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벌금 천만원, 부인 이혜원과 18년전 결혼식 뒷이야기..

 

 

 

 

 

한때는 꽃미남 한국 국가대표 축구선수였지만, 배우 이혜원과 결혼후

아들딸 안리환 안리원 낳고는 테리우스에서 늙은 마리오로 역변(?)한 안정환.

과거 날카롭고 조각같은 이미지였다면 이제는 푸근하고 유머러스한 이미지인데요

축구선수에서 은퇴한 이후로는 요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있죠 -

강호동에 이어서 서장훈, 안정환, 최근에는 우지원까지..

운동선수들이 예능에 많이 진출하는게 트렌드이기도 하죠?

 

그런 안정환과 이혜원은 금슬좋은 부부로도 유명한데요

그런거보면 운동선수들은 모아니면 도 같아요

각종 지저분한 성추문이나 스캔들이 나는 날라리 선수도 있지만

안정환처럼 한번 꽂히면 한여자만 우직하게 바라보는 그런? ㅋㅋㅋ

 

안정환도 이혜원과 열애할때 대단했지요. 서울과 부산을 오가는 장거리 연애를 했고요

심지어 이혜원 때문에 안정환이 벌금을 천만원을 내기도 했다고 해요 ㄷㄷ

일반인에게는 몇달치 월급인디.. 안정환에게도 작은돈은 아닐텐데 말이죠.

우연히 광고촬영을 하다 만난 이혜원과 불꽃튀는 사랑을 하던 안정환..

예능 프로그램 꽃놀이패를 통해서 안정환 벌금 천만원 사건에 대해서 공개를 하는데요

안정환은 사실 독신주의였다고 해요. 총각시절 동료 선수들에게 "난 절대 결혼안한다"라고

근데 그래놓고 젤 먼저 결혼했다고 하죠 ㅋㅋㅋㅋ

당시 서울에서 올스타전을 하고 부산으로 복귀했어야 하는 안정환..

아내 이혜원을 만나서 데이트 하느라 훈련에 참석하지 않았다고해요.

결국 미복귀로 벌금 천만원을 내게된... 그뒤에 안정환이 이러더라구요

"벌금이 천만원인걸 몰랐따. 알았음 갔겠지 ㅋㅋㅋ"

 

하지만 그건 안정환이 너스레 떤거고..알았을거에요. 알면서도 안간거죠

다시태어나도 이혜원과 또 결혼하겠다고 하는 안정환인데 말이죠 ㅎㅎ

엄마가 뭐길래 찍으면서 이혜원이 가출하기도 했찌만..ㅋㅋ

[화제이슈] - 안정환 부인 이혜원 가출, "드센 아줌마야" 막말에 발끈

글구 과거에 안정환 경기하는데.. 어떤 뚱뚱한 여자가 엄청 안정환 욕했죠

그때 안정환 자기욕하는건 참았는데.. 이혜원 욕하는건 못참고 객석으로 뛰어들었죠

그당시 벌금도 천만원 넘었다고 하던데..

근데 욕이 되게 저질이었어요 "이혜원 나도 한번만 주라" 뭐 이런 욕이었떤..

 

정말 아내 이혜원씨가 부럽네요.. 안정환이 어머니 없이 할머니손에 커서..

어릴때 잘 못먹고 넘 힘들었다고하는데 그래도 너무 멋지게 성장해서..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되고..그리고 이혜원을 만나고..

그렇게 성공해서 이제는 서울 강남에 건물 떡떡 세우는 건물주가되었죠 ㅎㅎ

 

[화제이슈] - 안정환 청담동 집+ 재산, 42억 논현동 아펠바움 ㄷㄷ

[화제이슈] - 차범근 축구교실 비리 ] 수석코치 노코치의 폭로.. 시사매거진2580

[화제이슈] - 양학선 선수 엄마의 변화.. <양학선 어머니 성형?>히트다 히트~

[화제이슈] - 조혜련 올케 시비.. 시월드 시누짓? 조혜련 남동생 화날듯

[화제이슈] - 성규 냉부해 최초 재출연, 쓰레기통 냉장고를부탁해 !!

[화제이슈] - 씨스타 다솜 건물, 강북14억 빌딩 팔고 잠실 31억 건물주 등극!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집 어디? 송도 푸르지오 펜트하우스 효연 재산 얼마..

[화제이슈] - 조세호 햄버거, "먹다남긴거냐? 안먹어" 방탄소년단 정국 민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