 유재석 출연료 연봉이 얼만데..ㅉㅉ

[화제이슈] - 여자친구 은하 쌍꺼풀 수술전 아역 시절 과거, 쌍수 왜했어!

[화제이슈] - 현대 정몽구 외손녀, 탤런트 길용우 아들 길성진 결혼..노현정 한복 사진

[화제이슈] - 지코 태국사건, 설현 결별이후 다시보는 지코 인성, 무개념 망언

 

  1. 팩트제시 2018.08.05 18:51 신고

    유재석이 런닝맨 시청률 꼴등 하락을 자신이 아닌 동료탓 극성스러운 유/빠들도 거기에 동조에서 김종국 송지효탓만해서

    유재석도 그런 인터넷여론 잘보니 둘 쳐내고 강호동영입할라고했음

    하지만 강호동은 망한 런닝맨에 자신이 들어가봤자 시청률 안올르고 반등못하면 욕받이는 자신이 하는거때문에 삼고초려해서 거절함

    평소에 가족같다 뭐다 한 런닝맨식구들 비지니스였고 빡친 김송두명은 출연료 전액반납하겠다고 난리남

    해외인기도 유재석보다 김종국 송지효가 더많고 그러니 유재석은 한발물러남

도경수 키스신 "안해서 다행" 엑소 디오 여배우 외모비하 무개념 발언

 

 

 

 

너를기억해,카트,순정,괜찮아 사랑이야 등등에서

 연기를 펼친바 있는 엑소 디오 도경수.아이돌 출신이라는

 선입견이 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괜사"를 비롯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줘서

아이돌인데도 연기잘하는 아이돌이 있구나 하고 다시보게 된 케이스이지요.

그런 디오 도경수가 최근 조정석, 박신혜,이도연등의 배우들과 함께

영화 "형"을 찍고 언론시사회를 가졌지요.

 

얼마전 CGV 왕십리에서 열렸던 영화 형 언론시사회.

그런데 언론시사회에서 디오가 한 발언이 무개념발언, 망언으로 논란이 되고있네요

디오가 농담차원에서 한 말이 여배우의 외모비하 ,성차별 적이다 라고 비난받고 있는것.

 

 

나이있는 40대 50대 60대 남자들이야 살아온 과거가 있다보니

자신도 모르는새 성차별, 외모비하적인 발언을 하는 경우가 많죠.

가령 류승룡이 수지에 대해 말하며 "기쁨조 같은 존재다"라는 발언은 뭇매를 맞았고요..

그런데 디오 같은 경우는 디오 도경수 나이가 24세로 어린편인데도.. 외모비하를 한거죠.

 

배우 도경수로 활동하면서..엑소 디오일때보다 더욱 진중한 이미지엿는데요

디오는 상대역인 이도연과의 키스신에 대해서 언급을 했어요

"실제로 키스한게 아니다. 그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죄송합니다" 라고 했더라구요..;

 

 

그리고 디오의 상대역 배우 이도연 분은 바로 이분..

솔직히 막 이쁘고 아름다운편은 아니고 개성적이고 동양적인 외모를 가지셨죠.

디오의 "죄송하다"라는 발언에서 담긴 의미.. 첨엔 별거아니라 생각했지만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왜 네티즌들이 디오에게 화가 난지는 알것 같아요.

 

 

 

디오가 키스신이 실제가 아니라 정말 다행이다 라고 말하면서 웃자..

디오 옆에 앉아있던 조정석도 참다못해서 고개숙이고 같이 깔깔거리고 웃는데요

보다못한 박신혜가 옆에서 " 야.." 라면서 하지말라고 주의를 줘요

동영상에서 확인가능.

 

 

바쁘신 분들은 동영상 1분 30초~1분 38초 보시면 됩니다.

 

그러다보니 해당 영상의 댓글은.. 비난일색이에요

"이도연도 디오 도경수와 키스안하고 싶을거다"

"디오 키만큼 인성도 쪼그맣다. 어깨도 지 마음만큼 좁다"

"예의바른 엑소가 되겟다고 한 말 지켜달라" 등등

댓글보면 무작정 비난하는것도 아니고 평소 엑소에 애정있는분들이

다소 실망해서 나무라는 어투로 말씀하시더라구요. 애정있는 충고인거죠.

 

배우 이도연과는 키스안해서 다행이라고 한 도경수 디오..

근데 예쁜 아역출신 배우, 99년생 미성년자

김소현과의 키스신에 대해서는 "못해서 아쉬웠다"라는 발언을..;

디오도 꼭 외모비하 발언이 아니더라도 키스신이 어려워서 안해서 다행이다..

