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김재환 박우진, BJ 철구 제스처 흉내 동영상 in 워너원고

 

 

 

 

워너원의 프라이빗한 사생활부터 일상의 소소한 모습까지 볼수있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워너원고가,이번 워너원 컴백과 함께 두번째 시즌을 맞이했지요

해외 공연도 하고 높아진 인기와 위상에 워너원 멤버들도 더욱 멋있어진것 같고

더욱 자유분방하고 재미있는 모습으로 워너원고를 애청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최근 방영된 워너원 고 방영 부분에서.. 워너원 멤버인 박우진과

김재환이, 논란많은 BJ인 철구의 방송을 보는것 같다고 걱정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BJ철구는 패드립이나 일베충 논란을 비롯 각종 혐오스러운 행동과 발언으로

정상적인 범주의 시청자라면 철구라는 비제이에 대해서 좋은 감정을 갖는분은 없을건데요..

[화제이슈] - 김이브 실물 , 8년전 과거 사진.. 아프리카 수입 탑 답네

[화제이슈] - 밴쯔 아프리카 저격 후 마지막방송..햄버거 논란이후 유튜브 최근!

[화제이슈] - 엑소 찬열 아이디 해킹? 네이버 메일, 멜론, 심지어 일베 까지

 

그러다보니 김재환이 철구 제스쳐를 따라하는것을 보고..

"아이돌이 철구 방송 보는거 자랑 아니니까 티내지말자"

"워너원은 평소 철구 방송을 즐겨보는듯"

 

[스폰서광고]

"김재환은 빼박 철구 방송을 즐겨보는게 틀림없고 무의식중으로 따라한다"

"박우진도 말투 표정이 철구 리액션때와 흡사한걸 보아서 같이 보는것이 아닐까 걱정"

이렇듯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눈을 뒤집으면서 흰자를 보여주는 제스처라든지.. 사실 철구라는 사람이

인성이나 논란과는 별개로 "앙 기모띵"등 워낙에 다양한 유행어를 갖고잇는 사람이고

그런만큼 영향력과 파급력이 큰것은 사실입니다. 저 제스처를 그냥 재밌어서 따라하면 괜찮으나

방송을 애청하고 한다면.. 조금 걱정되네요 안보는게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물론 박우진이나 김재환이 "아 철구 존경스러워 넘 멋있어" 이렇게 보는건 아닐거에요

"와 병신같지만 웃기네? 골때리네?" 뭐 이런식으로 볼수도 있는거고요

하지만 보다보면 사람이 스며드는지라 bj철구의 그릇된 언행이나 가치관등을 닮을까봐 팬들이 걱정하는거겠죠

 

[스폰서광고]

김재환이 자기뺨을 툭툭치고 엄지를 치켜세우는것 역시..

비제이 철구가 보통 자주하는 방송 리액션이에요. 이건 방송을 안본다면

알수없는것이고 이를 본 워너블들이 김재환과 박우진을 걱정하는것도 어쩌면 당연한거겠죠

 

눈뒤집고 따봉하는 포즈.. 뭐 철구를 떠나서 사실 보기 이쁜 포즈는 아니죠..

박우진이나 김재환이나 인성이 좋고, 실력도 있고 재미있는 아이들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만큼 초반부터 철구 얽혀서 괜히 이미지 안좋아질까과 그게 걱정스럽고요

앞으로는 그런 제스처는 안해줬으면 하는 바램도 있구요

 

 

바로 요 제스쳐에요 째니는 철구만큼 세게 뺨을 치진 않았지만..

뭐.. 철구방송을 몰라도 페이스북 동영상 이런거 보고 유행하는건가? 싶어서

아무생각없이 따라햇을 가능성도 있겠죠?  아무튼 앞으로는 눈을 까뒤집거나

저 뺨때리고 따봉하는 제스처.. 안했음 해요.. 악의는 없더라도 괜히 오해살수잇으니..

 

 

한편 박우진은 철구 닮은꼴 이야기도 돌고있네요

철구 과거사진을 올렸더니 박우진 팬이 "예전에도 잘생겼네요"라고 했던 사건..

 

 

[화제이슈] - 워너원 beautiful 뮤비 해석, 강다니엘 박지훈 팬픽 뺨치는 오글거림

[화제이슈] - 워너원 여성 매니저 팬폭행, 아이 엄마 밀치고 욕설? 사생도 아닌데

[화제이슈] - 워너원 라이관린 담배 사진, 17세 미성년자가 술 담배? + 해명 증거

[화제이슈] - JBJ 역조공, 판타지 데뷔 후 삼성역 광고판 "너희들이 만들어낸 기적"

[화제이슈] - 강남 인성, 샘오취리 무시 차별 말실수 "가나에 TV있어?" 미운우리새끼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인성, 여자 때리는 시늉 '임신하면 공궈놔야죠"

[화제이슈] - 강다니엘 왕따 이유? 못생겨서! 어릴때 과사+ 신선중학교 졸사

[화제이슈] - 워너원 라이관린 '중국 대만 출신' 대만팬 발끈, 라이관린 아버지 중국인?

[화제이슈] - 홍키라 워너원, 무개념 워너블 길바닥에 쓰레기 버리고 도망

 

  1. 개지랄하는어그로꾼이세요? 2017.11.30 21:0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갓구업 2017.12.08 14:22 신고

    철구가 뭐 어떻다고 그러시는 거져? 앙 기모띠!

  3. ㅇㅇ 2017.12.31 13:1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4. 저런 방송 따라하는행위 진짜 보기 안좋음 2018.01.02 23:46 신고

    잘보고갑니다

  5. 2018.01.13 00:0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6. 2018.01.13 23:2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7. ㅇㅇㅇ 2018.01.15 02:0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8. ㅇㅇ 2018.01.15 13:4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9. dearcina@gmail.com 2018.01.22 14:0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