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말 그녀와의 이별이라는 노래로 혜성처람 나타나 데뷔한후

되돌아온이별, 돌려놔, 몰래한사랑, 멍등등

유수의 히트곡을 남기고 사라졌던 김현정.

그간 통 활동을 안해 팬분들이 많이 궁금해했었는데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 오랫만의 예능활동도 했었죠


그런 김현정이 이번에는 반려견프로 "개밥주는남자"예능에

김현정 애견 짱이를 데리고 출연을 했더라는..ㅋㅋ

근데 강아지 이름도 구십년대 감성이 느껴지는ㅋㅋ



여튼 강아지도 보여주고... 김현정 집 공개도 겸사겸사.

와..생각보다 김현정 집이 좋더라구요.. ㄷ ㄷ 

김현정이 키우는 개 종류는 포메라니안.

강아지 목줄이랑 옷 등등 반려견 용품도 엄청많더라구

완전 뼛속까지 애견인 같던 김현정..ㅋ

막 평소에 오토바이타고다니고 그런다던

카리스마 롱다리 가수 김현정은 어디가

개어멈 개엄마 ㅋㅋㅋ 



 

근데 김현정 집 진짜 좋더라구요.

전에 들었을때 조영남이 이웃에 산다고 들었던것 같은데

지금도 조영남 집 근처에 사는지는 모르겟어요 ㅎㅎ 

하긴 주병진 집도 으리으리 궁궐같더만요 

막 한강보이고 ㅋㅋㅋㅋ

조영남도 엄청  부자잖아요 화개장터 빅히트로..

근데 지금은 그림 대작 논란으로 영.. 안좋죠 이미지..

조영남 그림 대작? 8년간 다른사람이 대신 그렸다니..

[화제이슈] - 연예인 그림 가격 ] 하정우, 구혜선,솔비, 나얼 그림 실력 비교

[화제이슈] - 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가요톱텐 등등 90년대 가요프로그램을 휩쓴 김현정...

김현정 집 거실 장식장에 완전 트로피가 수두룩 빽빽 하더라구요 ㄷㄷ



또한 방송에서 김현정 동생 친 남동생이 공개되기도했지요

완전 훈남...

글구 김현정이 키우는개는 모델로 활동도 한대요




그래서 강아지용품이랑 옷같은거 간식같은건

다 모델활동하고 받아오는 밥벌이하는 개라는거..ㅎㅎ

 

원래는 김현정이 멍 이라는 노래할때 데려온

아가 멍 이라는 강아지가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그 강아지는 죽고.. 

지금 강아지 짱이가 그 자리를 대신한다고하네요 ㅠㅠ 

활동기간이 오래되어 돈을 많이 벌고,,

 김현정 재산도 많을거고, 그러다보니 건물이나 아파트, 빌라

부동산 자산도 많을걸로 짐작대지만.. 그 모든 부와 재산들로도..

 맘을 채워주는 어떤존재보단 못했나보더라구요.. 

가수 김현정이 강아지 키우며너 행복하게 잘 지내는 모습 넘 보기좋았어요...


[화제이슈] - 황치열 통편집, 사드이후 혐한으로 중국 활동 지장....

[화제이슈] - 허경환 오나미 진짜로 사귀나? 눈치없는 이상준

[화제이슈] - 김태리 데뷔전 과거 경희대 + 고등학교 졸업사진

[화제이슈] - 김재우 인스타그램 "그게바로 남자의길" 부인 조유리 혼낼듯

[화제이슈] - 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해석, 드래곤볼이야 뭐야 ~

[화제이슈] - 이혜정 남편 바람, 촉으로 외도2번 잡아낸 요리연구가 빅마마

[화제이슈] - 티파니 사과문 하트 "티파니입니다♡" 생각좀 하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