뭐 이런뜻으로도 말할수 있는거라고는 생각해요. 하지만 본의가 어떠하든..

지금 디오의 발언은 무개념 발언으로 오해받기 쉬운 발언 같아요

사실이 아니라고 오해라고 정정, 해명하는 글을 하나 써주면 좋을듯 합니다..

 

[화제이슈] - 엑소 레이 인성, 건방짐? AAA 대상 시상식에서 주머니 손넣고..

[화제이슈] - 엑소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YTN 뉴스에서 허위보도후 삭제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전복 "핥아봐도 되요?" 혀놀림 여혐,섹드립 논란

[화제이슈] - 이랜드 스파오 엑소 맨투맨, 유아인 티셔츠 디자인 표절?

[화제이슈] - 엑소 찬열 아이디 해킹? 네이버 메일, 멜론, 심지어 일베 까지

[화제이슈] - 엑소 첸 여친 누구? 열애설 난 여자친구 연예인 or 일반인?

[화제이슈] - 박보검 엑소콘서트 거짓말 논란, 방탄소년단이 부러웟던 엑소팬들

[화제이슈] - 찬열 몸치, 엑소 섹시댄스 중 지팡이랑 뭐하는거?ㅎㅎ

  1. 2016.12.01 04:1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EEE 2016.12.06 20:5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유재석 모자 14년째 착용? 유재석 출연료 연봉이 얼만데..ㅉㅉ

 

 

 

 

 

 

무한도전, 런닝맨, 해피투게더 등등 kbs sbs mbc

3사의 간판 예능프로그램에서 전두지휘하고있는

 현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인이자 개그맨, mc 방송인인 유재석.

회당 출연료가 2천만원을 상회한다고 하고 더 올려주고 싶어도

더 못올려줄 수준으로 국내 최고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하죠.

 

그러다보니 하하도 유재석 출연료 폭로하면서 말하길.. 유재석 재산 규모도 장난 이니지만

그럼에도 런닝맨 측에서는 유재석에게 더 주고싶어하는 정도라고 하죠..ㅎㅎ

CF 계약한번하면 1년에 6억 수준으로 받는다는 유재석

광고주들의 신뢰도와 선호도도 뭐 수년째 연속 1위지요

유재석 정도로 이미지 좋은 cf스타는 김연아 정도?

설현도 요새는 예전같지 않고 말이죠.

 

 

그런데 그렇게 돈을 많이 버는 유재석이.. 수십년때 한 모자만 고수하고 있지요 ㅎㅎ

뭐 거의 유재석 귀속 아이템이라고 할정도라는

유재석의 K가 새겨진 야구모자.

2002년 동고동락때 썼던 유재석 모자.. 14년전이죠 ㄷㄷ

뭐 이때야 유재석이 지금정도의 위상을 떨치진 않았으니 말이죠..

요건 2012년 대선투표 마치고..ㄷㄷ 이때만해도 10년째 쓰고있는 유느님 모자.

후드는 아베크롬비 입었네요. 당시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브랜드이지요.

유재석 정도 수입이면 모자를 수십개 수백개 사도 경제적으론 어려움이 없을텐데 말이죠.

 

 

또한 유재석 자동차도.. 솔직히 람보르기니니 포르쉐니 페라리니..

유재석이 돈이없어서 못타는거 아니죠. 하지만 유재석이 타는 차를 알아보면..

2011년도까지는 그랜저tg, 그 이후로는 제네시스 프라다를 탔다고 하더라구요.

외제차를 탈수도 있지만.. 보여지는 직업임을 감안해 대외활동때는 국내차 위주로 타는듯.

현재는 포르쉐를 탄다더라 하는 카더라가 있어요.

국민 엠씨답게 소탈하고 검소함을 보여주는 유재석..

2013년에도 역시 그 모자를 애용하는..ㅋㅋ

근데 모자가 각도 잘 살아있고 전혀 더러움이 없네요 ㅋㅋ

2015년 무한도전 ㅋㅋ

참고로 유재석 모자는 2000년 시드니 올림픽 야구 국가대표팀 야구모자라고 하네요

현재는 올림픽에서 야구가 사라졌지 않나요?

그만큼 더 의의있고 구하기 힘든걸건데.. 유재석은 어디서 구했을까요?

국가대표 야구선수들과 같이 술자리라도 한걸까요? ㅎ

무도멤버에겐 각각 초심을 찾아주는 물건이 있다고 하던데 혹시.. 저 모자? ㅋ

듣자하니 유재석이 본인에게도 엄격하지만..

