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전소미 청담중학교 졸업식,한림예고 진학.. 중학생이었어?

 

 

 

 

 

 

아이오아이에서 가장 성숙해보이지만 알고보면 가장 막내인 전소미!

동양과 서양인의 혼혈로 태어난탓에 서양인 버프로 키도 크고 (심지어 아빠가 네덜란드)

분위기 또한 성숙했지만 사실 이번에 중학교를 졸업하는 꼬꼬마 라지요

프로듀스 101 보면서 소미가 너무 깨방정떨고 비글끼 있어서 생긴거랑 다르다 하고 놀랏엇는데

나이 알고나서는 이해가 되었다지요 눈물도 많고 감정표현도 솔직하고 ㅋㅋ

 

 

 

그런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최근 중학교를 졸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소미는 서울 청담중학교에 재학중인 16살이었는데요 2017년 새해가 되면서 17살이 되고..

중학교 역시 졸업하면서 이제 고등학생이 되겠네요~ ㅎㅎ 외국인고 가려나요?

 

 

알아보니 소미는 청담중 졸업 이후로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한림예고 간다고해요

청담중이라서 청담고 갈까 했는데 청담고는 안가네요 .청담고는 요즘 정유라때문에

말많죠 ㅋㅋㅋ 정유라만 조퇴시켜주고 아이돌 연습생들은 조퇴 안시켜줘서

아이돌들이 다른학교로 울면서 전학간 케이스도 있다고 했고..ㄷㄷ

관련글 정유라 청담고 특혜에 울며 전학간 걸그룹 아이돌, 트와이스 지효?

 

여하간 보통의 연예인들이 대체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혹은 한림예고로 가는거 같아요

출결도 어느정도 봐주기도하고 연예인 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서포트를 해주니 말이죠

소미는 아이오아이 졸업도 하고 중학교 졸업도 하고 그렇네요..ㅎㅎ

 

아이오아이가 프로젝트성 그룹이라서 1년 기한을 두고 활동해서 더 애틋한..

마지막 콘서트 한다던데.. 지금은 콘서트 연습중이라고 하죠.

그나저나 유연정은 우주소녀 들어가고 세정이는 구구단, 그외 프리스틴 플레디스걸스 등등

다 소속사별로 미래가 정해졌는데..우리 소미는...

 

 

 

참고로 소미 소속사는 JYP이고요 jyp 걸그룹으로는 해체한 원더걸스, 그리고 미쓰에이

현재 가장 핫한 트와이스가 있네요. 그러면서 유연정이 우주소녀 들어갔듯이

소미 역시 아이오아이 졸업후 트와이스 합류하는거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많은데요.. 글쎄요

여튼 3년간의 결실을 맺고 청담중학교를 잘 졸업한 소미 모습이 너무 보기좋네요

청담중학교 재학생들 졸업생들도 다들 소미 사진 찍느라 바쁘더라구요

소미를 닮은 컬러안개꽃 소미 미모를 더 살려주는 느낌이에요

졸업식의 아쉬움을 눈물로 보여줘도 될법하건만

마냥 졸업식이 씐나서 손흔들고 웃음 만개한 전소미 ㅋㅋㅋ

 

근데 소미 졸업식 사진 보면서..고등학생인줄 알았는데 중학생이라는거를

뒤늦게 알고 충격받으신분들도 많더라구요 워낙 소미가 성숙해서 ㅋㅋㅋ

 

 

[화제이슈] - ioi 전소미 카트 탑승, 무개념 인성논란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 결정적인 증거 & 반대하는 이유

[이시우] - 트와이스 미나 전범기? 팬이준 후지산 욱일기 모자..미나 국적은?

[이시우] - 트와이스 쌩얼 모음, 충격적인 맨얼굴 미모하락 멤버 누구?

[화제이슈] - 주결경 과거사진, 쌍수 성형전 비파 안고 과사.. 충격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는 야동" 한동철 국장 발언.. 화난 IOI 팬에 PD사과문

[화제이슈] - 트와이스 아육대 관객석 난입, 팬들 삼시세끼 직접 먹이는중

 

  1. BlogIcon Hooo 2017.12.06 16:58

    Sjskosoa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