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변수미 결혼, 6년 열애끝 속도위반 임신..수영장에서 혹시?

 

 

올림픽에서 이승기 닮은꼴 훈남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기억나시나요? 배우 변수미와의 열애설이

알려지면서 훈남훈녀 배우 운동선수 커플이라면서 화제가 되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용대가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지만 중국과 동남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지등등

그야말로 아시아와 세계를 아우르는 월드스타급 인기를 보유하고 있더만요~ ㅎㅎ

 

그런 이용대가 이번에 배우 변수미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에 깜놀~

이용대 변수미 커플이 솔직하게 고백하더라구요.. 속도위반으로 임신해서 결혼한다고.ㅋㅋ

뭐 요즘 혼전임신은 그닥 흉도 아니고..오히려 임신한 아가가 혼수라고 할 정도죠?ㅋㅋ

 

듣자하니 이용대는 국가대표 선수시절 거주했던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신도시를 떠났구요

현재는 최근 서울 시내에 신혼집을 마련했다고 하네요. 변수미랑 살 집요.

사진은 이용대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것들이에요 ~ 현재는 요넥스 , 삼성전기 배드민턴단 소속.

 

 

예비신부인 변수미는 동덕여자대학교를 졸업했고요

동덕여대 졸업후에는 영화배우로도 활동한 바가 있지요

쓰리 썸머 나잇, 우리 연애의 이력, 수목장 등등..  주로 영화쪽활동..

드라마쪽으로는 활동을 안한것 같으네요 . 한수현 이란 이름도 썼었고요

 

 

이용대와 변수미는 지난 2011년 속초에서 열린 배드민턴 행사장에서 처음 만나서..

2012년 열애사실을 이미 인정한바가 있었지요.. 그당시 변수미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에서 이용대와 섹시한 자세로 스킨십을 나눴던..ㅋㅋ

 

 

근데 수영장에서 사랑을 나누는 모습이 파파라치로 촬영되어서 유출되어서

결국 그사진 때문에 열애설 인정하게 된것 같아요~

당시 신인배우였던지라 "고의적으로 사진 유출한 노이즈 마케팅" 의혹도 받기도 했죠

 

뭐 여튼 수영장 사건 이후로도 변수미는 이용대 응원하러 경기장도 찾아가고

꾸준하게 사랑 나누고 키워가는 모습 보여주더니 드디어 결실을 맺었네요

올봄에 2세가 태어난다던데.. 아마도 만삭일듯해요 현재는 ㅋㅋ

 

그나저나 6년 연애면 대단하네요.. 이용대도 변수미도

서로 한눈팔거나 다른생각 하지않고 꾸준히 사랑을 키워간건데...

특히 이용대는 남자가 인기잇으면 들러붙는 여자 많을건데.. 의외로 순정파인듯 ㅎㅎ

 

 

변수미도 이용대도 한인물하는 훈남훈녀인지라..

아들 딸 나오면 엄청난 미모의 2세가 나오겠죠? 곧있을 출산소식을 기대합니다~

 

[화제이슈] - 고영태 펜싱 국가대표시절, 과거 졸업사진 훈훈한 꽃미남

[화제이슈] - 안정환 벌금 천만원, 부인 이혜원과 18년전 결혼식 뒷이야기..

[화제이슈] - 한화 셋째 김동선 술집 폭행 난동, 정유라 절친 맞네! 청계산 갈듯

[화제이슈] - 박태환 도핑, 김종 최순실 개입? 정유라 IOC 위원 만드려고!

[화제이슈] - 예정화 엄마 + 남동생 가족 사진, 마동석이 놀랄 예정화 집 재산

[화제이슈] - 강정호 음주운전 뺑소니? 성폭행 이후 또 사건 ㄷㄷ 강정호 차량은?

[화제이슈] - 이천수 아내 심하은 결혼식 안했다? 재산 연봉도 많은데 왜..

[화제이슈] - 양학선 선수 엄마의 변화.. <양학선 어머니 성형?>히트다 히트~

  1. 자유 2017.09.06 07:3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