무한도전 멤버들에게도 이르길..면세점도 가지말자고 할 정도로 엄격하다고 하네요.

유느님이 애용하는걸 보면 거의 아디다스 츄리닝에 아디다스 가방 정도?

안경도 늘 비슷한거 착용하고.. 정말 검소하고..타의 귀감이 되는 존재인듯..

 

 

 

유재석 가식 + 인성논란 엠씨유의 자본주의 미소

[화제이슈] - 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화제이슈] - 아이돌 주식 매매차익 2억 부당거래, FNC 소속 누구일까?

[화제이슈] - 김한석 이상아 이혼이유? "티비는사랑을싣고" 첫사랑 만나 결혼!

[화제이슈] - 전현무 김지민 열애설, 김지민 가방을 왜 매줌?.. in 해피투게더

[화제이슈] - 도끼 차 종류 정리 ] 도끼 집 가격..재산 ㅎㄷㄷ

[화제이슈] - 김국진 근육, 50대 나이에 의외의 잔근육이 ㄷㄷ(불타는청춘)

 

이선빈 강아지 학대? 아쵸 슬개골 걱정되네... in나혼자산다

 

 

 

마담 앙트완, 38사 기동대, 정글의 법칙 등등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서 이름과 얼굴을 알리고있는중인

탤런트 이선빈. 요즘은 나혼자산다 통해서 원룸 라이프 보여주고 있지요?

알고보니 17살때부터 아동극으로 활동을 했고 걸그룹 연습생 생활도 하고..

쇼핑몰모델, 잡지화보 모델등 안해본게 없는 이바닥의 중고신인이더라구요 ㅎㅎ

걸그룹 JQT 멤버로 영입되었지만 정식 활동도 해보기전에

JQT가 해체된 비운의 주인공 이선빈.. 하지만 사실 제일 얼굴 알린건

OCN 자체제작 최고 시청률의 드라마 38사 기동대에서

꽃뱀 조미주 역할을 맡아서 임팩트있게 존재감을 알린 케이스..

 

너의목소리가보여 너목보에서는 서인국의 그녀로 출연해서

춤솜씨는 물론 노래까지 잘하는 모습 공개해서

 딘딘,정준영등의 패널을 맨붕시키기도했죠 ㅎㅎ

근데 문제는 이번 나혼자 산다에서.. 강아지 아쵸 학대 논란이 있더라는;;

이선빈이 키우는 강아지 이름은 아쵸.

이선빈 강아지 종류는 아마도 치와와?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이후로 인기가 참 많은 견종이죠

 

뭐랄까.. 강아지를 귀여워 하지만.. 강아지 관련 지식은 없는듯한 이선빈

강아지 팔을 쭉쭉 땡기지를 않나.. 두발을 잡고 이족보행을 시키더라구요.

참고로 포메라니안이나 치와와 같은 강아지들은 저렇게하면 굉장히 안좋아요

 

관절이 약해서 슬개골 탈구가 쉽게 오고..

절뚝이게 되거나 심한경우 하지 마비가 와서

하반신을 땅에 질질 끌고 다니는 강아지들도 많아요

수술해도 재발이 잘되기도해서.. 굉장히 조심해야 하는데 말이죠.

서울시 서초구에서 원름에서 사는 이선빈..

이선빈 원룸 역시 강아지 키우기에 좋은 환경은 아닌..

아무래도 바쁘고 혼자살고 하면.. 강아지가 집에 혼자 있는 경우도 많게되고..

어떻게보면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서 좋아죽겠어서 만지고 걸음마하고 하는거지만

그 모든게 강아지에게 너무 안좋은건데.. 학대라고 하기엔 좀 과한거같고..

이선빈이 일단 강아지를 키우는 이상 관련 애견 지식을 좀 배웠음 하는 바람..

강아지들이 15년 20년 가까이 사는데.. 다치지않고 안전하고 건강하게 살면 좋잖아요 ㅎㅎ

의도적인건 아니니 강아지 학대, 애견 학대라는 말은 그만들었음 좋겠어요..

한 생명을 가족으로 들인거니 그정도 기본 지식과 소양도 쌓길 바라는..

이선빈 강아지 아쵸가 귀엽다고 기본적인걸 잊으면 안되겟죠..

 

[화제이슈] - 김연경 나혼자산다, 벤츠 긁혀도 쿨하더니 청바지 앞에선..ㅋㅋ

[화제이슈] - 한채아 나혼자산다 "남편 앞치마만 입었으면.." 야관문 & 란제리 취향

[화제이슈] - 박찬호 민폐, 진짜사나이 훈련소 취침중 박수와 고성 호통

[화제이슈] - 기안84 나혼자산다 ] 게으름 甲, 만화방에서 김성모 성인만화책을..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강타 "HOT 재결합 못하는 이유.."문제의 한명 누구?

