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허벅지, 63아니고 65cm! 25인치 아이언맨 급 둘레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두번째 금메달의 주인공은 바로 윤성빈 선수였죠?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했던 종목인 썰매 종목, 스켈레톤이라는 종목에서 금을 따온..

어찌보면 불모지라고 할수있는곳에서 비인기종목으로 금을 딴것도 참 대단하지만

윤성빈 선수 자체가 보면 볼수록 참 매력있고 멋지더라구요.

 

 

특히 윤성빈 선수 하면 제일 유명한게 허벅지 굵기 사이즈이죠..

스켈레톤이라는게 초반 출발이 중요하고, 초반에 폭발적인 스피드를 내면

나중에 골인할때 기록이 엄청나게 단축된다고해요. 그래서 허벅지 = 스켈레톤이라고 해도 과언아닐정도.

근데..보이시나요 윤성빈 선수 허벅지.. ㄷㄷ ㄷ

 아시아 최초 스켈레톤 금메달 딸만하쥬?

 

[스폰서광고]

 

윤성빈 허벅지 두께가 무려 63.5cm, 약 25인치라고 하는데요

사실상 어지간한 성인 여성 허리 둘레가 딱 그정도거든요 ㄷㄷ

 

 

그나저나 25인치면 맞는 바지가 있을까요? ㄷㄷ 운동복 스판 있는거 아님

맞는 바지가 없을거 같아요 정장 같은건 맞춤정장 입어야 할것 같은..

 

스켈레톤 심판들, 외국인 들도 깜짝 놀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하는

 윤성빈 허벅지 굵기.. 특히 평창올림픽에 참가했던 스위스 사람,

 마틴 루프 국제봅슬레이 스켈레톤 연맹 심판은 "지금껏 수많은 선수들을 만났지만

윤성빈 선수처럼 허벅지가 굵은 선수는 평생에 처음이다" 라고 말하기도 ㅋㅋ

 

[스폰서광고]

원래는 되게 말랐었는데 윤성빈 선수가 체격 올리고 체중 불리려고

막 엄청나게 먹고 강도높은 근력운동하고 그렇게 했다네요.. 하루 8끼먹는데

닭가슴살 , 떡 이런것만 먹었다고.. 맛이 잇는게 아니라 엄청 힘들었다고 하네요.

 

진짜 윤성빈 허벅지.. 돌멩이같이 딴딴한게 주사바늘도 안들어가고 튕길거 같죠..

이야기 들어보니 학창시절 과거에 배드민튼 축구등등 모든 체육 종목을 잘했다고해요

농구골대도 제자리 뛰기해서 그냥 잡았다고 ㅋㅋ

이러니 코치가 눈여겨보다가 윤성빈 선수 픽업해가서 선수로 키운거겠죠 ㅎㅎ

 

안그래도 멋있는 윤성빈.. 아이언맨 핼멧까지 장착해서 정말 마블영화 같았죠 ㅋㅋ

게다가 외모도 훈훈하고.. 지수랑 류준열 닮은꼴 느낌도 살짝 ㅎㅎ

참고로 허벅지가 두꺼우면 사람 평균 수명도 늘어난다고해요 ㅎㅎ

맛난거 먹어도 다 칼로리로 소비되고 해서 ㅋㅋ

 

 

스켈레톤 윤성빈 과거 페이스북 글 논란, 한남 여혐 김연아 욕까지?

[화제이슈] - 여자친구 인성 논란 "반말로 이름 부르지마" 공연장 온 팬들 나이 물으며..

[화제이슈] -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공개처형 인스타 라이브, 사실 일반인? 사과문..

[화제이슈] - 평창 스키점프 조나단 인스타그램 "여권 불태워" 댓글에 기분 상한듯

[화제이슈] - 유아인 인스타그램 "평창 인면조, 인간보다 재밌고 도도하다" 논란

[화제이슈] - 평창 올림픽 개막식 가수 전인권 이매진 반응, 심각한 4명의 불협화음

[화제이슈] - 평창올림픽 숙소 남녀 혼숙? 자원봉사자 트위터에 올라온 전말

[화제이슈] - 올림픽 개막식 망언 NBC 앵커 해고 "일본 식민지배 미화 왜곡"

[화제이슈] - 임효준 금메달 축하한 네덜란드 크네흐트 선수, 안현수에게 손가락욕?

[화제이슈] - 평창올림픽 개막식 폐막식 가수 라인업, 싸이 방탄소년단 왜 없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