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라디오스타, YG 계약서 6대 금기사항 이미 빅뱅이 했던것들!

 

 

 

 

YG에서 투애니원이 해체후 거의 유일한 걸그룹이라고 할수있는 블랙핑크.

처음에는 신비화 전략이라고 SBS를 제외한 음악방송 외에는 전연 TV출연을 안하고

온갖 예능을 마다하고 시대에 뒤떨어진 전략을 구사하더니.. 이제는 슬슬

V앱을 비롯해서 라디오스타 등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고 있죠?

YG의 소속이라는 이유만으로도 많은 대중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줬으면 하는 블랙핑크인데요.

 

이번 라스에 블랙핑크가 나온편은 반응도 좋고 화제도 되고

나름 볼만하더라구요 그리고 새로운 사실도 많이 알려줬고.ㅋㅋ

YG에는 6대 금지 규칙이 있다고 이야기하는 블랙핑크.

 

블랙핑크가 말하는 YG6대금지사항은 다름아닌 술, 담배, 클럽,운전, 성형 , 연애,

심지어 이 여섯가지 금지사항은 계약서에도 적혀있다고 하더라구요 ㄷㄷㄷㄷ

소속사에서 연애 못하게하고 남친 여친 못사귀게 하는건 흔한일이지만..

생각보다 규정이 빡빡하긴 하네요 ㄷㄷㄷ

 

혹자들은  YG에서 아무리 못하게 해도 그렇지 계약서에 넣는건 불법이라는 주장도..

그러지는 않겠지만, 만약 저 계약을 근거로 계약무효 소송을 하면 100퍼센트 이긴다고 ..ㅎㅎ;;

무슨 공산주의도 아니고 와이지가 소속 가수들 아티스트들 관리가 좀 심하긴 한데 말이죠.

 

근데또 YG 양현석 맘도 이해가 가는것이.. 다 있었던 일이네요.

특히 빅뱅같은 경우는 술 담배 클럽 운전 성형 연애..

어찌보면 여섯가지가 다 해당된다고 볼수있는데요.

 

승리 같은 경우는 운전하다가 교통사고를낸바 있지요.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그당시 졸음운전이니, 음주운전이니 말이 많았어요.

일단 음주운전 아닌걸로 밝혀졌으나.. 블랙박스 영상보니 음주운전보다 더 심하더라구요.

 

사람 안다쳐서 망정이지 사람 다치거나 사망했으면 제2의 대성 테크트리탔겠죠

그나마 대성이는 음주도 안했고.. 굉장히 비운의 케이스였던거고요.

여섯가지 금기사항중에 마약은 없지만..

담배인줄알고 클럽에서 받아핀게 대마초였던 지드래곤..

그래서 담배와 클럽이 금기사항이 된것 같으네요 ㅎㅎ

술 같은 경우는.. 승리가 술먹고 일본 여성과 잠자다가 섹스 스캔들이 터지기도했죠

술취해 자는 승리 모습을 일본여자가 찍어서 올렸던 사건..

그리고 성형은..아무래도 박봄이겠죠? ㅎㅎ 연애는 지드래곤 키코일거고..

소속사수들과 회사랑 의논하면 성형은 가능할수도 있다는 식이겠지만

상의없이 혼자하지말라는 소리 같아요..왜냐면 리사는 이미 코 성형을 했거든요 ㅎㅎ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뉴질랜드 과거 졸업사진, 데뷔전 과사

[화제이슈] - 블랙핑크 리사 과거, 데뷔전 모습 많이다른데...설마?

[화제이슈] - 빅뱅 라디오스타, 지드래곤 엽사, 태양 키높이깔창 엽기사진 폭로

[화제이슈] - 빅뱅 승리 일본 여성과 또 스캔들? 호텔서 목욕탕에 함께..

[화제이슈] - 씨엘 리한나 인맥? 리한나가 씨엘에게 신발 선물,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정유라 상속포기각서, 정유라 남편 신주평 반대,구박한 최순실

[화제이슈] - 런닝맨 젝스키스, 이재진 송지효 안고 "실례지만 몸무게가.."커플 케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