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 김종서, 칸 출국 공항 태도논란.. 얼굴 가리고 짜증! 무개념 무례

 

 

 

한국계 미국인 배우인 스티븐연이 얼마전 욱일기 전범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누른 사건 때문에 난리가 났었죠? 사건 자체도 난리지만

그 이후 썅내나는 사과문을 올렸다가 삭제하고 현재는 2차 사과문을 올린 상태인데요

[화제이슈] - 스티븐연 전범기 인스타 사과문, 워킹데드 욱일기 벨트이후 또 논란?

스티븐연 관련해서는 링크로 설명을 대신하고요,

 

여하간 스티븐연이 출연한 영화, 이창동의 영화 "버닝"이

이번 제 71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경쟁부문에 초청을 받은 상태죠.

그런 과정에서 출국하러 가는 길에 찍힌 여주인공 전종서의 행태가

건방지고 무례하다는 태도 논란으로 말이 많네요.

 

 

어제 15일.. 칸 영화제 출국 가는 공항사진에서 보여준 전종서의 모습..

전종서는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얼굴을 가리고, 표정을 찌푸리고,

기자들을 거부하거나 불편해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스폰서광고]

근데 좀 이해가 안가는게.. 보통 칸 출국 이런건 공식 스케줄이나 다름없거든요

소속사에서도 기자들 부르는거고, 사진 찍어서 그걸로 홍보하고 그런건데요

공식 스케줄이 아니라고해도 이렇게 찌푸리는게 무개념, 무례, 예의없다

이런 말이 나올수 있는 상황인거죠..

 

그러다보니 기자들이 써서 올린 기사에서도 " 왜이러는 걸까요"같은

자극적인 제목들이 나왔네요. 그리고 팬들 역시 적지않게 실망했고요

전종서 소속사 해명으로는 "처음 겪어본 스케줄이라 부담스러워서 그랬다"라는데요

글쎄요.. 노출씬 19금 수위씬도 자신있게 당차게 촬영했다더니 모를..

 

그리고 의상이나 헤어, 메이크업 상태도 전부 샵에서 받고온

준비된 상태라는 거죠.. 혹시 노이즈 마케팅일까요? 신인인데

칸 영화제면 정말 지금 딱 물들어오는때인데 라이징 스타로서

보여주는 모습 치고는 살짝 아쉽고 유감스럽긴 하네요 신인이니 당황할순 있어도..

 

[스폰서광고]

그것도 취재진 발견하자마자 옷이랑 여권 지갑으로 얼굴을 가리고..

그나마 얼굴 찍힌 사진에는 완전 똥상, 심상치않은 표정.. 불편함..

물론 예민미가 있어서 그것도 예쁘긴 한데, 그래도 저러면 태도논란 나오죠.

스티븐 연 때문에 한국 인터뷰도 하니 마니 말이 많은데...

혹시 그 스티븐연 사건 때문에 엮여서 나쁜소리 나올까봐 미리 몸사린건가요?

참고로 전종서 소속사는 마이컴퍼니 이고요, 나이는 1994년생으로 23세,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휴학중에 이창동 오디션에 발탁된 케이스라고 하네요.

 

 

유아인과 강도높은 베드신에 나체로 대마초 흡연하는 연기까지 보여준다는데요..

버닝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이유가 "속을 알수 없었다" 라는 이유라네요

마스크가 유니크 하면서도 뭔가 가면을 쓴듯한 포커페이스가 개성있긴한데..

근데 공항 태도논란은 진짜 좀 아쉽네요. 해미라는 인물은 잘 연기했다고 하는데..

 

[화제이슈] - 송민호 다이어트 1달만 10kg 감량 전후 사진, 아는형님 인생 몸무게 복근 공개

[화제이슈] - 리치맨 수호 발연기? 엑소 김준면 한예종 출신, 차인표 분노연기 느낌

[화제이슈] - 강다니엘 베이컨 생으로 먹방 & 코세척 논란, 이불밖은 위험해!

[화제이슈] - 대한항공 조현민 가수 A 스토킹, 비 정지훈? 비밀번호 알아내 무단 침입, 현수막

[화제이슈] - 프로듀스48 반응, 배윤정 인스타 "멘붕" 반응좋은 한국인 탑3 김도아 장원영 안유진

[화제이슈] - 제시 욕 동영상 "시발 내가 사고쳤네" 관객들 앞에서 욕설 작렬ㅋㅋ

[화제이슈] - 임영민 여친 해명 "국제선 처음, 여권 새것"여자친구와 일본여행 X 떠나보고서

[화제이슈] - 이시언 인스타, 나혼자산다 울릉도 식당 물공탕집 바가지 해명

[화제이슈] - 송은이 인스타그램 정해인 실드 "달려와 인사, 인성 한결같아" 같은 FNC 소속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