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표절 일러스트, 김종인 누나 카페 카몽 컵홀더 그림이..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엑소의 무대가 화제성이 컸고

그중에서도 카이 독무대 댄스가 정말 반응이 좋았죠? 워낙에 엑소에서 춤 젤 잘추는 애이기도 했고..

그런 카이가 이번에 의도치않은 표절 문제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네요 .

첨에 표절이라고 해서 노래 표절, 춤 표절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다행인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56 교대역 카페 카몽은

엑소 카이와 그리고 카이의 누나 , 카이 가족들이 운영하는 카페에요

팬들 사이에서도 엑소 카이 김종인 카페로 알려진 카몽.. 카이도 가끔와서 낙서를 하는데요

카이가 남긴 그림을 가지고 이번에 카페 컵홀더 디자인을 한 모양.

 

바로 요게 이번에 바뀐 카페 카몽 (카이의 꿈이라는 뜻 같음) 컵홀더..

팬들이 귀엽다고 귀엽다고 난리났어요ㅋㅋ 곰인이 인형 생각도 나네요 곰보니까..

근데 요 그림이 표절이라는 것이지요 덜덜

 

[스폰서광고]

원본 그림은 고양이 이고 카이가 그린 그림은 곰이라는 차이가 있지만

둘다 머그잔을 들고있고 눈을 감고있다는 점이 유사하네요

원작자 분이 올린 원그림이에요 이렇게 보면 어떤가요

카이 그림이랑 비슷한것 같나요? 확실히 비슷하다는 느낌이 있고

카이가 본래 일러스트를 보고 참고하거나 영향을 받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니까 이 그림이 꽤 유명하고 사랑을 많이 받았는지

여기저기서 표절을 많이 당한것 같네요 얼마나 화가 났으면

원작자분이 저렇게 육두문자 쌍욕까지 하는가 싶어서 이해가 가네요

 

[스폰서광고]

현재 카페에서는 해당 컵홀더를 폐기하기로 합의한 상태라고 하네요.

하지만 카이에게 표절 피드백을 요구하는 목소리도 현재 커져가고 있구요

그런가 하면 이게 사과문 올리고 할 정도의 큰일이냐 하는 의견도 많고요

아..이런 분도 있네요.. 비슷한 그림을 가져와서 "이그림은 2015년 그림인데

작가님도 표절한거 아니냐?" 하는 엑소엘 에리분.. 그리고 더욱 딮 빡친 원작자분은

"2012년도에요^^ㅗ" 라면서 빅엿 빡큐까지 날려버리시는 ㅋㅋ

여하간 카몽 카페측에서 이야기가 와서 합의하기로 한것 보면

사과를 햇거나 금전적인 보상을 한것 같네요.. 카이는 별 뜻없이 낙서 남긴거 같구

카이 누나들이나 가족들은 "이거보면 팬들이 좋아하겠지?" 하면서 컵홀더로 만든거같구요

다만 그 그림이 다른 작가의 작품과 비슷한 유사한 작품인줄은 몰랐던것 같네요

 

 

[화제이슈] - 엑소 폐막식 공연 반응, 칼군무는 어디로.. "평창 동계올림픽 급 떨어져"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진 조개찜? 평창 폐막식 당일, 스케줄 있어 공연 안한다더니

[화제이슈] - 엑소 시우민, 평창에서 수호랑 인형 62만원치 구입, 치킨 마그넷도!

[화제이슈] - 엑소 백현 사생 전화번호 공개처형 인스타 라이브, 사실 일반인? 사과문..

[화제이슈] - NCT 생일파티 마블링 케이크 대참사, 우주케익이 회색X알로..

[화제이슈] - 엑소 두바이 분수쇼, 한국 아이돌 최초! 중동 사막에도 K팝이 ㄷㄷ

[화제이슈] - 헨리 나혼자산다, 입뻥끗 않고 매니저와 필담.. 사랑니 뽑고 꿀잼 묵언방송

[화제이슈] - 엑소 첸백시 중국방문, 문재인 송혜교와 함께 국빈만찬? 레이 만남!

[화제이슈] - 엑소 세훈 무식, 맞춤법 틀린것 모음 수호"엑소중 뇌섹남과 가장 거리멀어"

[화제이슈] - 샤이니 종현 콘서트 좌석 텅텅, 스탠딩 1500석남음..온유 사태 때문?

[화제이슈] - 엑소 카이 재능기부 빅이슈 표지모델, 노숙자 잡지 완판 매진

[화제이슈] - 엑소 인성 예의 논란, MMA 멜론 시상식에서 드러눕고 무례하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