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예드 만수르, 한국가수 안다에게 청혼, 아랍 왕자와 열애설? :: 메 종 드 앙 트 완 ♥

 

 

 

 

만수르 하면 뭐랄까 빌게이츠와 더불어 어마무시한 자산을 가진 대재벌 부자라는 캐릭터가 있죠?

관용적으로 쓰이는 부자의 대명사라고 할까요.. 쉬지않고 돈을 써도

지금있는 돈만으로도 죽을때까지도 쓰고 남는 돈을 가진 ..

그런 대재벌 부자가 청혼을 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드라마나 소설에서만 나오는 설정이죠?

그런데 그런일이 실제로 일어났네요. 한국 여가수 안다 (안다미로)에게

석유재벌 만수르의 아들이 청혼을 했다는 소식..ㄷㄷㄷㄷ

 

이번에 UAE(주한 아랍에미리트) 왕세제 조카가 한국에 방한을 했는데요

왕세제 뜻은 왕위 계승자인 국왕의 동생.. 즉 한국에 온 사람은 국왕 동생의 조카.. 왕실쪽 핏줄이란거죠?

여튼 그분이 이번에 한국을 방한을 한 목적에 대해서 UAE 대사관측에 물어보니.. "방한 목적은 안다에게 물어보라" 라고..

 

[스폰서광고]

안다는 1991년생 가수로 올해 나이 만 26세, 27세인데요. 본명은 원민지..

원래는 안다미로 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안다로 예명을 바꾼 상태에요.

 

 

모하메드 아부다비 왕세제는 우리측 사람이 문재인 대통령 특사 자격으로 UAE를 방문했을때 나온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모하메드의 조카 즉 안다에게 청혼한 사람은 자예드 만수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의 첫 번째 아내 사이의 첫 번째 아들이라고 하네요 ㄷㄷ

 

뭐 복잡하죠 왕세제 조카의 첫번째 아들 자예드 만수르.. 셰이크 만수르의 아들 자예드 만수르..

셰이크 만수르에게는 아들이 둘이 있는데, 첫째는 20대, 둘째는 11세라고 해요. 즉 첫째 자예드가 청혼한거겠죠

셰이크 만수르 나이는 47세.. 1990년대 중반 결혼한걸로 아들 자예드 나이도 20대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한국 올때도 UAE 아랍에밀레이트 전용기를 타고 왔다고 하는데요, 특별기 이착률 관련해서

외교부측에 협조를 구한일이 밝혀졌네요. 청혼하게된지는 지난해 2016년 1월부터..

근데 최근에도 한국 온거보면 꾸준히 구애를하고 사귀자 결혼하자 대시하는듯 대다나다 만수르에게 청혼이라니..

안다와 자예르 만수르는 도대체어 어디서 어떻게 만났을까요? 아랍측에도

한국 K팝이 흥한다곤 하지만 안다는 케이팝 가수도 아니고 그렇게 인지도 높은 인물도 아닌데 말이죠..

찾아보니 안다가 밝히길 "우리회사 엠퍼러엔터테인먼트는 홍콩 대기업 엠퍼러그룹의 자회사.

2016년 3월 홍콩에서 엠퍼러 그룹 전체행사 파티를 햇는데 그때 중동 부호분들이 많이 오셨다.

그날 행사에서 처음뵈었던 중동의 한분이 파티끝난후 제 소속사로 선물을 보냈다."라고하네요..

3월인지 1월인지 어쨌든 작년부터 꾸준히 구애를 한다는 만수르.. 비싼 선물도

꽤나 많이한다고 하는데요, 근데 아랍은 일부다처제가 허용되는 나라라..만약에 결혼해도

제2아내, 제3의 아내가 생기겠죠.. 외국인인 특성상 1아내가 되기도 힘들거 같고..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god 손호영 닮은꼴? "과거에 잘나갔지" 먼저 연락

[화제이슈] - 옥택연 군대 근황, 군바리 조교 외모 상태가.. 군인 드라마 찍는중?ㄷㄷ

[화제이슈] - YG 서바이벌 "최후의 신부" 배우 배틀 오디션 or 데이팅 프로그램?

[화제이슈] - 종현 우울증 이유, 트페미 메갈 페미니스트 불매 운동 때문에 자살?

[화제이슈] - 신세경 종현 조문, 공개연애 전여친 불구.. 빈소 찾은 연예인들

[화제이슈] - 에스티로더 인종차별 "FCK U" 중국인 엄마 기프트 카드에 뻐큐 욕설?

[화제이슈] - 샤이니 종현 유서, 디어클라우드 나인 인스타그램에 공개 "속이 고장나"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아버지, 큰형같은 동안 아빠! 형 전정현 가족관계

[화제이슈] - 이찬오 백스텝 문워크, 호송차에서 마약 했나? 불륜 이혼 가정폭력에 이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