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 허영지 열애, 허정민 인스타 "그XX보다 내가 못해?"

 

 

사랑에는 나이도 국경도 성별도 없는지라 두사람만 좋으면 이뤄지는 거라지만

유독 연예계에는 연상연하 커플, 혹은 띠동갑 심지어는 그 이상의 커플 등등

보통의 평범한 사람들에 비해서 뭔가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들이 많죠

특히나 12살 이상의 나이차로 연애를 하고 결혼까지 이르는 커플들도 많은데요.

 

1994년생으로 올해 25세, 카라로 데뷔했던 가수 허영지가

최근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와 열애설이 나면서 아주 난리가 났죠?

참고로 하현우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38살.. 두사람 나이 차가 13살 차네요 무려 ㄷㄷ

밴드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와 걸그룹 카라 출신의 허영지.. 두사람의 열애소식이

밝혀지면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있네요. 도대체 언제부터 사귄걸까? 싶어 알아보니

하현우 허영지 커플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진지하게 만나왔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지난해 하반기부터 만난 하현우와 허영지가 서로를 연인으로 칭하게 된지는

약 6개월 정도.. 약간 아이유 장기하 커플 느낌도 나네요

나이차 많이 나는점, 인디 혹은 밴드쪽과 아이돌의 결합이라는 점 등등이..

 

 

하현우와 허영지는 지난해 2017년 7월, 케이블 채널 TVN "수상한가수" 프로그램을

같이 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하현우는 판정단으로 출연해서 무명가수의 생활을

이해하고 공감해주고, 현실적인 조원가 응원을 하는등 프로그램에서 제몫을 톡톡히 해냈죠  

 

또한 허영지 역시 특유의 털털함과 유쾌함,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인기가 꽤 있었고요.

나이차가 꽤 남에도 불구하고 허영지 부모님, 하현우 부모님 양측다

하현우 허영지 두사람의 사랑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입장이라고 하네요 ㅎㅎ

 

[스폰서광고]

한편 허영지는 과거 라디오프로그램 진행하면서..

"연상은 위로 수십살이 차이가 나도, 마음만 맞으면 상관이 없다" 라면서

연하보다는 연상이 좋다는 발언을 했죠. 듬직하고 어른스러운 면에 끌리는 듯 하네요.

 

아이유 장기하 최자 설리.. 물론 지금은 헤어진 커플들이지만

유독 걸그룹 출신 멤버들이 나이차 많이나는 연예인 분들과 열애설이 많이 나네요..

그럼에도 허영지도 하현우도 몰래데이트 보다는 자연스럽게 데이트를 한다고 하고

굳이 열애사실을 숨기지않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인정하는 모습이 보기좋구요.

 

그런 한편.. "또 오해영"을 통해서 허영지와 연인 역할로 호흡을 맞췄던 문차일드 출신 허정민..

어 그러고보니 둘다 허씨네요 혹시 같은 허씨 사촌인가? 여튼간에

#그XX(새끼)보다 내가 못한게 많아! (지드래곤 노래가사 패러디인듯)

#허영지 연애 경축 난 드디어 자유로워짐. 행복해라 우리 영지 많이 이뻐해주삼. 나보다 한살 많더라

좋니 그사람 등등의 글을 남겼더라구요 허정민 인스타그램에 ㅋㅋ 두사람 사이좋은거 보기좋네요 ㅎㅎ

 

[화제이슈] - 강지영 일본 4개국어? 영어 일본어 칭찬에 한국인 반응은..

[화제이슈] - fx 루나 대학 특혜 논란, 우울증으로 10kg 빠져..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수익, 연수입 9억 or 16억원? 소유보다 낮다? 아이돌 소득 정리

[화제이슈] - 여자친구 무대의상 표절, 일본 노기자카46 교복과 비교하니..

[화제이슈] - 한승연 잘있니? 카라 해체 청춘시대 후 뭔가 달라진 인스타그램 사진

[화제이슈] - 구하라 인스타그램, 속옷 노출에 쩍벌 포즈 논란.. 설리 물든듯?

[화제이슈] - 청춘시대 한승연 머리크기.. 소두가 모자 쓰니 대참사가...

[화제이슈] - 청춘시대 한승연 류화영 키스신 "더러운 입술로 온데 부비고.."

[화제이슈] - 티아라 중국 수익, 중국재벌 왕쓰총이 페라리 선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