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희 반려견 복제, 포메라니안 강아지 벤지 일반인에 분양..

 

 

 

 

 

상속이나 증여, 경영권 승계등의 이유로 쉬쉬하고 있지만

사실상 이건희 회장은 사망으로 추정되고 있고 이재용이 경영일선에 나섰지요

살아생전에 애완견, 애견등 강아지 개에 대한 사랑이 각별했던 이건희 회장,

시각장애견도 삼성이 후원하고 애견사업에 기여한바가 많은걸로 알고있는데요

최근 이건희 회장의 강아지 포메라니안 벤지가 복제에 성공되었다는 소식이 눈길을 끄네요.

 

이건희가 키우던 강아지 이름은 벤지, 종류는 포메라니안이에요.

처음 복제한것도 아니고 이번에 태어난게 무려 네번째 복제라고 하죠 ㅎㅎ

충남대 김민규 교수 연구팀 + 바이오테크 생명공학기술 업체 메디클론이

얼마전 이건희 회장 반려견 복제 성공 소식을 발표했더라구요..ㅎㅎ

 

이건희가 키우던 순종 포메라니안 수컷 벤지는 지난 2009년, 노령으로 죽었는데요

당시 삼성이 벤지의 근육조직을 연구팀에 전달했고, 연구팀이 벤지 체세포를 배양해서

보관햇다가..이번에 그걸 사용해서 복제에 성공한거지요 ㅎㅎ

 

사실 강아지 복제, 개 복제는 2005년 황우석 교수때도 이미 성공한바 있었지요

한국이 세계 최초로 복제에 성공한 개 스너피..(종류는 아프간 하운드)

그나저나 동물복제 관련 법이라든지 이런건 없나봐요 충격적이네요 ㅎㅎ

이건희가 아끼던 개 벤지는 이번에 일반인에게 분양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리 세포가 똑같고 복제된 개라지만 그개가 이건희 개는 아니겠지용 ㅎㅎ

그래도  이건희가 키우던개.. 라는게 이슈가 되어서 인기를 끌것 같기도 합니다.

 

그나저나 복제동물은 일반동물에 비해서 수명이 짧다고 하는데..

이건희 강아지 벤지가 16년 정도 살았는데.. 4호 벤지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ㄷㄷ

참 그러고보면 회장님들은 동물을 참 좋아하네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도 스텐다드 푸들 키우는걸로 알고있고요. 정용진은 레고도 좋아한다죠

또한 모나미 송하경 역시 개들을 엄청 키우고요 ㅎㅎ

삼성전자는 이건희 회장의 뜻도있고해서 세계최대 명견대회 크러프츠도 후원했고..

진돗개 명견화에도 앞장서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삼성이 최순실 때매 이미지가 안좋지만.. 그래도 애견사업에 공로는 확실하네요

 

어찌보면 일반인 서민의 삶을 사는거보다..

재벌가 강아지가 훨씬 잘먹고 잘살듯요 케어도 엄청 해주고..

이건희는 애견 목욕도 직접 집에서 손수 시켜줬다고 하던디...

이건희는 중학교 1학년때 첨으로 패키니즈 강아지를 키웠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일본유학 시절에도 진돗개를 키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또한 이건희는 진도까지 직접가서 잰돗개를 대거 사들이고..

진돗개 애호협회까지 직접 만들었죠 ㅋㅋㅋ

한때 이건희 한남동 자택에 있던 강아지가 200마리였다고 ㅋㅋ

근데 이웃에서 하도 항의를 해서 에버랜드로 보낸거라고 하네요 ㅎㅎ

 

[화제이슈] - 이재용 구치소, 속옷벗고 항문검사..설거지도 직접! 삼성의 굴욕

[화제이슈] - 박근혜 인터뷰, 대통령이 인터넷 "정규재TV" 출연.. 정유라 내딸 아냐

[화제이슈] - 정유라 얼굴 최근변화, 살빠지고 이뻐졌네? 덴마크 긴급체포 동영상

[화제이슈] - 현대 정몽구 외손녀, 탤런트 길용우 아들 길성진 결혼..노현정 한복 사진

[화제이슈] - 지코 집 어디? 삼성동 미켈란 147, 지코 사는곳 가격 9억 ?

[화제이슈] - 조윤선 구속 구치소 항문검사, but장관직 유지 한달 월급 천만원..

[화제이슈] - 박원순 불출마, "박원순 씨발년아" 짤방 직접 본 소감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