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이세영,B1A4 성희롱 성추행? 자필 사과문 후 하차

 

 

 

 

정치 풍자개그, 시사, 성인유머등  지상파와는 수준이 다른

19금 개그를 선보이는 TVN의 토크쇼 예능프로그램 SNL.

높은 수위와 화끈함으로 화제가 되는만큼 늘 이런저런 잡음이 있기도 하네요

최근 개그우먼 이세영을 비롯 snl 스텝 크루들이 ,

호스트(게스트)인 남자 아이돌 B1A4 멤버들에 대한 성희롱 의혹으로 논란이 되고있네요.

 

11월 26일 SNL에 출연한 B1A4. 그러면서 캐스팅 비화라면서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그 영상속 스텝들의 말과 행동, 언행을 보고 팬들이 완전 충격을 받았다지요..

보시다시피 남성의 중요부위를 마구 만지고 터치하는듯한 행동..

 

 

손으로 만지는 행동뿐만이 아닙니다. snl 동영상 보면

"다만졌다!"라는 말까지 들리는 상황이에요.

포옹만 했다면, 만지는 시늉만 했다면 나올 말은 아니라는거지요..

 

물론 우리 사회가 여성을 성희롱하는것보다는 남성을 성희롱하는것에,

상대적으로 좀더 쉽고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것은 사실이에요.

입장바꿔서 SNL코리아에 여성 아이돌이 나왔는데..저렇게 남성크루가 만졌다면?

가슴이나 성기등을 터치했다면? 정말 큰일이 나겠죠.

남녀 바꿔서 생각하면.. 정말 큰일날 일이죠 SNL 크루들의 행동.

돌아가면서 만지고, 만져서 막 행복해 하면서 만세를 하고..

보면 SNL 출연한 비원에이포 멤버들의 표정이 완전 놀래서 당황하고 ..

 

 

급기야는 나중에 표정도 굳어지더라구요. 이정도로 만질줄은 몰랐겠죠.

호스트가 호스트빠의 호스트가 아닐텐데..크루들이 착각하는거 같아요.

아이돌 하기도 참 힘드네요. 멘탈 안나간게 다행이다 싶을 정도..;;

물론 SNL 개그코드가 약간 이런 성적인 코드가 있고

터치장면이 첨 나온것도 아니지만.. b1a4 같은경우는

말도없이 즉흥적으로 만진것 같더라구요. 사전합의없이..

저번 에릭남 사건때도 그렇고.. 인피니트때도 그렇고 성추행 성희롱 이야기가 늘 나오는..

 

SNL코리아 시즌8 제작진 페이스북 SNS를 통해서도

많은 비난과 항의가 접수되고 있는중..

근데도 별 심각성이 없네요 '진짜 만진거 아니에용..ㅋㅋㅋ"

 

근데 다른 여자 게스트들 왔을때도 가슴터치 장난 아니긴 하더라구요.

개그우먼 이세영씨 이번에 넘 실망햇어요..남자 거시기 성기 막 터치하고..

이런 개그코드는 좀 불쾌하더라구요.. 남자가 여자에게 했음 쇠고랑 각인데..

 

 

[화제이슈] - 이현도 성추행 피소, 요즘 꽃뱀들 고소가 유행?

[화제이슈] - 이주노 성추행 세번째! 23살 나이차 부인 박미리씨 반응은..

[화제이슈] - 박보검 광고 만리장성 능욕? 중국 바둑팬 발끈.. 국민성보소 ㄷㄷ

[화제이슈] - 김기수 근황, 댄서킴 트랜스젠더 성전환 수술후 인스타그램에 ...

[화제이슈] - SNL 코리아 민진기 PD, 최순실 정유라 패러디후 해고? 짤렸다!

[화제이슈] - 그레이 snl 에서 페미 디스, "나만 불편해?" 앨범파손 탈덕 조작!

[화제이슈] - B1A4 바로 여동생 차윤지, 크리스탈 닮은꼴 오마이걸 멤버 될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