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다솜 건물, 강북14억 빌딩 팔고 잠실 31억 건물주 등극!

 

 

 

 

 

다솜,소유,효린, 보라 4명으로 구성된 여성 4인조 아이돌그룹 씨스타.

2010년 데뷔한지 어언 6년차, 내년에 7년차를 바라보고 있는 중견 아이돌 그룹인데요.

최근 씨스타 다솜이 강남 송파구 잠실동에 빌딩을 매입했다고 해서 화제이죠.

다솜 나이가 93년생 24세로 알고있는데.. 대단하네요 20대 초반에 건물 빌딩이라니.

 

바로 이 건물이 다솜이 매입한 건물이에요.

조금 노후화되고 오래된 동네 건물인지라 보기에는 후줄근할진 몰라도..

강남 빌딩인지라 가격은 상상초월.

송파구 잠실동 신천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지상5층, 지하1층의 건물~!!

 

 

씨스타 다솜은 이 건물을 살때 약 31억 내외의 금액으로 매수했다고 하네요

대지면적은 217.3㎥ 1991년 12월에 준공한 건물이라고.. 임대수입도 엄청날듯 하네요.

그나저나 24살이 무슨 31억 짜리 건물을..ㄷㄷ 대단하네요.

여기가 바로 씨스타 다솜 건물 위치.

빌딩 주소는 서울 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9길 22 (잠실동 201)

여기가 먹자상권이 발달해서 유동인구가 엄청 많다고 하네요.

게다가 지하철 2호선 신천영 도보 8분거리 역세권이기도 하고..ㄷㄷ

 

 

들어보니 다솜 혼자서 산건아니고, 다솜 엄마 정씨랑 같이 공동매입했다고하는데

명의만 공동명의이고 돈은 다솜 혼자 다 번거겠죠 ㅎㅎ

삼성 이건희 회장이 생전에 씨스타 좋아해서 72세 생일때도

신라호텔 생일파티에 씨스타 불렀다고하죠 ㅎㅎ

31억짜리 건물이지만 현금으로 다 낸건 아니고..

씨스타 다솜이 약 대출 17억 정도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14억 정도는 원래 다솜이 갖고있던 돈이라고 봐도 되겠죠?

 

현재 강남 잠실 빌딩 매입하기전에도 사실 건물주였던 다솜..

강북빌딩 건물 18억 짜리를 팔고 강남빌딩 31억짜리를 산거라고 하네요.

기존에 2014년 서대문구 창천동에 있는 지하1층~지상4층따리 건물을 14억에 구매한 다솜.

 

14억에 구매하고 18억에 팔았으면 단순계산만으로도 4억이 시세차익이네요

근데 다솜이 샀던 첫번재 건물을 사고 팔때 2년이 안되서 되팔아서..

양도소득세를 40퍼센트 내야하는데, 세금만 약 1억8천,,2억정도를 냈을거라고^^;;  

세금을 2억을 낸 건물이 바로 사진속 건물. 서대문구 창천동 빌딩 ㅎ

뭐 2억을 세금을 내도.. 매달 월세만 600만원 나온 건물이라고 하니..

다솜 건물 월세는 1년 =7200만원, 2년 = 1억4천 정도.. ㅎㅎ

정말 연예인, 아이돌은 걱정할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

TV에 나와서 얼굴 알만하다 할 정도는 다 건물을 갖고있는거같아요..

씨스타에서도 다솜이 젤 잘 버나요? 연기 출연도 하고 그러는데..

근데 효린 소유는 피쳐링, 솔로활동으로 음원 수익이 있을거고..

아이돌 드라마 페이는 별로 안높다던데..

탑스타들 건물세우는건 대부분 광고 CF 수익료라고 하고요.

아이돌들은 행사페이, 투어 + cf 수익이라고 보면된다고 하네요

[화제이슈] - 효린 표절? 파라다이스 뮤비,안무 비욘세 니키미나즈와 유사

[화제이슈] - 씨스타 티저, 치명적 동양미 포카혼타스 샤크라 닮은꼴 ?

[화제이슈] - 연예인 강남 건물주 등극! 맞춤법 파괴자 나메카와 야스오가 드디어..

[화제이슈] - 비 건물 세입자 을질에 당한 빽가 동생& 비 정지훈

[화제이슈] - 리쌍 길 개리 건물, 우장창창 곱창집 6년만에 강제퇴거

[화제이슈] - 안정환 청담동 집+ 재산, 42억 논현동 아펠바움 ㄷㄷ

[화제이슈] - 선우선 자동차 닛산 마치 +고양이 10마리 키우는 선우선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양정원 집 공개, 금수저 의사 부모님 + 언니는 양한나 아나운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