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반하나 안무 로리타? "우유" 엄지 손가락 입에 물고..

 

 

 

 

wm 엔터 소속으로 b1a4의 여동생, 2015년 데뷔후

클로저 비밀정원 윈디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걸그룹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으로 구성되어있고

멤버중 진이라는 멤버는 거식증으로 건강이 나빠져 탈퇴하기도 했죠

 

 

갠적으로 오마이걸 하면 클로저때 입덕을 하게 되었는데요

별자리 모양 안무라든지 유아의 춤선 덕에 라이트하게 팬이 된 케이스인데

여자친구 저리가라 할 정도로 오마걸 군무도 칼군무거든요

근데 이번에 나온 앨범은.. 기대와 다르게 호불호가 너무 갈리는 모양이더라구요

 

바나나를 좋아하는데 바나나 알러지가 있는 원숭이..

뭐 이게 곡의 컨셉인것 같은데요..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이

좋기는 하지만 의상 수준이나 안무 수준이..... 7살짜리가 해도

유치하다 싶을정도로 심하게 유아틱해요. 2~3세 수준?

 

[스폰서광고]

엉덩이를 긁는 안무라든가.. 노래 가사도 너무 유치하고요...

다큰 성인들이 재롱잔치 하는건가? 싶어서 넘 당황스럽더라구요

물론 오렌지캬라멜이나 레인보우픽시 태티서 등등,

걸그룹의 유닛은 대부분 선중독 후병맛 컨셉을 추구하긴해요..

 

유치한것도 문제이지만 또다른 문제가 되는 부분인데요

노래가 바나나와 바나나 우유 원숭이 이런 소재로 하는지라

우유라는 부분이 제법 많이 가사에 나와요

 

근데 우유라는 가사가 나올때마다.. 멤버들이 엄지 손가락을 입에 넣고

빠는 시늉을.. 애기가 엄마 우유 먹는듯한 제스쳐죠?

이거 두고 페도필리아다 로리타다 너무 나간 확대해석까지 나오고 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페도필리아 이야기 나올려면 소아를 성적대상화 해야 말이 나오는거라서

오마이걸 손가락 빠는 안무는 그런 이야기 나올 급은 아닌것 같지만

과거 아이유도 제제 라는 곡 내고 로리타 논란으로 욕 엄청 먹었었죠

로타와 설리라든지.. 현아라든지.. 잘나가는 걸그룹들이라면

사실 로리타 소리 의혹 한번쯤은 다 듣는거긴 해요.

제가볼때 오마이걸은 로리타랑은 전혀 관계없고..

그냥 너무... 아동틱하고 유치하고 징그럽네요...

클로저 이런 빡세고 멋진거 하던애들한테 왜 이러는지.......

 

물론... 오마이걸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속 멤버들은

변함없이 이쁩니다 저 정글룩 의상도 귀엽고.....

문제는 소속사 기획팀이겠죠 뭐 이런 노래와 안무를 준건지;;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허언증,세종대 학력 해명 총정리(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친오빠 유준선 댄스 콜라보, 춤도 유전인듯 ㄷㄷ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눈 쌍수? 쌍꺼풀 성형수술로 사라진 무쌍매력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허언증 or 거짓말? 세종대 학력위조 + 스토커 발언까지..

[화제이슈] - 오마이걸 숙소, 청소는 승희, 잠꼬대는 유아 ㅋㅋ

[화제이슈] - 우주소녀 연정 리허설 무대 꽈당 부상, 따라하는 엑시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위너 송민호 여혐 또? 신곡 moviestar 가사 미투운동 피해자 저격 논란

[화제이슈] - 홍석천 이찬오 두둔, "김새롬 안맞아 결혼생활 고민 토로" 외도 전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