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이소율 케미, 북한 탈북녀 이소율 나이는?

 

 

 

 

미운오리새끼에서 매주 갖은 기행과 요상한 짓으로 화제를 모으고있는

국민가수 쉰건모. 집에서 소주 트리를 만든다거나 마라도 짜장면 투어, 양파즙에 이어서

이번 미우새 방영분에서는 탈북여성 이소율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역시 목숨을 걸고 탈북한 북한사람들은 다르다고 해야할까요

완전 생활력 강하고 힘든일 무서운일 더러운일 가리지않는 억센 생존력이 돋보이더라구요

그런데 또 미모는 그야말로 정반대인 꽃미모의 소유자 이소율.

 

 

 

미우새를 통해서 "리틀 이선미 여사"라는 별명이 생긴 이소율. 이선미 여사는

김건모의친모, 어머니의 성함인데요, 김건모 엄마가 성격도 세고..똑부러지는면이 있는데

진짜 이소율 하는거보니까 딱부러지는게 완전 김건모엄마 2세더라구요 ㅋㅋㅋ

 

 

감자도 큰 식칼로 감자칼없이 슥슥 잘 깎고, 파도 엄청 빠른속도로 썰고

심지어 명태를직접 아가미 따고 척추 끊어서 뽑아내고 내장까지 정리하는 ㄷㄷㄷㄷ

보통의 20대 여성 나이로는 쉽게 할수없는 일인데.. 너무 자연스럽게 해서 놀랐어요

 

이소율은 어버이날을 맞아서 이북출신인 엄마 이선미여사를 위해서 북한음식을 만들었는데..

명태속을 따서 명태순대를 만들기도하고.. 감자를 이용한 감자깍두기도 만들고..

근데 김건모 엄마 시식평은 "양념이 달라서 별로.. 그냥 먹다가 말았어"라고 단호박 ㅋㅋㅋㅋ

 

북한욕 종간나등을 비롯해 찰진욕과 북한 이북 사투리 구사까지..

제가본 이북출신 탈북인들 중에서 이소율만큼 매력있는 사람은 처음인거같아요

곱상한 외모에 괴력까지 뽐내고..그리고 김종민 김건모에게 자연스레 반말 구사 ㅋㅋㅋ

 

 

김건모와 케미도 좋던데요, 온실속 화초같은 남한 여성들에 익숙한분들에게는

이소율의 반전매력과 강인한 모습이 취향저격으로 매력포인트가 될듯도 하네요

 

 

그런 이소율의 모습에 김종민도 김건모도 반한건지.. "한번 사귀어볼까?"라는 말도 ㅋㅋ

근데 이소율이 "북한에서는 나이차이를 중요시합니다"라면서 간단하게 튕겨내더라구요 ㅋㅋ

북한여자라고 쉽게보지말라는말을 기분나쁘지않게 잘 돌려친거 같아요

 

맨날 성유리 보면서 며느리감이라고 이야기하던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눈에

이소율은 어떨까요? 생활력 좋은 며느리감이라 보일것 같은데요. 김건모 돈도 많으니

이소율 북한음식점 식당 차려주거나 건물 몇개 명의줘서 결혼시켰으면 좋겠음ㅋㅋㅋ

맘대로사는 김건모도 이소율같이 기센 여성한테는 꼼짝못하고 잡혀살것 같은데 말이죠..

 

[화제이슈] - 성유리 속도위반? 남편 안성현 골프선수,극비결혼 + 성유리 웨딩화보

[화제이슈] - 김건모 자전거 가격, 3250만원 몰튼 미니벨로! 100만원 넘는다며;

[화제이슈] - 토니안 미운우리새끼, 개오줌 칠갑한 집 식탁에서 발톱깎고; 충격..

[화제이슈] - 임창정 결혼식, 아내 서하얀 키가 더큰듯? 전부인 프로골퍼 김현주

[화제이슈] - 문희준 장우혁 저격 "내이야기 하면 죽인다" 지지철회 보이콧 이유

[화제이슈] - HOT 재결합 반대, 장우혁 아닌 문희준? 불화설.. 소율 결혼식 불참 후!

[화제이슈] - 한혜진 기성용 딸 공개, 인스타그램 "고집최강 18개월"

[화제이슈] - 한채아 나혼자산다 "남편 앞치마만 입었으면.." 야관문 & 란제리 취향

[화제이슈] - 박해일 건보료 총정리, 아내 서유선 작가 회사..8천만원 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