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신발 프라다,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다? 신데렐라 처럼..

 

 

 

영세교 출신 목사 최태민 목사의 딸로 박근혜 뒤에서 대통령을 꼭두각시처럼 조종한 최순실.

최순실 딸 정유라가 이화여대 부정입학등 온갖 특혜를 시작으로..

평창올림픽, k스포츠재단 미르재단 등등 정재계쪽으로 최순실이 관련되지않은게 없을 정도지요.

최순실 게이트가 터지면서 독일에서 행방불명 될줄 알았더니만..

그래도 의리는 있는지 박근혜 언니를 위해서 이번에 최순실이 서울 중앙지검에 소환 출석을 했지요.

수많은 군중들 사이를 헤치고 나온 최순실. 고개를 푹 숙이고 모자를 푹 눌러쓰고..

화난 청중들이 야유와 구호를 외치고 있는 가운데 기자들의 인터뷰 요청에도

노코멘트 묵묵부답으로 응대하는 최순실. 동정표를 살려고 하는지 병약한척 오열하는척..

아마 어제하루동안 모의출석 연습했을거고 동정유도 각본이 있었을듯요.

 

 

근데 문제는..그렇게 불쌍한척 하고 왔는데

 신고왔던게 명품구두 프라다 구두였다는것이지요 ㅎㅎ

하진 이번에 최순실 한번만 도와주면 정부 관처 각자리에 앉혀주고

온갖특혜에 거액의 혜택을 줄건데.. 누구라도 너도나도 도와줄듯요? ㅋㅋ

이번에 박근혜에게도 좀 실망한게..

어디 유착되고 비리있고 뇌물받거나 더러운짓을해도

좀 품위있거나 고위층이거나 재벌이랑 하지..

내통해도 꼭 무당에 사이비 교주 딸 최순실 정유라 모녀인건지..

 

 

화려하지않고 소박한척 했지만

온몸에 두른것들도 다 수천만원치 명품이라고 하지요..

들고있는 가방은 토즈 가방, 신고있던 구두는 프라다 구두..

 

 

오열하는척 눈물연기하고 정신없는척 하더니ㅋㅋ

너무 인산인해에 기자들이 너무 많아서

포토라인이 무너지면서 신발이 벗겨진것이지요..

 

최순실이 신은 신발 2015 s/s 프라다 스니커즈

제품 코드 번호는 3s5947 가격은 70만원 중반대 라고 하네요..ㄷㄷ

신데렐라 아닌 순데렐라가 된 최순실..

그렇다면 유리구두의 주인공 왕자님은 고영태?

고영태도 호스트바 출신이라고 말이 많지요

그러면서 현재 네이버 검색어..

최순실 신발, 최순득,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다..ㅋㅋ

최순실 = 악마? 최순실 신발 = 프라다? ㅋㅋ

누릴거 다 누리고 이미 재산 수천억 축적해놨으면서..

포토라인에서 눈물 연기는 왜한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최순실 사건 정리 보시면 알겠지만..전혀 불쌍할구석이 없는분인데..

이제 국정농단을 못한다는 생각에 슬퍼진건지?

독일로 도망쳤다 영국통해서 입국해서 호텔에서 호사를 누렸던 최순실..

탄핵과 하야를 외치고 있지만 박근혜를 지지하는 콘크리트층도 여전히 17퍼센트나 건재하다고 하니..참..

 

[화제이슈] - 최순실 20년단골 강남목욕탕 세신사 "정유라가 뺨때리고..못된아이"

[화제이슈] - 정유라 사진, 성형수술 전 과거모습 + 남편 신주평 사진

[화제이슈] - 정유라 아기, 아동학대 신고?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초음파사진..

[화제이슈] - 김주하 박근혜 대통령 두둔? 손석희한테 욕듣고 또 눈물흘릴듯

[화제이슈] - 박보검 이초석 예수중심교회 이단? no, 생명의 은인이다!

[화제이슈] - 은지원 나이 39, 은지원 머리 바꾼후 아이돌 후려패는 미친미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