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인스타그램, 이효리와 콜라보 예고! 암투병 이후 엄정화 나이가..

 

 

 

 

가수로도 또는 배우로도 다양한 재능을 선보이며 다양한 활동을 해온 엄정화

한때 갑상선암 등의 이유로 건강을 추스르느라 활동을 못했던 시기도 있었지만

현재는 항암과 치료를 잘 받고 올 여름에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드라마 활동도 했었죠.

 

 

영화는 2015년 이후로 촬영을 하지않고있고..

앨범 같은 경우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발매 말고는

2016년 12월 겨울이 마지막이었던것 같은데요, 그런 엄정화가

이번에 새로이 앨범을 내려고 하는지 ,엄정화 팬분들을 설레게 하는 글을 올렷더라구요.

 

수영장에서 음악듣는 본인 모습을 셀카로 올린 엄정화..

"수영장에 누워 음악듣다가 문득 예전 내 무대 모습을 보는데

너무 웃겨서 혼자 빵빵 터지고 있는 중이야. 예전영상 참 어렸다"

또한 엄정화는 "그땐 늘 나이많다고만 느꼈는데 어렸네~

삼자대면이 이렇게 슬픈 노래였다니. 눈물이 핑도네 ㅎㅎ. 아 웃겨"

그리고 그밑에 태그가.......해시태그가!!!!!!!!!!!!!!!!!

 

#music #song #part2 #soon 이라고 적힌 태그 보이시나요?

그리고 팬분들도 " 오 파트투 드디어 나오나요??" 라고 기대하는 댓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Delusion 트랙 타이틀에서

엄정화와 이효리가 듀엣 콜라보를 선보이지요..

어찌보면 원조 섹시퀸이 엄정화이고, 엄정화의 계보를 이효리가 있는셈인데요

90년대를 평정한 엄정화와 2000년대를 대표하는 이효리

레전드 오브 레전드 여솔 원탑 둘이서 무대에서 만날수 있을까요!!!

십년전부터 엄정화 이효리 콜라보레이션 한다 안한다 말만 많았죠

두사람다 포스나 아우라가 장난아니고 퍼포먼스쪽으로는 알아주는터라

연말 시상식 같은 무대에 선다면 정말 볼만할 듯 한데요..

 

그런가 하면 한편.. 이효리는 연말 시상식, 무대 올 불참선언했다 라고 하면서

이효리민박 같은 예능이나 토크쇼 아니면 무대에서 이효리 보기 힘들거라는 비관적인 의견도 있네요

뭐가 어찌되었건 이효리도 엄정화도 더 나이 먹기전에 무대에서 멋진모습 보여줬음 하는 바램

둘이 같이있는 모습 상상만 해도 너무 멋질듯요..

 

 

[화제이슈] - 이효리 노메이크업 화보, 쌩얼 민낯 비립종 피부, 근데 예쁘다!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이효리 버킷챌린지, 충남 서천군 마산면 민폐.. 공짜로 홍보좀?

[화제이슈] - 이효리 타투 또? 아기 안낳나? 엉덩이 뱀문신 & 코뚜레 피어싱

[화제이슈] - 이효리 김형석 입맞춘다! 이상순과 결혼후 퇴물소리 듣더니..

[화제이슈] - 이효리 아기, 길가에 버려지다 직찍 + 이효리 제주도 집

[화제이슈] - 엄정화 성대마비, 갑상선암 수술후 8개월간 벙어리..유희열의 스케치북

[화제이슈] - 이성경 마리끌레르화보, 흥부자 이성경의 반전매력

[화제이슈] - 엄태웅 아내 윤혜진 집안, 유동근 전인화, 엄태웅 장인어른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