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우주폰 비하 "갤럭시 쓰면 늙은이" 삼성페이 모델인데?

 

 

 

명절즈음 파일럿으로 방송하던 mbc의 힐링예능 이불밖은 위험해가

강다니엘 시우민 콜라보 케미의 영향인지 큰 화제가 되어서

현재는 정규 방송으로 편성된 상태죠? 그런 과정에서

시청률이 낮다는 비난도 있었고 (강다니엘 덕분에 그나마 그정도 캐리)

탁재훈 꼴보기 싫다 아재 갑질 인성 싫다는 비난도 잇었고요.......

아무래도 파일럿이 정규 되면서 고정출연진이 조금 바뀌고

그러면서 캐릭터 덜 잡히면서 있었떤 논란같은데요

그런가 하면 이번에는 강다니엘 갤럭시 비하 발언이 논란되고있네요

딱히 큰 논란은 아닌데 강다니엘이 워낙 대세에 인기가 있다보니

작은 발언이나 말실수도 파급력이 큰거겟죠

이때 숙소에 입성한 강다니엘.. 숙소에 짐을 보고

출연자들, 함께할 멤버들을 추론, 추리 유추 하는데요

이필모 자리에 온 강다니엘이 휴대폰 충전기 케이블을 봅니다.

 

[스폰서광고]

"우리 또래는 우주폰(갤럭시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이 별로없다.

아마 40대에서 30대 후반 정도일것, 연장자일 확률이높다" 라고 하고요.

이이경 자리 보고는 "대본이 있다. 배우일것이다" 라고 하고요

로꼬 짐을 보고는 우와! 래퍼가 한분 오셨군요! 라면서 완벽 추리를..

우주폰이 뭐에요 묻는분 많은데, 갤럭시 뜻 = 우주 라서 우주폰이라고..

아이폰은 사과폰이라고 하고 ㅎㅎ

사실 다 틀린말은 아닌대 갤럭시 그부분이 살짝 맘에 스크래치 났다는

팬들도 많더라구요 사실 덕질할려면 사과폰 아이폰 별로거든요

아이폰 쓰시다가도 덕질때문에 우주폰 갈아타신 분도 많고요..

니엘아.. 나도 갤럭시인데 살짝 스크래치 낫어 ㅠㅠ..ㅋㅋ

 

누군지 추리한거고 욕한것도 아니고 비하한것도 아닌데,

"갤럭시 쓰면 아재다"라는 식으로 비하발언 한걸로 몰아가는건 좀 너무 나간거져?

근데 삼성 이재용 딸도 아이폰 쓰더만ㅋㅋㅋ 아무생각없이 한 말인데 말이죠..

 

 

[스폰서광고]

강다니엘 말실수 경솔하고 생각없고 인성 구리다 하면서 일키우는 분들이 있어서 좀 놀란..

음..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CF는 앞으로 찍기 힘들어질 수도.. ㅎㅎ

그리고 연예인 20대 또래에 아이폰 안쓰는 사람 거의 없죠

워너원 삼성페이 모델도 이제 끝나서..

 

이게 바로 팩트 강다니엘이 혼잣말로 한것 전부에요.

갤럭시 유저들 듣기 기분 안좋을순 있어도 인성운운은 아니죠..

"갤럭시는 틀딱충이나 쓴다" 뭐 이런식으로 말한것도 아니고 말이죠..

물개한테 인사하고 짜장라면 먹는 강다니엘 귀엽다 ㅎㅎ

어린 20대 아이돌들 거의 아이폰 쓰는거 맞고 연장자가

아이폰 쓰는것도 드물고 걍 본인이 체감하고 경험한걸로 말한거 같은데..

인기가 많다보니 논란도 커지네요... 삼성페이 모델이었던게 뭐 어때서..

 

[화제이슈] - 비 & 강다니엘 닮은꼴 스트레이 키즈 현진, 박진영이 좋아하는 JYP상

[화제이슈] - 워너원 sf9 표절, 뮤비 의상 노래 유사? 데뷔곡 '팡파레'와 비슷..

[화제이슈] - 워너원 박지훈 춤 대충 설렁, 나야나부터 이어진 안무 무성의 논란

[화제이슈] - 워너원 음석분석 요약 정리 "십십십 욕설, 대딸각 안썼다" 방송사고 논란

[화제이슈] - 워너원 사재기 논란, 일본 음반 10만장? 돔투어 빅뱅도 그만큼 못팜..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똥 사건, 육지담과 보라카이 여행? 애칭은 "봄이, 강봄"

[화제이슈] - 고등래퍼2 이병재 배연서,워너원 박우진 닮은꼴? 머리 자르더니 외모가 ㄷㄷ

[화제이슈] - 워너원 인성논란 방송사고 라이브, "머딸각" "마스터X이션" "미리 욕해야지" 하성운

[화제이슈] - 워너원 슈가맨 라이관린 수납, 7명 출근해서 6명만 방송 출연?

[화제이슈] - 워너원 박지훈 서공예 졸업식 사진, 박우진과 교복 바꿔입고 브이앱?

[화제이슈] - 워너원 팬 말레이시아 구금, 관광비자로 굿즈 팔다가.. 한류 망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