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박지훈 닮은꼴, 일본 아이돌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상암 야구장, 엠카 첫방송 때부터 윙크 하나로 윙크남, 윙깅이 별명이 생기며

1위~3위권을 놓치지 않고 꾸준히 인기가 있었던 워너원의 박지훈.

프로듀스101 통해서 꽃미모와 노력하는 모습 그리고 끼를 발산하는 모습을 통해서

코어팬도 견고하고 10대부터 20~30대까지 폭넓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지요

센터 강다니엘이 누나팬이 많다면 박지훈과 배진영이 10대 팬이 많은걸로 알고있는데요.

 

 

그런 박지훈 하면 역시 꽃미모, 어지간한 여성보다 아름다운 얼굴이 특징이죠?

근데 그런 박지훈의 꽃미모 예쁜얼굴을 닮은 아이돌이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잇더라구요

박지훈 닮은꼴 이라니.... 생각만해도 벌써 이미 다봤다 이미 예쁘다. ㅋㅋㅋㅋ

 

워너원 박지훈 닮은꼴 소리를 듣는분은 바로 이분. 이름은 이노오 케이.

일본 쟈니스 소속 "헤이세이점프" 라는 그룹의 멤버에요.

 

출생년도는 1990년도로 99년생인 박지훈보다 무려 9살이 많네요

그럼 박지훈이 이노오 케이를 닮았다고 해야 시간적으로는 맞겠네요 ㅋㅋ

메이지대학교 학력이고 데뷔는 2004년에 데뷔한것 같더라구요.

박지훈 키 173CM , 그리고 박지훈 닮은꼴 이노오케이 키 174cm.. ㄷㄷ 키도 비슷하네요

얼굴도 비슷한데 키도 비슷하니 박지훈 이노오케이 둘이 같이 세워놓으면 쌍둥이 같을듯요

참고로 헤이세이점프 이노오케이 역시..머리를 기르면 "팀에 여자애가 있어?"라는 소리를 들을정도로

예쁜얼굴 꽃미모로는 이미 정평이 나 있을 수준이라고 하네요. 박지훈도 머리기르거나 여장하면 그렇겠죠..

예전 un의 김정훈? 이라는 멤버 생각도 조금 나고..

쌍커풀이 예쁘게 진 눈이 뭔가 느낌이 닮은것 같아요

반대로 말하면 워너원 박지훈, 일본에서도 먹힐것 같은 외모라는? ㅎㅎ

 

사실 따지고보면 외모는 하나하나 뜯어보면 박지훈과 이노오케이가 막 닮은꼴은 아닌데

예쁜얼굴과 선이고운 느낌.. 그런 분위기가 좀 닮은거같아요

쌍커풀 자체는 박지훈 눈의 쌍꺼풀이 좀더 독특한 느낌이죠 지훈이 눈은 진짜..

 

박지훈은 얼굴은 예쁘장한 편인데..실제 말하는거나, 행동같은거 보면 은근 상남자 과 같고.

이노우케이는 예쁘다기보다는 귀염귀염한 그런 느낌이라는것도 살짝 다른거 같아요

둘다 서로의 매력이 있고 각자 분위기가 있어서 둘다 넘 좋네요 ㅎㅎ

 

근데 또 헤이세이점프 같은 그룹의 야마다 료스케 라는 멤버도 박지훈 닮았다고 하고..

박지훈 비주얼 자체가 일본 미소년 꽃미모 스타일과 방향이 비슷한것 같네요..

어쨌든 예쁘장한 비주얼 멤버들 얼굴 보니까 눈이 즐겁다는건 사실인듯.. ㅎㅎ

 

[화제이슈] - 박지훈 마루기획 전속계약 해지? 프로듀스101 이후 탈마루 ?

[화제이슈] - 박지훈 인성, 생일 몰카에 문쾅! 프로듀스101 PD에게 찍힌듯?

[화제이슈] - 박지훈 중학교 졸사, 어제풀린 졸업사진 + 꾸꾸까까 저장남의 애교

[화제이슈] - 워너원 에너제틱 파트 피아노, 안무가와 황민현 욕하는 강다니엘 일부팬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워너원 저격? "대기실 인사 엑소만 왔다" 엠카 컴백

[화제이슈] - 워너원 해체일, 2년뒤 멤버들의 미래 예상,,박지훈 배진영 탈소속사?

[화제이슈] - 워너원 요하이 개인별 판매량 순위..강다니엘 황민현 완판, 박지훈은?

[화제이슈] - 워너원 브이앱 논란, 김재환 "외모순위 1등 라이관린?" 윤지성 까지 비난

[화제이슈] - 워너원 네버 재녹음, 김종현 팬 분노..국민의아들 음원은 삭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