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김국진 강수지 결혼, "잘됐으면 좋겠다" 치와와커플

 

 

 

불타는 청춘에서 강수지와 함께 치와와 커플로

가상부부, 가상커플 컨셉을 보여줬던 김국진.

늘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보면서 잘어울린다 생각이들어서

김국진 강수지 결혼해도 괜찮겠다~ 하면서 응원했거든요 ~

근데 불청 찍으면서 이거 뭔일이 일어났나 보더라구요 ㅋㅋㅋ

김국진 강수지 열애소식이 전해지면서

후끈 더웠던 여름에 한결 열기를 더하고 있네요

불타는 청춘 녹화현장이 어제 다음TV팟을 통해 생중계 되었찌요~

 

 

김국진은 "그렇게 거창한건 아니고..

그래도 여러분께 한두마디 해드리는게

애청자들에 대한 예의같아서 마련했다"라면서

굉장히 쑥쓰러워 하더라구용 ㅎㅎ

예전에 수지 생일상 차려주는 국진 모습보고

굉장히 다정다감하고 착하다고 느꼈는데요

김국진도 그렇고 강수지도 그렇고 돌싱이지요

한번 결혼했다가 이혼한 이혼남 이혼녀인데요..

김국진 나이는 52세, 강수지 나이는 50살로

김국진 강수지 나이차는 딱좋은 2살이네요^^

강수지가 감동의 눈물 흘려서 막 주변에서

울렸으니 같이살아야한다, 책임져야 한다 이러는데

막 김국진이 진짜로 당황해서 싫지않은 티 내던데..

그런거보면 불타는청춘이 전부 컨셉이나 설정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김국진도 살다가 이런느낌을 내가 경험하는구나 하면서 얼떨떨해하더라는..

김완선이 김국진에게 "누가먼저 사귀자고 했어요?"라고 하던데

이에 김국진이 "당연히 내가먼저 사귀자고했다.

어떻게 여자가 먼저 사귀자는 이야기를 하게하냐"라면서

완전 남자다운 모습 보여주더라구요

나이가 50살 쉰살이 넘어도 남자는 남자더라구요.

 

글구 김국진 잔근육 엄청 유명하죠!! 나이에 비해 몸이 좋더라구요

[화제이슈] - 김국진 근육, 50대 나이에 의외의 잔근육이 ㄷㄷ(불타는청춘)

그리고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김국진 시 기억나시나요?

너무 서정적이고 마음을 울렸던 김국진 시..

똑똑똑

누구니?

수지에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김국진 강수지 열애설이 고조되면서..

다들 김국진 강수지 결혼 언제하냐면서 응원중인데요

모든 네티즌들이 입모아 "잘됐으면 좋겠다"를 외치고 있는 상황^^

치와와 커플 화이팅~!!

 

[화제이슈] - 태민 힛더스테이지 1위, 공정성 논란 (본인 신곡, 본인 안무사용)

[화제이슈] - 양현석 건물, 합정동 불법개조 적발 .. YG 또 불법 ?

[화제이슈] - 갓세븐 폭행, 홍콩팬 머리채잡고 대포카메라 안경깨지고 .. ㄷㄷ

[화제이슈] - 수지 이민호 커플 이별? 이유는 신민아 남친 김우빈 때문..

[화제이슈] - 이현도 성추행 피소, 요즘 꽃뱀들 고소가 유행?

[화제이슈] - 이진욱 고소인, 학원강사라더니 사실은 뮤지컬배우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