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강다니엘, 새우버거 먹고 기절 응급실..갑각류 알레르기?

 

 

 

워너원 강다니엘은 이제 워너원을 붙이지 않고도 전국민이 아는 인플루언서죠?

워너원도 워너원이지만 강다니엘 독자적으로도 여러 예능에 나서고 있는데요

이불밖은 위험해를 비롯.. 이번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을 했더라구요.

 

강다니엘 옹성우 외에도 구구단 세정, 나영이 함깨했던

어제 21일 냉장고를 부탁해. 무대위에서의 모습도 멋지고 섹시하지만

갠적으로는 토크쇼나 예능에 나오는게 그사람 진면목을 볼수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강다니엘의 숨겨진 모습을 더 노출해줘야 하지않나 싶은ㅋㅋ

 

 

그런데.. 프로듀스101 때부터 강다니엘 픽하신분들은 이미 다들 아시는 사실이겠으나

라이트팬이나 최근 입덕하신분들은 모르셨을거에요. 아셨나요?

바로 강다니엘이 갑각류 알러지,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스폰서광고]

그래서 홍게 대게는 물론 랍스터 코코넛크랩 심지어 새우까지 못먹는다고해요.

근데 새우버거 진짜 맛있잖아요.. 그래서 새우버거를 참 먹어보고팠다는 강다니엘.

 

통새우버거를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다는 강다니엘.. 먹고나서 연습을하는데

어지러워서 쓰러졌는데, 깨어보니 응급실에서 입안으로 호스가 들어가고 있었다고 ㄷㄷ

와.. 강다니엘이 먹은 버거는 롯데리아 명태버거는 아니었나 봅니다 ㄲㄲㄲ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갑각류 알러지 있는 사람도 먹을수 있는걸로 유명한데 말이죠 ㅋㅋ

그외에도.. "다이어트를 한번도 해본적 없다. 다 먹고살자고 하는건데,

대신에 운동을 한다"라는 발언도 재미있었고요. 채소는 좋아하는데

상추는 먹으면 잠와서 안좋아한다는 발언도 재미있었던 강다니엘

 

[스폰서광고]

그뿐인가요, 파를 얼려서 꺼내서 먹으면 아이스크림같이 아삭해서 맛있다는

의외의 특이한 입맛 취향도 공개했네요 ㅋㅋㅋ 핫소스를 좋아해서 피자에

범벅을 하는것은 물론 밥에도 뿌려서 비벼먹는다고.. 와 강다니엘 진짜 특이하고 귀엽ㅋㅋ

또.. 주량에 대해서도 밝혔는데요, 뭐 딱 봐도 강다니엘 술 잘먹게 생겼죠?

소주는 5병정도 거뜬하다고 하는데요. 와인같은건 그냥 병나발 분다고하네요

근육통 때문에 너무 아파서 진통제 겸 그냥 마시기도 했다고 ㅋㅋㅋ

첨에 새우버거 먹고 기절행이라길래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해 녹화하다가 기절한줄알고 깜짝 놀랫는데.. 그건 아니고,

과거에 있었던 에피소드중 하나를 이야기 한거더라구요 ㅎㅎ

옹성우도 그렇지만 강다니엘 입담이 좋아서 예능캐로 적격인듯 ㅋㅋ

 

 

[화제이슈] - 워너원 표절, 펜타곤 이던 의상과 존똑인 트리플 포지션 유닛 워너원고

[화제이슈] - 강다니엘 베이컨 생으로 먹방 & 코세척 논란, 이불밖은 위험해!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bj철구 말투 성대모사? 아프리카 시청 논란

[화제이슈] - 워너원 sf9 표절, 뮤비 의상 노래 유사? 데뷔곡 '팡파레'와 비슷..

[화제이슈] - 워너원 박지훈 춤 대충 설렁, 나야나부터 이어진 안무 무성의 논란

[화제이슈] - 워너원 사재기 논란, 일본 음반 10만장? 돔투어 빅뱅도 그만큼 못팜..

[화제이슈] - 워너원 음석분석 요약 정리 "십십십 욕설, 대딸각 안썼다" 방송사고 논란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똥 사건, 육지담과 보라카이 여행? 애칭은 "봄이, 강봄"

[화제이슈] - 고등래퍼2 이병재 배연서,워너원 박우진 닮은꼴? 머리 자르더니 외모가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