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곽정은 저격 "입조심하시길" 쇼핑몰 가격 디스에 발끈

 

 

 

 

얼마전, 장미인애가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설이 나면서 떠들썩했던 적이 있죠?

장미인애는 상습적 프로포풀 투여로 마약류 관련법 위반으로 처벌을 받기도 했는데요

논스톱5 이후로는 우유주사 논란때문에라도 이렇다할 활동없이 필모그라피가 정지된 상태이지요.

그런데 허웅과의 열애설보다는, 그 이후 대처때문에 오히려 더 말이 많았던 케이스이기도해요.

 

 

장미인애는.. 농구 감독 허재의 아들 허웅과 열애설이 난 이후, 아니라고 부정하면서

"대한민국 문재인 정부가 정치적 스캔들을 덮기위해서 내 열애설을 폭로했다" 라는

요지의 글을 본인 장미인애 인스타그램에 남기기도했는데요, "이용 그만하시죠?"란 말까지..

그런데 그 사건 이후로 또 장미인애가 힘들다는 심경을 밝힌 글을 인스타에 재차 게시했더라구요

 

 

그냥 힘들다는 심경이면 크게 논란이 되지않았을건데요.. 힘들다는 글과함께

마녀사냥으로 유명해진 곽정은을 저격하는 요지의 글도 썼더라구요

곽적은이 본인 장미인애에게 한말이 꽤나 불쾌했던듯한데요

 

 

"곽정은씨 말 가려하세요 언제 어디서 저를 마주칠지 모르니 - 장미인애"

첨에 이거보고 뭔가 곽정은이 말실수했나? 싶더라구요. 왜냐면 곽정은은

이정재, 장기하에게 "sex 하고싶은 연애인, 침대에선 어떨까 궁금한 남자"등등 은근 말실수가 많았어서.;;

 

 

그래서 곽정은이 장미인애에 대해서 한말이 뭐인가 하고 찾아보니..

2015년 한밤의 tv연애 통해서 했떤 말이 있떠라구요..

당시 장미인애 쇼필몰 상품 고가 가격 논란이 있었고요..

 

"그간 장미인애가 디자이너로 구축한 이미지가 전혀없었다.시장의 가격을 모르고..

장미인애가 연예인이니까 가격을 측정한것으로도 볼수있다." 라는 발언을 했떤 곽정은.

 

방송이후 장미인애는 SNS에 반박하며 발끈했죠. "시장가격을 모른다?

추측 잘못하신것 같습니다. 그간 발로 뛰어다닌 사람을 바보로 만드시네요"라고..

이때부터 장미인애는 곽정은에 대해서 좋은감정을 가지기 힘들었을듯 하네요..

그런데 그 사건이 2015년인데 갑자기 나오는게 의아하긴 하네요..

 

"제지인들이 그렇게 저를 대신해 울며 곁을 지켜줘서 나는 눈물이 나지 않더라.

 참는 거다.. 15년을 참아내고 이겨냈으니요. 하지만 이번 일은 더이상 참을 수가 없다.

나는 세월호에 전재산 500만원을 기부한 첫번째 대한민국 국민이다.

내가 공백기가 5년인데 왜 자꾸 방송 연예뉴스 매체 오르내리는건지..

올해는 복귀하고 싶었는데 모든게 무너져내렸다.

 그리고 곽정은 씨 말 가려 하세요. 언제 어디서 저를 마주칠지 모르니."

 

 

곽정은이 한말이 기분나쁠수도 있겠지만.. 장미인애의 행보도 뭔가 좀 아슬아슬한데요

문재인 정부 탓했다가 곽정은 탓 했다가.. 많이 힘들다보니 심신이 불안정해보이는 느낌이에요

하긴 자존감이 굳건하고 안정적인 사람이었다면 프로포폴에 손을 대지도 않았을것 같기도하고..

장미인애에 대한 비난이나 몰이해 보다는.. 보듬어주고 지지해주는게 먼저일듯..

심신이 유약하고 지금 힘든시기인거같아서 자칫 잘못된 선택 할까봐 너무 걱정됩니다..

 

장미인애 허웅, 인스타그램 "내 열애설 정부 이용" 프로포폴 이후 근황

[화제이슈] - 박근혜 프로포폴? 세월호 참사 당일,사용 확인..박근혜 얼굴 변천

[화제이슈] - 신은경 세금체납, 마트에서 980만원? 법인카드 30억 사용

[화제이슈] - 지드래곤 무턱 보형물? 최근 콘서트 턱 변화..헤어스타일 때문?!

[화제이슈] - 빅뱅 서열, 탑 대마초 인터뷰 "GD 최승현 귀족, 철저한 계급사회"

[화제이슈] - 가인에게 대마초 권유한 주지훈 친구 박정욱, 산부인과 인스타그램 이후..

[화제이슈] - 아이언 성관계중 여친 폭행, 자해..대마초에 이어 협박까지

[화제이슈] - 이센스 출소 동영상, 대마초로 교도소 가더니..+ 이센스 쌈디 언팔

[화제이슈] - 블랙핑크 라디오스타, YG 계약서 6대 금기사항 이미 빅뱅이 했던것들!

[화제이슈] - 씨엘 리한나 인맥? 리한나가 씨엘에게 신발 선물, 인스타그램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