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인스타그램 근황, 견미리 횡령후 유럽여행 + 치아교정 ?

 

 

 

 

 

얼마전 배우 견미리의 남편 이홍헌씨가 주가 조작 혐의가 있었죠?

견미리가 대주주로 있는 보타바이오 주가를 부풀려 유상증자받은 주식을 매각,

40억 상당의 차익을 챙긴 혐의로 구속 기소되기도했는데요

이에대해 견미리가 관여했는지 모르게했는지에대해서 현재 수사중이라고 하죠..

그전에도 견미리는 태진아 덕분에 주식부자가 되어서

으리으리한 오층집에 사는걸로도 유명했는데요

견미리의 딸인 이유비 이다인 같은경우도 "내방 거실" 등의 표현을 사용하며..

이들의 방= 일반인들의 50평 집 수준임을 보여줬기도 하죠 ㅎㅎ

한층마다 거실이 있고 화장실 있고 뭐 그런 수준이니..

 

 

여튼 견미리가 남편 주가조작 사건으로 인해 뒤숭숭한 지금..

이유비 역시 이미지 하락을 피할순 없을듯 한데요

사실 이유비가 잘못한건 없겠지만..그래도 주식때문에 피해본 사람들눈엔

호의호식 하는 모습이 좋아보일린 없겠죠. 비아이 사건때처럼요.

비아이 타투 뜻, "아버지처럼" 문신으로 새긴 이유는?

 

여튼 그러고나서 이유비의 근황이 궁금해 이유비 인스타그램에 찾아가봤는데요..

최근에 이유비 앞머리 내리고 스타일 변신한듯?

 

또한 이유비는 현재 유럽여행 중인듯 하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 파리를 비롯한 유럽 여러국가의 사진이 올라오고 있었어요.

앞머리 내리니까 더 어려보이네요. 27살인데 더 어려보이는..

차칸남자 송중기랑 초코였나? 암튼 그렇게 나올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런데 최근사진 올라오면서.. 턱 하관 부분이 더 갸름해졌다는 의견도 있는데요

팬들이나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유비가 공백기를 이용해서

치아교정을 해서 갸름해진거라는 의견도 있네요.

패션감각도 너무 좋고..슬림한 몸매에 잘 어울리는 착장..

166cm로 작은키도 아니라서 그런지 패션쪽으로 참 괜찮네요.

 

게다가 이화여대 학력을 자랑하는 스마트한 이유비..

이유비 영어는 잘할듯해요 ㅎㅎ 모르긴 몰라도..

노트르담 대성당 앞에서도 인증샷을 남긴 이유비..

근데 치아교정 때문인가..

하관이 얄쌍해지면서 임수정 닮은꼴 느낌도  살짝?

 

[화제이슈] - 김연경 씨발 + 국대선수들의 식빵 입모양 욕모음 ㅋㅋㅋ

[화제이슈] - 안정환 부인 이혜원 가출, "드센 아줌마야" 막말에 발끈

[화제이슈] - 이천수 아내 심하은 결혼식 안했다? 재산 연봉도 많은데 왜..

[화제이슈] - 이랜드 스파오 엑소 맨투맨, 유아인 티셔츠 디자인 표절?

[화제이슈] - 최군 군대 정리 , 빵투척 군대안가는이유 면제? 병무청 항소 결과

[화제이슈] - 김혜수 유해진 재결합? 헤어진후 포옹 나누는 tvn10 어워즈

[화제이슈] - 백현 데뷔전 술담배 & 자폐아 비하 사진,증거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