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새멤버 원흠, 이혁 닮은꼴? 조빈 해체설 이후 재정비 컴백

 

 

 

 

탁월한 노래 실력에도 불구하고 엽기적이고 3차원 4차원적인 컨셉 때문에

실제 실력보다 저평가를 받았던 그룹이 바로 노라조 이지요?

가수와 개그맨 코미디언 그 경계를 넘나드는 미친 무대 퍼포먼스와 무대매너..

그런 노라조가 올해 2017년이 벌써 데뷔 12년차라고 하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올해 초 2월에 원년멤버인 이혁이 노라조를 탈퇴했어요.

이혁이 노라조 탈퇴하면서 조빈이 혼자남고..노라조가 해체하나 했는데요

다행스럽게도 이번에 새 멤버 원흠 이라는 분을 영입해서 활동을 계속한다고 하네요

근데 사진속 인물..진짜 이혁과 너무나 닮은꼴이네요;;ㄷㄷ

웃긴 분장을 해서 조빈이 못생긴줄 아신분들도 있지만 이혁은 진짜 코믹분장을해도 잘생김이 뚫고나왔죠

그러다보니 "이혁(잘생긴멤버)가 조빈(덜생긴멤버)에게 빚진거 아냐?" 라는 루머도 돌았는데요

예능 토크 프로그램 등에 나와서도 조빈이 해명을 하기도 했죠 ㅋㅋ

 

[스폰서광고]

데뷔전 조빈과 이혁이 비용절감을 위해 연습실을 같이 사용하면서 만나게 되었는데요

조빈이 이혁에게 계속 그룹 같이하자고 제의했으나 이혁은 락 하고싶다면서 거절..

근데 조빈이 이혁 집에 놀러갔다가 밀린 세금고지서를 보고, 이혁의 세금 밀린 빚을

본인이 카드 빚을 내면서 다 갚아준것.. 이에 이혁이 감동해서 조빈과 노라조를 결성! ㅋㅋ

 

이혁이 탈퇴하면서 불화설이나 싸운거 아니냐 하는 말도 나왔지만 절대 그건 아니고요

애초에 12년이나 같이한거보면 엄청 사이가 좋고 친한거였죠

하지만 이혁은 노라조로 활동하면서도 록 음악, 락스피릿에 대한 열정이 계속있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락을 해보고 싶다 하면서 노라조를 탈퇴하게된거고, 아름답게 헤어진거죠.

그리고 이혁을 대신해서 들어오는 이혁 닮은꼴 멤버 원흠....잘생겼죠?

일본 AV배우 아오이소라와 JAM 이라는 댄스그룹 활동을 했더라구요

중국에서 엄청 인기가 많았고 웨이보 팔로워가 1600만명이 넘는등 입지도 제법 다졌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아 그리고 노라조 탈퇴한 이혁은 3인조 밴드 H.Y.U.K 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한다고 해요

성공이나 돈이나 명예같은건 어느정도 이뤘으니..이젠 진짜 본인이 하고싶었던걸 하는듯..

슈퍼맨, 카레, 고등어, 니팔자야, 야생마 등등.. 노래도 좋고 특유의 코스프레로 인기도 많았죠

특히 삼각김밥이나 캐리비안 해적 잭스패로우 등등의 분장은 진짜..ㅋㅋ

 

수염이 없는 혁이 (이혁) 를 보는 느낌이다 라고하는 노라조 새맴버 원흠..

중국인인가 햇는데 그건 아니고 한국인이더라구요 . 워낙에 조빈(조현준)이 성격이 좋아서

새 멤버랑도 케미와 호흡이 잘 맞을것 같아요. 실력적으로도 둘다 괜찮은거 같고요

 

노라조 이름 뜻은 노래는 라이브가 조타 에서 따온거라고 하죠. 라이브도 잘하고

또 장윤정 뺨치는 행사의 여왕으로도 유명한 노라조.. 자수정 광산 동굴에서 라이브하다가

노래가 에코로 라이브로 울려서 황당했던 경험이라든지,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맨발로 고등어 부른거라든지

다단계 사업장인줄 모르고 행사하러 갔다가 당황했던 경험이라든지.. 참 재밌는 겸험도 많이 했던데요

웃기기만 한 그룹이 아니라 웃긴데 실력이 좋은 그룹으로 앞으로도 큰 사랑 받길..

 

 

[화제이슈] - 노라조 해체? 이혁 탈퇴후 H.Y.U.K.밴드로.. 조빈과 불화?

[화제이슈] - 노라조 행사모음 ] 다단계회사,자수정동굴,노량진 수상시장 in동상이몽

[화제이슈] - 다이아 컴백, 배틀로얄 코스프레? 컨셉사진 적혈감성 + 로리타 코스 논란

[화제이슈] - 커피소년 박소현 아나운서 11살 나이차 열애, 장가갈수 있을까?

[화제이슈] - 화유기 추락사고, 방송사고 중단 원인? 하반신 마비 스텝 가족 박PD 고소

[화제이슈] - 세븐틴 뉴이스트W 한동근의 연탄 봉사 현장, 성추행 강동호도 ?

[화제이슈] - 문문 임산부 배려석 인증샷, 페이스북에..비행운 표절 말고 또?

[화제이슈] - 원더걸스 혜림 인스타그램 페미니즘 책 인증, 메갈?

[화제이슈] - 김향기 인스타그램 "주지훈 팬선물 양보? 오해다" 17세 나이의 깜찍 해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