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하나는 모두가 알아주지만 인성 논란이라든지 무개념 발언 논란으로

늘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 스윙스. 학창시절 일진이었다 라는 발언을 포함해서

"일베충이라도 블랙넛은 인정한다"라는 늬앙스의 발언도 있고, 그렇게 센척하더니

결국 군대는 정신병으로 의가사 제대하냐 하는 비꼼과 조롱까지..

그런 가운데 스윙스가 최근 개밥주는 남자를 통해서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옥타곤 키쓰남 ,바로 그 전설의 옥타곤 키스남 이었던 스윙스를 정착하게

해준 장본인이라고 하는 모델 임보라. 평소에도 스윙스 인스타그램이나

클럽 목격담 썰로 인해서 스윙스 여친 이쁘더라 하는 소문은 쫙 나잇는 상태였었지요

 

아니 근데 이렇게 이쁜분이 , 스윙스 안만나도 쇼핑몰 잡지에 프리랜서 활동까지하고

얼마전에 오렌즈인가 렌즈미 거기도 임보라 이분이 모델하고 계시더만..

이렇게 이쁜분이 뭐가 아쉬워서 스윙스 만나나 싶기도 한데.. 

 

[스폰서 링크]

뭐 이유가 있겠죠? 스윙스만의 특별한 매력이라든지.. 근데 스윙스가 전에

"나는 여자친구가 젖병들고 내입에 먹여줬으면 좋겠다"라든지 변태적인

본인 취향에 대한 말을 한 바가 있어서 뭔가 좀 그래요..ㅋㅋ취향일 뿐이지 요구하진 않겠죠?

 

스윙스는 개를 키우고 스윙스 여친은 고양이를 키우는데요

돈까 , 시드니 라는 이름이라고 해요. 참고로 임보라가 운영하는 쇼핑몰은

커먼유니크, 데일리먼데이 요 두곳이라고 하네요.

특히 커먼유니크는 옷 예쁘고 배송 확실하기로 유명한 곳이지요

여하간 개밥주는남자 스윙스 출연이라니.. 스윙스 여친 인스타에서

볼때 이쁜거야 알았지만..실물로 보니까 더 대박이네요. 임보라 나이 겨우 23살이라는데..

참고로 스윙스 나이는 32살.. 나이차 어쩔 ㄷㄷ 9살은 차이나네요 ㄷㄷ

 

[스폰서 링크]

 

그야말로 미녀와 야수 커플인 스윙스 임보라 커플..

그래요 사랑이 없으면 사귈수도 없고 키스도 할수없겠죠...

서로 좋다는데 남들이 뭐라고 하는건 의미없는거구요..

둘이서 개밥주는남자에서 우리결혼했어요 우결을 찍든 말든..

 

그나저나 군대 입대 10개월만에 의가사 제대를 했는데

방송활동이나 음악활동 예능활동 여자친구 만나고 다른건 다 되는것도 신기..

군대만 안되고 다른 일상적인거나 업무적인거는 괜찮은건가 싶기도..

영국 bbc에서 정신질환 고충을 밝히기도 하긴 햇지만..

 

여하간 참 이쁜분 임보라씨.. 아무리봐도 여자분이 너무 아깝...네요..

뭐 임보라가 스윙스 좋다는데 어쩌겠나 싶지만...여하간 이번 개밥남 출연을

계기로 스윙스 여친 이름표 떼고 스윙스보다 더 유명해졋으면 하네요.

 

[화제이슈] - 스윙스 옥타곤 키스남, "500명과 했다" 비호감..여친 임보라 반응은?

[화제이슈] - 최준희 인성, 페이스북 욕설,음란페이지 좋아요..일진설 관종 중2병 의심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 박재범 통편집, "우리가 들러리? 좆밥취급" 악편 디스 저격

[화제이슈] -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폭행, 아동학대, 남녀차별에 자살시도

[화제이슈] - 정상수 경찰폭행? 음주 술집난동 테이저건 이후.. 박근혜 옹호 욕나와

[화제이슈] - 최준희 페이스북, 스윙스가 보낸 최진실 비하 사과문 메시지 공개

[화제이슈] - 최진실 딸 최준희 "스윙스 때문에 고등래퍼도 안봐" 불편한진실 랩 가사 논란

[화제이슈] - 스윙스 여자친구 모델 임보라 사진 + 스윙스 키스설 목격담

[화제이슈] - 스윙스 계약위반 ? 고등래퍼 양홍원 최하민, 3개월 계약금지 조항 어겨

[화제이슈] - 스윙스 정부디스 "이미ㅈ된사람 욕안해" 쫄보 힙찔이 쿨병 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