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태 펜싱 국가대표시절, 과거 졸업사진 훈훈한 꽃미남

 

 

 

최순실 게이트의 나름 핵심인물중 하나인 고영태.

어떻게보면 나쁜일에 동조한 공범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문회 나와서

최순실 관련 비리를 시원하게 까발리기도 하고 나름 솔직한 모습을 보여줘서

네티즌들사이에서는 다크나이트, 정의의나쁜놈 등등의 별명으로 불리고 있기도하죠.

청문회에 가장 나와야할 최순실은 자꾸 뻐기고 안나오고 있고.. 우병우 역시

청문회에 나오기는 했지만 실실 웃으면서 건방지게 국민들을 희롱하고..

노승일 이만희 박헌영 등등 요즘 이슈되는 인물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는데요

 

 

그런가운데 청문회스타라고 불리는 고영태의 과거 펜싱 선수 시절 사진이 공개되었어요

요즘은 세월이 좋다고해야할지 무섭다고해야할지..인터넷이 발달하고

방송자료들 동영상 캡쳐들이 많아서 조금이라도 언론등에 노출된 사람들은 자료가 찾기 쉽네요.

 

 

 

윗사진은 고영태 펜싱선수 시절,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모습이에요

이런걸 찾아낸 방송국도 제보한 네티즌들도 대단하네요.

 

고영태는 펜싱선수 하다가 그만두고 호스트바 선수, 호빠 선수가 되었다고하는데요

알고보면 집안이 굉장히 가난했고 불우한 가족사가 많더라구요.

또한 고영태는 고은 시인과 같은 집안 친척 인척 관계인것도 밝혀졌죠

 

최순실 연인 고영태, 고은 시인 '만인보' 광주 교도소 암매장터..

고은시인이 쓴 시 중에서도 고영태가 등장하기도 하죠.

고영태 부친, 고영태 아버지 고규석씨가 광주출신인데 총에맞아 숨지기도하고..

 

 

 

 

그나저나 1998년이면 지금으로부터 거의 20년전인데..

앳된 고영태 모습 귀엽기도하고 나름 말끔하게 잘생겼네요

역시 얼굴이 반반해야 호빠에서도 인기가 있나봄 ㅋㅋ

나름 운동선수로는 정점의 극에 서기도했던 고영태..

깎아놓은 꽃미남은 아니더라도 운동선수 출신 특유의 건강미가 싱그럽고

키도크고 피지컬도 좋을테니..최순실을 비롯 강남 아줌마들 여럿 울렸겠어요 ㅎㅎㅎ

 

고영태 과거 모습... 완전 가난한 집안에서 펜싱실력 하나만으로

모든걸 다 이겨내고 국가대표까지 한 과거의 모습 멋지네요

근데 왜 호빠 같은데 빠져서..ㅎㅎ 하긴 호빠해서 건물도 올리고

 사모님 최순실 공사쳐서 완전 인생역전 하긴했네요 ㅋㅋㅋ

그리고 최근 청문회때 고영태 증인 모습.....

많이 안늙었고 여전히 어깨 벌어지고 훈훈하니 멋지긴하네요

 

[화제이슈] - 최순실 연인 고영태, 고은 시인 '만인보' 광주 교도소 암매장터..

[화제이슈] - 청문회스타 고영태, 국회의원과 기자 홀리는 호스트바 선수 실력

[화제이슈] - 박지만 신동욱 총기살해? "박근령 남편이 박근혜 표깎는다" 이유로..

[화제이슈] - 황교안 국무총리, 색소폰 앨범 냈던 과거 + 황교안 부인 앨범 ㄷㄷ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박근혜 비아그라 패러디 모음,파란약이 청와대에.. 조롱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