[화제이슈] - 비디오스타 데니안 이상형 "인성녀가 이상형, 설현 클라라같은"

[화제이슈] - 이정 음주운전, BMW 타고 제주도에서 호화 전원주택 ..

세븐 이다해 열애, 연예인 남친은 싫다더니 박한별과 결별후..

 

 

 

세븐하면 떠오르는 연관검색어 키워드는 박한별과 안마방, 그리고 상추.

세븐은 오래된 연인 박한별을 사귀고 있었고 그리고 군대 복무중에

상추 등의 연예사병과 함께 안마업소에서 마사지를 받다가 적발된 바가 있지요.

안마 업소에서 불법 마사지 시술을 받은걸로 알려지면서..

성매매 의혹도 불거지고.. 그러면서 박한별과도 결별한 세븐.

안타깝게도 그 사건 이후로 YG와 재계약도 불발되었는데요..

 

 

그런 세븐이 최근 좋은 소식이라고 해야할까요?

배우 이다해와 열애설이 생기면서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어찌보면 성매매 의혹으로 이미지가 떨어진 세븐인데..

이다해도 대단한듯 합니다. 사랑이 최고인 그런 로맨티스트?

과거..세븐과 이다해는 꽤나 친한 친구사이였다고 하는데요.

세븐이 가로수길에 운영하는 열봉 찜닭 집에도..

찜닭먹으러 온 과거가..

한편 네티즌들의 반응은 좋지않네요.

 

"연예계 다들 동서지간" "이준이 연예계는 동물의 왕국이랬다"

"이다해 마인드 사실상 헐리웃 마인드"

"상추를 치료해줄 세븐어디없나 그대로 놔두다간 끊임없이 안마"

"마마마 마덜 나도 연애하고 싶어요 세븐이랑 이다해처럼 연애할래요"

한편..이다해가 세븐 가게를 찾은 날짜는 지난 2011년..

매체 발표에 의하면 이다해 세븐은 현재 사귄지 1년정도라는 말이 있던데요

이미 5년전부터 알고지낸 친구사이었네요.

 

 

 

혹시 같은 소속사인가, 이다해가와이지 소속인가 싶어 봤는데..

이다해 소속사는 현재 제이에스픽쳐스..

세븐 이다해는 같은 소속사도 아니네요.

두사람다 일본 중국등 해외 활동이 많아서 주로 해외여행 데이트를했다고..

 

여기가 세븐네 가게..

이다해와 세븐은 어떻게 친해진걸까요?

소속사도 다르고. 이다해는 배우이고, 세븐은 가수인데 말이죠.

세븐 가게에 sm 온유도 놀러온바가 있었네요 ㅎ

연예인들은 거의 한번씩은 다 와본듯한 세븐네 열봉찜닭..

근데 세븐이 박한별과 결별한게 2014년 말이라고 나오네요.

근데 안마시술소 논란은 2014년 여름부터 있었으므로

실질적으로는 여름쯤 헤어졌다고 봐야 맞을듯해요

이다해의 이상형은 따뜻하게 나를 한번 안아줄수있는 남자라고 하는데요..

박한별과 세븐이 과거 고등학교시절부터 연인이였거든요.

박한별 세븐은 안양예고 시절부터 공인된 커플이었고..

에버랜드 한 사진관 안에 샘플사진으로 커플사진이 걸려있기도 했죠..

한편 이다해는 세븐과 열애설이 나기전..

태진아 아들 가수 이루와도 열애설이 났네요..

이다해가 뭔가 재벌가2세 혹은 사업가와 만날것같은 이미지인데

의외로 가수들, 같은 연예인들과 연애를 하는듯..

 

[화제이슈] - 갓세븐 폭행, 홍콩팬 머리채잡고 대포카메라 안경깨지고 .. ㄷㄷ

[화제이슈] - 유희열의 스케치북 세븐틴 사건, 찍지말라면 찍지마라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레이나 열애설, 알고보니 산이?

[화제이슈] - 세븐틴 원우 친동생 전보혁, 형은 가수 동생은 모델

[화제이슈] - 김기수 근황, 댄서킴 트랜스젠더 성전환 수술후 인스타그램에 ...

[화제이슈] - 심권호 연금 얼마? 심권호 결혼 못하는 이유와 재산, 건물..

  1. BlogIcon 재즈마스터 2017.11.06 20:1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