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현재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6인조로 활동중인 에이핑크.

몰라요로 청순컨셉으로 시작해서 미스터추,노노노,Luv(러브)등

꾸준히 청순 노선을 타며 ses 느낌으로 확뜬 걸그룹인데요

과거 7인조 시절에는 사실 큰 인기가 없었긴했죠.

그 7인시절, 고생만 하다가 탈퇴한 멤버가 바로 홍유경인데요.

 

 

탈퇴하고나서 일반인으로 돌아갔던 홍유경..

유경양의 근황이 공개되었더라구요.

오 근데 핸드폰 이어폰을 굉장히 신기하게 꽂은 ㅋㅋ

이어폰에게서 구출해주고싶은 유경찡 ㅋㅋ

연예인을 관두고 일반인으로 지내서 그런가?

자가용이 아닌 서울 시내 지하철을 이용하는 모습이에요

여전히 이쁘고, 여전히 귀티가 나는 홍유경양.

부잣집 딸이고 아빠가 DSR제강 대표이사라고하죠.

본인 홍유경도 회사 주식 지분 꽤나 소유했다고 하고 ㅎㅎ (9억정도?)

글구 어릴때 집에 운전기사, 집사가 있었다고 ㅎㅎ

그래서 에이핑크 연습실도 홍유경 아빠가 도와줬다는 말이 많았어요

신인때도 되게 화려한데서 지냈다고..

 

 에이핑크 활동할때 유경양 참 좋아했는데..

어릴때 미국에서 자라서 영어도 잘했고,

치어리더 활동도 했고 성격도 좋았어요

엄친아 딸로 유명했죠 재벌2세 ㅋㅋ

그런데 탈퇴를 너무나 갑자기 하면서..좀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었지요..

소속사 말로는 홍유경이 2013년 4월 23일

학업을 위해 팀을 탈퇴한다고 했는데요

(실제로 공부에 애착이 많아서 수학의 정석을 즐겨풀었다고)

유경이 트위터를 보면 절대 그런 내용이 아니지요.

그당시 홍유경은 아이돌로 특례입학을 했었는데 그후 탈퇴래서

인터넷상에서는 특례후 먹튀 논란이 있었는데 그건 아니에요.

홍유경 아버지도 밝히길 "일방적으로 통보를 받았다"고하죠.

유경이 아버지 홍하종 아빠가 올리신 글..

홍유경 양도 그렇고 아버지도 그렇고

에이핑크로 복귀를 바라고 있었는데

여전히 소속사는 "합의후 탈퇴"라면서..

근데 합의했다면서 왜 복귀는 안된다는건지? 좀이해가 안되었었죠

 

에이핑크 팬들은 당시 난리가 났었지만..

후에 잘 마무리 된건지..홍유경이 정은지 뮤지컬에

보시다시피 선물을 들고 찾아오기도 했죠

선물받고 좋아하는 정은지 모습이 귀엽네요

 

다같이 에이핑크멤버들과 인증샷..

현재 홍유경 양은 중앙대 연극영화과 재학중이라고하는데

연기쪽, 연예인 배우쪽 여전히 뜻이 있을까요?

한번씩 생각나고 보고싶은 홍유경양인데 말이지요.

2016/05/12 - [화제이슈] - 아날로그 필름 베낀 싸이메라, 대기업sk에서 표절, 카피를?

2016/05/11 - [화제이슈] - 임지연 코디 노려보는 움짤, 연예인 특권의식 & 인성논란?

2016/05/12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2016/05/11 -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2016/05/10 -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1. BlogIcon 겨울비 2016.06.07 13:08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