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애국심, 일본 억대 CF 광고 거절 but 야구는 롯데 응원?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로 데뷔 이후 범죄와의 전쟁,

뿌리깊은 나무,추노,솔약국집 아들들,명량, 군도, 화이 등등

다양한 영화에서 주 조연으로 맹 활약 해온 배우 조진웅.

개인적으로는 최근작품중에선 아가씨가 참 인상에 깊었는데요

그말고도 안투라지 보안관 등에서 열연하기도 했었죠?

 

아무래도 배우와 아이돌 인기 척도는 CF 광고로 직결되는지라

조진웅의 연기와 캐릭터 필모그라피가 자리잡혀가면서 광고도 쏟아졌는데요

거액의 CF 광고가 들어왔는데도 조진웅이 광고를 거절한 이유가 있다고 하네요

 

수억원대 CF제의면 탑클래스 대우인데..

단번에 거절했다는 조진웅. 거절한 이유를 들어보니 그 회사가

모태가 일본 기업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즉 애국심 때문에 그렇다는거죠

 

 

[스폰서광고]

그런데도 회사측에서도 포기않고 이번엔 조진웅 아내를 찾아갔는데..

조진웅 부인은 한술 더떠서 '안하는덴 이유가 있겠죠.

제가 남편에게 강요할순 없어요"라면서 조진웅을 지지하더라는..ㅋㅋ

 

참 그러고 보면 어느순간부터 애국심 관련해서 소신발언도 많이하고

표현도 많이하는 배우 조진웅.. 한 시상식에서도

"요새 우리나라가 많이 추워요 날씨도 춥지만요" 하면서 피력하기도 했고..

참 진국이시죠 ㅋㅋ 그런가 하면 "근데 왜 야구는 롯데 빠?"냐면서

의아해 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조진웅 영화 보안관 보면 롯데가

엔씨 다이노스에 지는 장면인가 나왔는데 꼭 롯데 지는장면 넣어야 했냐고..

 

[스폰서광고]

조진웅 지인중에 롯데서 엔씨 갈아탄 분이 있따는데 조진웅은 그분 연락 끊었다고 ㅋㅋ

실제로 2016년엔 이대호가 없어서 롯데가 힘들었죠..

그래서 올해만큼은 가을야구를 기대중이라는 조진웅..

그만큼 롯데 빠, 롯데 팬으로 유명한 조진웅인지라..

롯데도 일본 기업인데 ,왜 응원하냐 하는 의문갖는분들이 많아요

일본 모태기업 CF는 거절하는데 누구보다 일본색 강한 기업 롯데는 왜 응원하냐 하는..

사실 롯데는 일본을 떠나서도 문제가 참 많은 기업이긴해요

 

보통 야구는 추생지 따라가던데.. 출생지가 역시나 부산광역시네요 ㅋㅋ

근데 야구는 자기혼자 조용히 좋아하는거고, CF는 본인이 홍보하는거니..

혹시 일본출신 대출 광고 이런거였나요? 대출 광고는 이미지 손상이 커서

연예인들이 급전 아니면 어지간해선 거부하긴 하죠 ㅎㅎ

롯데는 일본때문에 응원하는게 아니라 부산출신이라 롯데 자이언츠 응원하는거같고..

 

[화제이슈] - 막돼먹은영애씨 인스타그램 "TVN 어워즈 개근상? 심기불편"

[화제이슈] - 닥터스 김래원 다이어트전 15kg 살찐 후덕한 몸매.. 충격ㅋ

[화제이슈] - 홍상수 "김민희 손해 메워줘야한다" 딸 양육비와 부인 생활비 끊어

[화제이슈] - 김민희 "남편 관리잘해,결혼할거 아니다" 홍감독 아내에게 일침

[화제이슈] - 백상예술대상 공정성 논란 + 수상자 정리(류준열,유아인등등)

[화제이슈] - 홍석천 이찬오 두둔, "김새롬 안맞아 결혼생활 고민 토로" 외도 전에..

[화제이슈] - 고등래퍼2 방재민, YG SM 캐스팅 제의 거절이유 "오디션 일부러 망쳤다"

[화제이슈] -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자본주의 미소 이중인격 인성 논란?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김정은과 악수 영광" 발언 논란, 아이린은 폐미 예리는 빨갱이?

[화제이슈] - 위너 이승훈 만우절 장난, 금메달리스트 이승훈 선수 사칭 인스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