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수 아들 최유성 드라마 출연, 아빠 빽? 죽어야 사는 남자 아역

 

 

 

1962년생으로 올해나이 56세이지만, 데뷔이래 늘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고

범상치 않은 아우라와 카리스마, 연기력, 그리고 남다른 철학적인 면모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으로 각인된 배우 최민수. 요즘은 최민수가 그간의 무게를 좀 덜고

배우자 강주은을 비롯, 아들 최유진 최유성군까지 같이 방송출연을 자주하고있죠?

최민수가 워낙에 탑급 배우인지라.. 아이들 키우면서도 한국이 아닌

캐나다 해외에서 유학을 시키면서 아이들을 키운걸로 알고있는데요

아무래도 그편이 최민수 아들이라는 편견이나 이목집중없이 아이들 키우는데 좋았겠지요~

워낙에 최민수 집안이 최민수 아빠 최무령부터 다들 유명한 분들인지라..

 

그런데 그런 가운데, 최근 최민수 아들 최유성이 MBC 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

특별캐스팅, 특별출연한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참고로 죽어야사는남자 드라마에는 최민수가 출연중입니다.

 

최민수 아들 최유성군은 극중에서 최민수 아역을 맡아서 연기햇는데요

짧은 분량이지만 최민수 아들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기도했지요.

 

실제 아들이 아역을 연기했다는 점에서 시청자들 관심을 끌기도 했고요..

또한 분장덕도 있지만, 최민수와 너무 닮았다는 이유로 화제폭발이었어요.

근데 그런반면 논란이 있떠라구요. 금수저 논란, 밀어주기 논란, 낙하산 특혜 논란.

 

과거 조재현 딸 조혜정 역시 금수저 논란에 시달렸죠

원래도 배우지망생이긴 햇지만 아빠가 조재현인거 밝히지 않았을때는

그런저런 단역만 햇었는데.. 리얼예능프로그램 나오고 나서 주연으로 캐스팅되고 해서..

 

요즘 연예인2세의 세습, 직업과 부 명예 되물림에 대해서 사람들이 많이 예민하거든요

연예인 이라는 직업이 선망의 대상이고 돈잘버고 좋은 직업으로 인식되고나서..

그래서 최민수 아들 최유성의 드라마 출연 역시, 앞으로 아빠 백으로

드라마 꽂아주고 연기활동 시키고 배우로 키우려는거 아니냐 하는 시선들이..

 

최민수 첫째아들 최유성은 캐나다에서 죽 살아서 한국말이 많이 서툰데요

연기자 지망에, 아빠 드라마 단역으로 까지 나오는거는 특혜다 아니다 말이 나오는게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네요

게다가 엄마 이주은이랑 같이 둥지탈출에도 출연중이고..

 

최민수 역시 "좋은경험이 될수도 있겠지만.. 잘못하면 여러가지

안좋은 말이 나올수잇어서 첨에는 거절했다. 아들 밀어주는것처럼 보일까봐"라고 하던데요..

근데 사실 너무나 짧은 분량으로 나왔고, 최민수 아역으로 최민수 아들보다 적임자가 있나요?

조혜정 논란때보다는 최유성 논란은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닌것 같은데 말이죠

게다가 2011년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도 이미 단역출연도 했떠라구요..

 

[화제이슈] - 최민수 사건의 진실, 나를돌아봐 PD "햄버거 빨리쳐먹어" 욱해서..

[화제이슈] - 박진영 출마? 더민주 박상천 5촌조카,연세대 정치학과 나온 이유가..

[화제이슈] - 이연수 불타는청춘, 47살 동안 이유는 no결혼 no출산 no남편?

[화제이슈] - 명세빈 결혼 5개월 이혼 이유, 남편 12살 연상 강호성 변호사가..

[화제이슈] - 볼빨간 사춘기 소속사 대표, 술집 알바생,경찰 폭행..쇼파르뮤직 신태권?

[화제이슈] - 최민식 정치 출마? 서울시장 & 대통령 대선까지.. 특별시민

[화제이슈] - 조응천 의원 아들 "저 사고쳤어요. 애 아빠됐어요" "개X끼야!" 카톡

[화제이슈] - 조영남 "윤여정 못생겨서 같이 못자겠다" 폭언, 조영남 재산 얼마?

[화제이슈] - 카드(KARD) 브라질 공연중 인종차별..엠카운트다운 데뷔무대 전!

[화제이슈] - 레드벨벳 아이린 엠카 의상 논란, 또 노출사고? 너무 짧은 치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