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백골부대 조교 사진,보아 깜놀할듯.. 군대 말뚝 포스?

 

 

 

 

보아와 공개연애를 선언한지 얼마 안되어서 군대에 입대했던 주원.

백골 신병 교육대로 입대한 이후로는 군대라는 상황 때문에 주원 소식을 알수없었는데요

그런 주원의 군복무 근황, 군대 입대후 어떻게 지내는지가 공개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얼마전 대한민국 육군에서 공개한 "제 15회 지상군 페스티벌" 홍보 영상 ~

참고로 지상군 페스티벌은 육해공 본부가 위치한 충남 계룡대 비상활주로 일대에서

개최되는 군 문화축제 페스티벌이라고 보시면 되요 ㅎ

 

여튼 지상군 페스티벌 홍보 영상은 30초 분량이었는데요, 주원이 모델로 출연한 모습이 담겼어요

보아짱.. 보아짱 남친 동영상 챙겨봤겠져?ㅋㅋㅋ 참 누구 남친인지 듬직하네요 ㅋㅋ

 

영상속에서는 군인 모자를 푹 눌러쓴 주원이 등장해서.. 병사들을 이끌기도 했고요

조교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어요. 군생활 잘하고 있는듯..

 

군대에서 심각하게 너무 적응 잘한 나머지

조교까지 되어버린 주원ㅋㅋㅋ 군복이 왜케 잘 어울립니까? ㅋㅋ  

 

구보하는 모습도 존잘.. "누구나 할수있는것은 아니다.

 20대에 가장 가치있는 의무, 한걸음의 용기에 나는 오늘 새로운 나를 찾았다"

 

나레이션 들어보면 주원 목소리로 했더라구요 ㅎㅎ

진짜 군대가서도 여전히 멋있고 훈훈하고..어디가질 않네요 주원의 포스 ㅋ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추억을 느껴보세요~"

머리 빡빡밀고 군복에 군모 써도 멋지기만 한 주원..

그냥 주원 영상화보 수준인 지상군 페스티벌 영상 ㅋㅋ

 

 

 

참고로 주원이 입대한게 2017년 5월이거든요..

주원 제대 날짜는 2019년 2월 15일 제대한다고 나와있어요

그나저나 이승기는 왜케 제대안하는지 ㅋㅋ 군대 말뚝 박은건지 ㅋㅋ

 

[화제이슈] - 유노윤호 바지 찢어짐, 핫핑크 속옷노출? sm콘서트 코디 심각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이유진, 온유 대타 청춘시대2..이유진 아버지 이효정?

[화제이슈] - 바로 여동생 차윤지, 제2의 보아? 아이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거야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반갑지않은 사람 봤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누구?

[화제이슈] - 에일리 후덕 몸매 "쳇,알았다"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예고

[화제이슈] - 건대역 240 버스기사 논란, 5살 아이 버리고 출발..서울버스운송조합 항의폭주

[화제이슈] - 이불밖은위험해 조정치 막말,시우민 강다니엘 망언 모아보니.. 하차해!

[화제이슈] - 정준하 결혼식 축의금 2만원, sm 보아..거짓말! 정준하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최영미 호텔 갑질? 시인의 아만티 호텔 공짜 투숙 요구, 잔치는 끝났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