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트위터, 이초석 목사 강연 홍보.. 예수중심교회 사이비 논란 :: 메 종 드 앙 트 완 ♥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후, 응답하라 1988의 최택 9단 역할과

구르미 그린 달빛 이영 두 배역이 전대미문의 인기를 끌면서 국민배우로 자리잡은 박보검

고등학교때부터 목동 얼짱이라고 불릴만큼 잘생겻는데 그또한 칼댄곳 하나없이

자연미모에다가 연기력도 인정받고.. 그야말로 박보검 하면 깔곳이 없고

심지어 인성까지 완벽한데요.. 단한가지 문제삼을게 있다면 그의 종교가 아닌가 합니다.

 

 

박보검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3대 SNS중 단하나 트위터만 하고있는데요

간간히 본인 종교 기독교에 관한 글을 올리거나 행사에 관한것을 트윗하는데요

이번에도 이초석 목사의 강연을 SNS로 홍보를 했더라구요.

이초석 목사가 누구냐 하면, 박보검의 이름을 지어줄정도로 모태신앙을 준 분이라고 하네요.

[화제이슈] - 박보검 이초석 예수중심교회 이단? no, 생명의 은인이다!

 

박보검이 기독교를 믿든 불교 천주교를 믿든 종교는 개인의 자유이나..

이초석 목사가 약간은 과격한 쪽으로 선도를 하는편이고 그러는 과정에서 행하는 것들이

사이비 다 이단 이다 하는 소리를 꽤나 듣는 모양이더라구요.

 

종교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은 새벽기도, 단식기도만해도 극성적이라고 뭐라고 하는데..

방언, 간증, 안수 영상, 신유은사 같은거 듣거나 보면 이해를 못하는것은 당연한 일이지요.

 

그러면서 박보검과 이초석을 비유하길

드라마 구해줘 (웹툰 원작) 내용과 박보검이 다를게 뭐냐고 하면서

박보검은 입덕할만하면 종교로 장벽을 세운다 라고 한탄하는 댓글들도 많아요

연기잘하고 잘생기고 인성이 너무 좋은데, 하필 종교가 기독교.. 이초석 목사의 교회라고..

이번 박보검의 트윗을 보고도 의견이 많이 갈리고 있네요..  "공인이 되어서 사이비 홍보 트윗?"

"선한 영향력 어쩌고 하더니 오지네" "박보검 종교 이야기는 안하는게 좋을듯"

"연예인들 어지간해선 SNS에 종교 글 안올리는데 신앙심이 남다른듯" 이라는 사람들도 있고요

 

"사이비다 아니다 판단은 사람마다 다른것이다"  "박보검이 독실해 보여서 좋다"

"피해 안주면 뭘 믿든 상관할게 아니다" 라고 박보검을 옹호, 실드치는 분들도 상당하고요.

갠적으로는.. 손기철 장로든 이초석 목사든 다들 말이 많은 인물이고..

지금 한창 잘나가고있는 박보검이 굳이 본인 이미지 손상 염려하면서까지

그렇게 열렬하게 지지하고 응원하는것을 보여줄 필요는 없다고 봐요

박보검 종교야 본인 자유이고, 이초석 목사와 사이 끈끈한거 모르는 팬들은 없지만

박보검이 그걸 티내느냐 아니느냐 하고는 또다른 이야기 이거든요.

박보검이 새로 드라마 하고 영화 찍고 하면 좋다고 볼 사람들 많은데..

그사람들이 전부 기독교 신자 개신교 신자는 아니기에.. 종교 관련 언급은 자중해주길 하는 바람..

그냥 트위터든 인스타든.. 본인 이쁜 셀카 올리고 촬영현장이나 신변 이야기

일상 이야기만 올려줬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화제이슈] - 박보검 파산, 아버지 빚 3억에서 8억..6개월만에 다 갚았다!

[화제이슈] - 박보검 혜리 열애설, 커플룩 커플템.. 응답하라1988 이후 연인?

[화제이슈] - 류준열 저희나라, 광복절 앞두고 말실수? 네이버 V앱 동영상 에서..

[화제이슈] - 박보검 뷔 제주도 여행 단둘이 ? 유채꽃밭 뭉개는중

[화제이슈] - 김연아 박보검 커플 재회? 전 남자친구 김원중보다 낫다!

[화제이슈] - 박보검 명지대 대학생활, 개강패션은 츄리닝에 은테안경

[화제이슈] - 박보검 인성, 명지대 카페에 "보검라떼" 생긴이유! 빨대만 바꿔줘~

[화제이슈] - 박보검 송중기 눈물, kbs 연기대상 수상소감 같이운 이유는?

[화제이슈] - 서인영 박보검 친분, 박효주 싸이까지.. 무슨사이? 미국 LA에서..

[화제이슈] - 박보검 이초석 예수중심교회 이단? no, 생명의 은인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