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재결합 2월 15일 무대, 문희준 살 상태가..? 무한도전 토토가3

 

 

 

 

세간의 화제 장안의 화제를 만들었던 토토가 시즌2 젝스키스의 컴백과 재결합.

늘 새로운것 참신한것 무한한 도전을 하는 무한도전에서 이번 토토가 시즌3는

에쵸티 H.O.T.의 재결합 차례라고 하죠? 문희준 장우혁 불화설 등등

불화로 재결합이 어렵네 어쩌네 말이 노골적으로 나왔던 에쵸티 인지라

살아 생전에 재결합 하는것 못볼줄 알았는데.. 무한도전이 그걸 또 해내네요.. ㄷㄷ

 

현재 무한도전 게시판에 공식입장 전문이 올라온 상태인데요.

제작진에 의하면.. 에쵸티는 2015년 10월에 토토가2 특집 출연 논의를 했으나

무산되고 대신 젝스키스가 그 자리를 이은것 같고요.. 2016년 가을부터 토토가3 논의를

계속 해왔다고해요 즉 1년 넘게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조율하면서 확답을 받은 상태라는 거죠.

 

 

사실 에쵸티 재결합은 2016년에 했으면 딱 최고였는게.. 에쵸티 데뷔가 1996년이거든요

그래서 데뷔 20주년이라는 의미가 있어서 20주년 콘서트를 하네마네 찌라시가 엄청 돌았죠

결과적으로 찌라시가 영 틀린건 아니었던 셈이지만 그땐 실패했어요. 왜 재결합 실패했을까요?

 

[스폰서광고]

그도 그럴게..함께활동했던 시간보다..해체후 떨어져 지낸 시간이 더 길었다보니

서로 여러상황에 오해도 생기고 앙금도 생기고 갈등도생기고..

심지어 문희준 결혼식에 장우혁 초대 안하기도 하고.. 쩜쩜..

그래도 오직 다섯멤버와 팬들만을 생각하며 무대에 서자 하는 마음으로 결국 토토가3 출연 확정을 지었죠..

에쵸티 멤버들은 2월 17일, 24일 밤에 무한도전에 나오기로 하고 무대는 2월 15일에 갖는다고 해요

근데 또 그러면서.. 문희준 상태를 두고 걱정이 많더라구요. 요새 살이 많이 쪄서..

소율과 결혼후 새신랑이 되고 소율이 아이를 임신하고 낳고.. 한가정의 가장으로

또 한여자의 남편으로 지내면서 마음이 편해진건지, 요즘 꽤나 살이 찐 상태에요

에쵸티 활동할때도 긴장 조금만 늦추면 금방 살이 찌긴 했어요 살이 잘 찌는 체질..

 

[스폰서광고]

이를두고 "어릴때 한약 잘못 먹어서 살이쪘다"라는 해명도 했으나 문희준 엄마 피셜로는

한약핑계다. 새벽에 곡만들고 작업한다고 자꾸 뭘 주어먹으니 살이 찌는거다.라는 말도 있었죠

토토가로 재결합 하면 젝스키스처럼 앨범내고 콘서트하고 그렇게 노선 가는거 아닌가요? 근데 살이..

 

보시다시피 문희준 살만빼면 할수있다! 거든요 근데 살이 너무 많이 찐..

요즘 안그래도 말실수 하면서 아재 캐릭터, 비호감 캐릭터인데..

살까지 찌면서 외모적인 버프도 빠져버리니.. 에쵸티 팬들이야 뭐 그래도 그런 모습마저도

사랑스럽고 내 오빠 내 가수의 모습이고 이해가 되지 싶네요

이쁘고 잘생기고 멋있어서 나쁠거 없죠..지금 모습도 문희준의 모습이겠지만

그래도 20년만에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HOT 에쵸티 라는 이름을 달고 공연을 보여줄건데..

다이어트 조금이라도 해서 살빼고, 팬들에게 추억속 그모습에 최대한 근접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성의있고 정성있는, 예의있는 모습이 아닐런지 생각이 드네요..

 

[화제이슈] - HOT 재결합 무한도전 토토가3? 장우혁 문희준 불화 화해했나?

[화제이슈] - sm NCT 망한이유 방탄소년단? 섹션티비 시청자 게시판 항의 폭주

[화제이슈] - 젝키 이재진 성격, 이영자 몸매 외모비하 막말 망언 (전지적 참견 시점)

[화제이슈] - 문희준 소율 결혼식 협찬목록, 결혼반지 한복..식장빼고 다 공짜!

[화제이슈] - 문희준 아빠본색,"소율 설거지 가슴아파" 집안일 안도와줘?팬들 보이콧

[화제이슈] - 문희준 장우혁 저격 "내이야기 하면 죽인다" 지지철회 보이콧 이유

[화제이슈] - HOT 재결합 반대, 장우혁 아닌 문희준? 불화설.. 소율 결혼식 불참 후!

[화제이슈] - 문희준 소율 속도위반 임신 숨긴이유, 소속사 위약금 돈때문에?

[화제이슈] - 문희준 소율 결혼,팬들 반대 "콘서트장 누워서 핸드폰질..무개념"

[화제이슈] - 영턱스 클럽 임성은, 이주노 기획사에서 갈취,, 멤버 방출까지

[화제이슈] - 토니안 미운우리새끼, 개오줌 칠갑한 집 식탁에서 발톱깎고; 충격..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강타 "HOT 재결합 못하는 이유.."문제의 한명 누구?

[화제이슈] - 혜리 과거사진 총정리, 데뷔전 졸업사진 졸사 과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