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몸매, 래쉬가드로도 가려지지않는 S라인 볼륨감

 

우리결혼했어요, 육룡이 나르샤,풍문으로 들었소 등등~

다양한 작품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요즘 대세 공승연!

참하면서도 단아하고, 그러면서도 뭔가 이국적이고..

얼굴이쁜거야 알았지만 연기력도 괜찮고..

최근에 찍은 화보 보니 몸매까지 굿이더라는 ㅋㅋㅋㅋ

 

최근 모 잡지사에서 래쉬가드를 입고 직은 공승연

운동 열심히 하는지 힙업이 장난아니네요

덕분에 다리길이도 엄청 길어보이고..

 

참고로 공승연 동생은 트와이스 정연인데요

공승연 인스타그램 가보면 정연 과거사진 많이 나와잇어요

정연은 유정연이 본명이 아니라 공정연이겠지용?ㅎㅎ

공씨가 본명 성인것 같음

 

 

동생 정연이가 약간 보이쉬한 매력이 있고

80년대 일본 여자 아이돌 같은 그런 느낌이 있다면

언니 승연이는 jyp보단 sm 느낌?

알고보니 보아와 함께 sm 연습생이었던 과거도 있더라는..

역시 sm상 ㅋㅋ

 

 

서핑보드를 들고 잘록한 허리 뽐내는..

군살 하나도 없고 허리도 날렵한게 넘나 이쁜 공승연 몸매..

 

 

이런식으로 래쉬가드와 청바지, 핫팬츠, 진등을

코디할수있따는걸 보여주네요

하지만 우리가 입으면 아니겠죠

손님 이건 연예인이에요

손님 이건 공승연 몸매에요 ..

 

육룡이나르샤 하면서 민다경 역할도 진짜 잘 어울렸는데..

이국적인듯 하면서도.. 또 한복 입음 진짜 짱 잘어울림

단아함이 몸에 있어서 한복이 잘 받는듯한..

 

 

일부러 주근깨를 찍는 메이크업을 했는데요

주근깨 찍으니 더욱 서양소녀 스럽네요 ㅋㅋ

혼혈 느낌도 살짝 나는 공승연.. 분위기 하나는 진짜 갑

 

 

주근깨가 우리나라에서는 피부 잡티이지만..

미국에서는 주근깨가 매력의 상징이라고 하죠~

건강함의 상징이기도하고요

아웃도어 스포츠 많이하는 미국에서 특히 매력으로 ..

 

 

남자들은 비키니 수영복을 없애버린 래쉬가드를 시러한다지만

여자들에게 래쉬가드는 그야말로 신의 선물..

공승연이 입은 래시가드 브랜드좀 찾아봐야겠네요..ㅎㅎ

 

2016/05/04 - [화제이슈] - 이성경 마리끌레르화보, 흥부자 이성경의 반전매력 

2016/05/03 - [화제이슈] - 소녀시대 유리&사촌동생 비비안, 몸매 드러나는 배럴 래쉬가드 화보

 2016/05/02 - [화제이슈] - 에릭 또오해영 촬영장에 커피차 끌고온 신창대표 김동완

  1. BlogIcon 좋은날 2016.06.08 16:4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킴블리 2017.01.05 08:25

    공씨가 아니고 유씨가 본명이에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