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김성은 산후조리원 면회, 삼성병원 특혜에 이어 또 인성 개념 논란 :: 메 종 드 앙 트 완 ♥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사건이 요즘 난리죠. 삼성병원에서 연예인 특혜를 받았다

특별대우를 받았다 하는 여론이 뜨다가.. 박수진 사과문이 뜨고 해명글이 올라오면서

그렇게까지 특혜라고 할것은 아니었다 라고 반전이 되었다가..

삼성병원 니큐 이용한분들 사이에서 박수진 이야기가 나오면서 다시 상황이 반전되네요.

 

 

그러면서 박수진 평소 행실, 평소 인성이나 개념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이야기 들어보니까 평소에도 연예인이라서 뭔가 굉장히 많이 대우를 받고 살아온거 같더라구요..

박수진 본인 자체는 알았는지 몰랐는지 어땠는지 모르겠지만요.

사진은 김성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건데요, 김성은 산후조리원에 있을때 박수진이 방문한 모양..

김성은과 박수진은 과거 테이스티로드 같이 찍으면서 절친이 된 연예계 대표 베프인데요.

산후조리원 면혜는 보통 남편만 되고, 친정도, 시댁도 절대 안됩니다 .하물며 친구는 더더욱 안되죠.

 

[스폰서광고]

산후조리원 이라는곳이 다들 산모들이 모여있고 또 아주 어리고 연약한 아이들이 있는지라

외부인 잡상인들이 출입하면 온갖 잡세균 병균이 들어오고 좋을게 없겠죠

근데 박수진이 조리원에 왔다는거죠..참고로 김성은 남편은 강원FC 축구선수 , 운동선수죠.     

박수진이 올린 사진 (첫번째사진) 보면 엘리베이터에 산모전용 엘리베이터 라고 적혀있죠?

그 앞에서 보솜이 귀저기 들고 사진찍은 박수진.. 참고로 박수진은 보솜이 모델이에요.

축복이는 김성은 아기, 복덩이는 박수진 아기인데요.

여기에 누가 댓글로 물어봤대요 여기 출입금지 아니냐고...근데 박수진이 그걸 삭제했다고.

 

현재 둘째를 임신중인 박수진.. 둘째 때문에 삼성병원 (대학병원) 방문할때도 특혜를 받았따고해요

11월 9일이면 이번달인데.. 2시에 예약한 사람은 박수진 때문에 3시에 진료를 받았다고.. 다들 요즘은

워킹맘에 바쁜시간 쪼개서 올건데 그 사람들은 박수진 특혜 때문에 한시간을 날린거죠..

 

[스폰서광고]

인큐베이터 버티기 사건도 유명하죠 원래는 A셀은 정말 위중한 아이만 있는곳인데

박수진 아기는 건강한데도 거기 계속 있다가 퇴원했다고.. A셀은 죽음을 왔다갔다하는곳인데..

박수진 아기는 직수할정도로 건강해져서  엄청 크게 울었다고 해요. 아이들 심박동 올라간다고

소리내서 울지 못하게 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말이죠..

 

보솜이 불매 운동 들어간다고 하는 분들도 있고..생각해보면 평소 안그러던 사람이 갑자기 민폐끼칠리는 없죠..

평소 행실이나 개념 인성등의 이야기가 나오는것도 어쩔수 없는것 같네요.

제일병원에서 본 백지영은 의자에 앉아서 순서 기다리더라..하는 댓글도 달리고요..

 

삼성병원이나 조리원들이 왜 자꾸 연예인들에게 특혜를 줄까요?  

연옌이 갔다하면 고급이구나 시설이 좋구나 생각하니까

홍보도 되구 결혼식장 서로 유치하려는 거랑 비슷한거겠죠..

그러니 박수진도 몸에 밴 갑질이다 하면서 난리가 났네요.

배용준이 삼성병원 VIP라고 하던데 그래서 혜택을 봤다는 글도 있고요..

[화제이슈] - 박수진 인큐베이터 버티기,A셀 알박기 모유수유.. 맘카페 폭로글 연예인 특혜

[화제이슈] - 배용준 전여친 이사강 비디오스타 최근vs 과거 리즈. 가을동화 캐스팅 될만하네

[화제이슈] - 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용준 애안키우냐" 악플..상대적 박탈감?

[화제이슈] - 박수진 조산 출산후, 인스타그램 올라온 몸매사진! 임신한거 맞나?

[화제이슈] - 박수진 방탄소년단 일본 콘서트, 임신중인 배용준 부부가..ㄷㄷ

[이시우] - 배용준 박수진 인큐베이터 새치기, 삼성병원 특혜? 둘째도 조산하면..

고수 이요원 소아과 새치기? 연예인 2세 병원 특혜 논란

[화제이슈] - 문희준 소율 결혼식 협찬목록, 결혼반지 한복..식장빼고 다 공짜!

[화제이슈] - 수지 성희롱 악플러 "호텔녀, 퇴물, 폭망" 무죄? 이민호 결별 했는데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