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트로피 동묘시장 중고거래? 해체하나..소속사 미친듯

 

 

 

승호,지오, 미르, 이준, 천둥 5인조로 2009년에 데뷔했던 남자 아이돌그룹 엠블랙.

산다라박의 동생 미르와 고은아의 동생 미르,

그리고 예능프로그램에서 입담이 좋았던 이준 요 세명이 참 인지도가 높았죠?

또한 태연과 함께 노래대회에서 2위를 한 과거를 갖기도한 가창력 좋은 지오 역시

외모뿐 아니라 실력이 좋은 실력파 아이돌로 기억에 남아있었는데요..

가수 비 정지훈이 프로듀싱 했다는 이유로도 꽤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더랬죠.

 

그런 가운데 이준과 천둥이 탈퇴하고..이준은 배우로 전향하고..

엠블랙 콘서트중 같은 기획사 제이튠캠프의 남자아이돌 그룹인 프로씨 멤버들이

"엠블랙 1위는 팬들 보빨이다, 섹스다 씨발아"등등의 발언을 한 망크가 있었죠;;

소속사 직속 선배와 그 팬들을 더러운 단어로 까내려서 엠블랙 팬들이 완전 뚜껑열렸던..

 

 

 

이런저런 사건 사고에 비 정지훈도 프로듀싱에서 손을 떼고..

3인조 엠블랙이 해체하느냐 더 탈퇴가 있느냐 마느냐 하는 상황에서..

이번에 더 안타까운 사건이 터져서 엠블랙 팬들을 한숨짓게 하고있더라구요.

 

사진속의 트로피가 보이시나요? 팬들이 고생고생해서

 음원차트 스트리밍 돌리고 음반 팔아서 만든 음악방송 1위 트로피들이에요.

그런데 이 돈으로도 가치를 매길수없는 소중한 트로피들이.. 판매가 되었다는..-_-;;

엠블랙 가요프로그램1위 트로피와 홍보용 사인 CD, 요런건 절대 엠블랙 관계자나

회사 매니저, 사장, 혹은 엠블랙 본인이 아니면 입수할수없는 초레어 물품들이죠.

그런데 이런 소중한 트로피들이 최근 동묘시장 중고시장에서 중고로 거래가 된것이지요.

 

 

 

 

특히 2010년 6월 첫째주 1위 트로피는

2009년 데뷔호 처음으로 받은 소중한 트로피이고요

강심장에서 받은 트로피라든지 멤버들 사인 담긴 CD..

심지어 비 정지훈 사인 시디도 있다고 하네요

참 충격적이고 참담한 사건이지요.

이를 두고 팬들은 "제이튠 캠프 이제 기획사 폐업하고 문닫나?"

"엠블랙 해체나 탈퇴인가? 그래서 관련물품 싸그리 버린건가?"등등..

비관적으로 안타까운 추측들로 맘을 졸이고 있더라구요.

 

이사건을 접한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 캠프의 공식 입장이에요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서 사과드린다.

트로피가 나간 자세한 경로를 파악중이다. 등등..

지드래곤과 정형돈이 무한도전에서 옷사러갔던곳이 바로 동묘시장인데..

옷같은것도 몇천원 이삼천원의 헐값에 거래되는곳이죠.

그런곳에서 엠블랙 트로피가 거래되다니..

이준은 연기자로 전향후 배우는 배우다, 갑동이,피노키오,

서울역, 캐리어를끄는여자, 최근에는 유해진과 영화 럭키까지..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않고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이렇게 끼많은 아이들을 제대로 못띄운것도 모자라 트로피를 파는 병크까지..

스타제국 dsp, mbk에 이어 제이튠도 참 최악의 기획사네요..

 

[화제이슈] - 한채아 나혼자산다 "남편 앞치마만 입었으면.." 야관문 & 란제리 취향

[화제이슈] - 리쌍 녹취록 우장창창 공개, 쌍욕을 해도 느껴지는 길의 인성

[화제이슈] - 티파니 공항패션, 란제리 목욕가운 + 택시기사 선글라스......

[화제이슈] - 아는형님 제시 담배 폭로 , 서인영 흡연자라고 디스ㅋㅋ

[화제이슈] - 비 건물 세입자 을질에 당한 빽가 동생& 비 정지훈

[화제이슈] - 다나 남자친구 이호재 감독, 3년째 남친과 열애.. 결혼은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