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혜리 열애설, 커플룩 커플템.. 응답하라1988 이후 연인?

 

 

 

응답하라1988을 통해서 최택, 덕선이 역할로 남주 여주를 맡았던 박보검과 혜리.

당시 류준열을 비롯 응팔 출연진 전부 응팔 버프를 받아서 대박이 났었죠?

뭐 그이후로 혜리는 연기력도 인정받고.. 박보검 역시 그이후로 다양한 활동을 펼쳤는데요

 

정작 응팔때는 이렇다할 썸씽이나 열애설이 없던 혜리와 박보검..

응팔이 끝나고나서부터 이런저런 증거와 목격담 등을 이유로 요즘 열애설이 솔솔

사실 같은 드라마나 영화, 작품 하고나서.. 극중에서처럼 실제로 사귀는 스타 커플이 많죠

송중기 송혜교도 그렇고.. 한작품 하면 같이 먹고 자고 비슷한 스케줄을 공유하고 자주보다보니 정분도나고

극중에서의 감정선이 현실과 연결되기도 하고 뭐 그런거죠.

 

여튼 첫번째 사진을 보면 박보검 핸드폰 케이스와 혜리 핸드폰 케이스가 보이는데요

우연의 일치인지 두사람다 마리몬드 스마트폰 케이스를 착용했더라구요

마리몬드는 위안부 후원 브랜드 이고요..

 

박보검은 평소에도 위안부 후원 브랜드인 마리몬드의 케이스라든지

팔찌 같은 악세사리, 티셔츠등의 의류를 자주 착용했는데요 워낙에 개념연예인이라서

위안부를 후원하는것을 많이 보여줬지요. 그리고 혜리도 커플 케이스 ?

핸드폰 케이스도 그렇지만.. 작년 겨울에 박보검 LA 출국때 입은 항공점퍼 항잠..

혜리도 같은날! 무려 같은날! 인스타에 그 옷을 입고 사진을 올렸더라구요

협찬 아이템이 동시에 들어간건지, 커플템인지는 모르겠지만요.

 

그외에도.. 응답하라 1988에서 류준열 형으로 나온 안재홍이 주연한 연극

"청춘예찬"을 같이 관람하러 갔던 박보검 혜리.. 사실 요것도 애매하긴해요

다같은 응팔 가족 멤버들인지라 응원차 관람간게 어색하진 않은 상황

 

근데 갈때 혜리랑 박보검이랑 커플 코트를 입고 간걸로 보여서..

글쎄요 사실 열애설은 디스패치 사진 한장 박혀야 결정적인거라 ㅎㅎ

 

그리고 박보검 생일때 올라온 혜리 인스타그램 역시 그 증거중 하나로 거론되는것

혜리가 올린것은 영화 "펀치드렁크러브" 스틸컷인데요

이장면에서는 "he needs me"라는 가사가 반복되어요..

근데 박보검 인터뷰 중에 과거  "a person who can make up each other Weakness"라는 발언이 있었다는..

 

 

진실이든 아니든.. 혜리 박보검이 케미가 좋고 잘 맞는 비주얼이라는건 부정할수 없지요

또한 사귀든 아니든..일단 혜리와 박보검이 굉장히 친하고 친분기 깊은 사이라는것도 팩트..

혜리 전 남친 토니안을 보면 부드럽고 귀엽고 착한 남자가 스타일인것 같은데..

 

[화제이슈] - 박보검 뷔 제주도 여행 단둘이 ? 유채꽃밭 뭉개는중

[화제이슈] - 김연아 박보검 커플 재회? 전 남자친구 김원중보다 낫다!

[화제이슈] - 박보검 명지대 대학생활, 개강패션은 츄리닝에 은테안경

[화제이슈] - 박보검 인성, 명지대 카페에 "보검라떼" 생긴이유! 빨대만 바꿔줘~

[화제이슈] - 박보검 송중기 눈물, kbs 연기대상 수상소감 같이운 이유는?

[화제이슈] - 서인영 박보검 친분, 박효주 싸이까지.. 무슨사이? 미국 LA에서..

[화제이슈] - 박보검 이초석 예수중심교회 이단? no, 생명의 은인이다!

[화제이슈] - 박보검 인성, 1박2일 단양 짜글이 집에서 보여준 충격 매너 ㄷㄷ

[화제이슈] - 박보검 글씨체, 꿀이 뚝뚝 떨어지는 필체 in 1박2일

[화제이슈] - 박보검 광고 만리장성 능욕? 중국 바둑팬 발끈.. 국민성보소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