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바비 김진환,인성 무례 논란! 홍진영 집 라면 먹방에 양말까지

 

 

 

자유분방한 이미지, 악동 캐릭터 때문이라고 해야할지..

YG 아티스트들의 특징이라고 해야할지.. 아이콘 인성 관련해서는 꾸준히 논란이죠

2주일전 구준회가 트와이스 모모 비하, 외국인 비하로 논란이 되었고

보이는 라디오 중 바비가 책상에 발 올린걸로도 논란이었는데요.

[관련글] - 아이콘 모모 발음 희롱 라디오.. 바비 구준회 인성 논란 동영상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발칙한동거 출연한 김진환, 바비가 또 논란이네요

발칙한 동거 포맷이나 컨셉은 다들 아시죠? 연예인의 집에 다른 연예인이

일정시간동안 같이 생활을 한다는 포맷인데 아이콘 김진환 바비가 홍진영 집에 간거죠.

 

 

 

홍진영 집에 도착한 아이콘 진환과 바비.. 그런데 당시 홍진영은

저녁 행사를 뛰느라 집에 없었고요, 집주인 없이 바비와 진환이 오게된거죠

그런데 바비가 냉동실 뒤적거려서 아이스크림 먹고..

 

그뿐만이 아니라, 주인없는 여자 안방에 들어가서,

양말도 벗고, 자기짐을 다 침대에 풀어놓고.. 그걸 본 홍진영이

"되게 편했구나 바비가?" 라면서 약간 빡친듯한 리액션을 보여주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김진환은 영화를 유료 결제해서 시청을 하는데요

김진환이 "해도되겠지?"라고하니 바비가 "해!" 라고..ㅋㅋ

아니 바비가 이집 주인이 아닐건데.. 물론 바비나 김진환이

따로 돈드린다고 계좌이체 해드린다고 하기는 했어요

 

김진환도 "누가보면 내가 주인인줄 알겠어"라는 말도 하고..점점 대담해져서

홍진영의 석류즙을 냉장고에서 뒤져서 먹고.. 유료결제 한 영화를 봅니다

그걸 본 홍진영은 화가나서 뒷목을 잡는데..ㅎㅎ

 

홍진영은 자기가 없는동안 저녁을 만들어달라고 햇는데요

김진환과 바비는 배고프다는 이유로 라면에 계란 풀어서 끓여먹습니다

이걸본 홍진영 "진환이가 웃으면서 은근 조곤조곤 할거 다하네"라고..ㅋ

 

심지어 "문잠궈놓고 우리끼리 살자"라는 발언도 하고..

김치도 맘대로 꺼내먹고 ㅋㅋㅋ  예능이니 대본이 있어서 그런거려나요?

방송보면서 화내는것도 사실 의미없는거긴 하죠..

 

게다가 보니까 다 먹고 바비가 청소도 잘 하고  설거지와 요리까지 다 해놓고..

본인들 배고파서 먹은것도 다 치우고 (당연한거지만) ..침대에 짐풀고 그런것도

알고보니 홍진영 침실이 아니고 거기가 동거인 침실이더라구요 ㅋㅋㅋ

결국 모든건 대본이고 방송에서 정해진거라는거죠 ㅎㅎ

[화제이슈] - 남태현 위너 탈퇴, 손가락욕 빠큐 + 담배물고 노래 근황 사진

[화제이슈] - 김수현 눈물 이유, 리얼 시사회 혹평..김수현 이복형제로 교체된 감독

[화제이슈] - 고등래퍼 최서현 방탄소년단 합류? "7인조 아이돌 그룹, 쇼미더머니 불참"

[화제이슈] - 위너 마리텔 "비싼척 비공개" 비난, 서유리 송민호 산부인과 사건..

[화제이슈] - 유노윤호 바지 찢어짐, 핫핑크 속옷노출? sm콘서트 코디 심각

[화제이슈] - 지드래곤 USB 앨범 물빠짐 현상, 불량품 no! 출산과 DNA 표현 yg 해명

[화제이슈] - 빅뱅 탑 욕설 "X까고있네 X새끼야" 승리 꼽주는 최승현 욕 동영상

[화제이슈] - 승리 폭죽사건, 왕따시킨 탑 싸이코패스? 대마초로 돌아보는 빅뱅 인성

[화제이슈] - 보이프렌드 이름겹친 K팝스타6 김종섭 박현진, 데뷔일도 겹쳐?

  1. 김춘식 2018.01.11 01:4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