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왕따 사건, 왕따 당하고 따돌림 시키고..

 

 

 

그사세 라는 말로 그들이 사는 별개의 세상의 존재인것같은 연예인이지만..

학창시절 학교나 남자의 경우 군대 등등, 일반인들과 부대끼면서

살아야 할 기회도 은근히 많은게 연예인인데요. 연예인이면 선망의 대상이고

부러워만할것 같지만.. 또 그건 아니고 오히려

소외받고 왕따 따돌림 당하는 경우도 적지않지요?

 

 

그러다보니 연예인들 중에서도 왕따나 따돌림을 당한

과거를 가진 연예인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유인나 같은 경우도 학창시절 왕따를 당한케이스에요.

유인나는 고등학교 2학년때 선생님이 유인나만 차별대우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아이들이 질투하고 시기하면서 왕따를 당했다고 하네요.

 

 

 

연예인 지망생이었기에 교칙, 학칙보다 머리를 길게 길렀지만

선생님과 학교에서 눈감아줬다는 유인나.. 이런것들이 다른 친구들을 화나게 만든듯요.

점심시간에 나갔다오면 의자가 바뀌어있는일도 일쑤였다고.

김하늘은 초등학교때부터 왕따를 당했다고 하네요.

쳐다보면 왜째려보나고 하고.. 아마 김하늘 이목구비가 뚜렷하다보니

표정없이 무표정으로 쳐다보면 째려보는걸로 오해받은듯..

 

치명타 도라에몽 매니아 심형탁 역시.. 왕따의 과거가 있었다고 하네요.

심형탁은 학창시절 또래보다 큰키, 큰 덩치였다고 하는데요

싸움잘하게 생긴 외모 덕분에 날라리 양아치 일진들의 표적이 되었다고;;

 

 

그래서 싸움을 강요받기도하고, 술과 담배를 하자고 유혹을 당하기도하고..

하지만 심형탁 어머니가 "담배피면 죽는다, 술마시면 빨리죽는다"라고 교육을 시켜서

절대로 술담배는 안했다고..그러다보니 덩치값 못한다고 괴롭힘을 당한 심형탁..;;

가수 서인영도 주얼리 활동하던 시절 왕따 이슈가 있었죠.

새멤버를 서인영이 왕따시켰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사실 왕따는 서인영이 당했다고 주장하더라구요.

근데 서인영도 워낙에 성격이 괄괄해서.. 다 곧이곧대로 듣기는 좀..ㅎ

[화제이슈] - 가인 서인영 라디오스타 "나르샤에게 반말 짜증" 인스타그램 저격

상속자들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였고 진짜사나이에서 열연했던 박형식..

스타제국 들어오기전 다른 기획사에서 캐스팅 매니저와 친해졌는데

다른연습생들이 이를보고 윗사람에게 아부떤다면서 따돌렸다고;;;

 

가수겸 배우 양동근..

어릴때부터 아역으로 연기를 했는데 단지 그이유만으로 따돌림을;;

양동근 자리에 바늘을 놓기도 하고,농구경기중 공을 던지기도 하고...

문채원은 대구에서 서울 청담중학교로 전학을 가면서..

사투리 때문에 말을 잘 못했다고 하네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은따가 된..

중학생 시절은 거의 말없는 시골 소녀였다고 하네요..ㅠㅠ

박하선은 데뷔하기전 도전 골든벨 스타 골든벨에서

"김보민 아나운서 언닉 자꾸 눈에 거슬려요"라는 발언때문에 학교에서 왕따를 당했죠..

사실 방송 볼때는 좀 짜증나는 발언이긴 햇어요.

근데 알고보니 그게 작가가 써준 제작진의 강요에 의한 발언이었다는거;;

TV에 나온뒤로는 학교버스도 못타고 따돌림을 당했다고해요.예쁜척 한다고..

 

[화제이슈] - 차은우 해피투게더, 성소보다 예쁜 만찢남..전교회장 출신?

[화제이슈] - 백현 데뷔전 술담배 & 자폐아 비하 사진,증거 총정리

[화제이슈] - 아이언 칼로 친구찔러.. 대마초는 마약X + 도끼 인스타 욕설

[화제이슈] - 서유리 과거, 인스타그램에 직접올린 데뷔전 흑역사 시절 사진

[화제이슈] - 오종혁 소연 결별 이유, 오종혁 인스타그램에 소현 저격?

[화제이슈] - 이창훈 아빠본색, 부인 김미정&딸효주에게 왕따당하는듯...

[화제이슈] - 아는형님 제시 담배 폭로 , 서인영 흡연자라고 디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