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과거, 30년전 청순가련한 시절에도 몸매가..b

 

 

 

1970년생으로 45세의 나이지만 여직도 활발히 활동중인 김혜수!

결혼과 출산이 없어서 그런가, 여전히 전성기시절만큼 이쁘고

아니 단발머리 하고 나서부터는 레전드 리즈시절을 갱신중이지요.

김혜수는 데뷔를 1986년에 했는데요 약 31년정도 전인가요?

활동 30년을 넘게한만큼.. 과거사진도 많은 김혜수~

 

 

 

미모면 미모, 연기면 연기, 몸매면 몸매..

빠지는게 없는 김혜수. 심지어 그 미모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자연미인.

 

지금의 모습과 전혀 다르지않은 김혜수 클라스..ㄷㄷ

 

웃는 사진에서 살짝 샤이니 민호를 닮은듯한 느낌도?

게다가 지성적이고 똑똑하다는 이미지도 있지요.

한때는 하이틴 스타였지만..지금은 고급진 느낌...

어릴때 부산에서 태어났던 김혜수 졸업사진..

초등학교3학년까지 부산에 있었다고하네요.

그 이후로는 아버지 무역 사업때문에 서울로 이사.

서울 미동초등학교에서 졸업을 했다고 해요.

그당시 학원을 무려 6개나 다녔다고..

어릴때 태권도도 배운 유단자..

태권도 유단자 여자아이를 찾던 cf감독에게 발탁되어서

16세에 마일로 광고 태권소녀로 출연한게 김혜수의 시작..

한국가요 최초의 뮤직비디오인 조용필 허공 mv에도 출연하기도 했지요.

지금은 섹시한 이미지의 대표이지만..

한때는 하이틴 이미지, 청순가련한 이미지이기도 했다죠.

한지붕 세가족에서 젊은 미시족 역할 맡으면서

그때이후로 글래머러스한 거유몸매를 세간에 알리게된..

 

또한 김혜수는 탤런트로는 잘나갔지만 영화는 죽쑨 슬럼프가 있었는데요

닥터봉, 찜 빼고는 영화에서 실패한 기간이 참 길었어요.

2000년대부터 비로소 영화복도 터지기 시작했으니

탤런트 김혜수와 영화배우 김혜수의 갭은 꽤 큰편이죠.

 

옛날식 화장을 한 김혜수 과거사진 ㅎㅎ

화장이 촌스럽긴해도 김혜수 미모를 가리진 못하네요.

타짜때 김혜수 얼굴 생각하면 이때랑 너무 이미지가 다르네요 ㅎㅎ

한때 박해진과의 공개열애도 했던 박혜수..

미모의 탤런트가.. 박해진과 연애하는 모습을보며

남자의 외모를 따지기보다는 내실을 따지는것 같아서

열애설 터지고 나서도 오히려 이미지가 상승했던 케이스죠.

개를 좋아해서 유기동물 봉사관련해서 알게된 사이라던데

지금은 결별한걸로 알려져있지요.

90년대에도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었던 김혜수 ㅎㅎ

영화제 하면 김혜수 드레스라는 공식도 생겼으니..ㅎ

[화제이슈] - 김민희 아가씨 연기력 언제 늘었나? + 리즈시절 사진모음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흑역사 + 의 과거 굴욕사진 (망개망개)

[화제이슈] - 트와이스 과거사진, 굴욕따위 없는 희귀 졸사,과사모음

[화제이슈] - 싱스트리트 마크 맥케나 페이스북 "한국인은 내사진 퍼가지마" 논란

[화제이슈] - 백상예술대상 공정성 논란 + 수상자 정리(류준열,유아인등등)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