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적 이하늬 노래, 인생캐 장녹수! 국악 전공 미스코리아의 가야금 연주

 

 

 

 

 

200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통해서 화려하게 데뷔한 탤런트 이하늬.

현재는 이하늬 하면 윤계상, 미스코리아 등이 먼저 떠오르지만 사실 연기력도 수준급인데요

요즘은 역적에서 장녹수 캐릭터로 그야말로 미친듯한 역대급 배역을 받았더라구요

역적 이하늬 노래 장면 등등으로 화제가 되고있고..그야말로 이하늬의 인생캐릭터?!

 

2월 2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이하늬표 장녹수가 드디어 공개되었지요. 장녹수가 다양한 배우들, 다양한 작품에서

워낙에 단골로 나왔던지라 새로울게 없을줄 알았는데 웬걸, 이하늬는 달랐네요

 

그도그럴것이..이하늬는 서울대학교 대학우너 국악과 석사 출신,

국악 전공에 가야금도 4살부터 배운..그야말로 희대의 미녀

기생 장녹수에 최적격인 스펙과 미모, 몸매의 소유자인것이지요

이하늬 전공이 전공인지라 기생역할로 부르는 제작진들 감독들이 많았찌만

나름 이하늬의 최후의 보루이자 소중한 패이기에 아껴두고 아껴둔것이고

이번에 "역적"이라는 작품을 만나서 첨으로 공개한 이하늬의 기생 스킬들.

이외에도 전통무용 수업, 창 수업등을 받으면서 최고의 기생 캐릭터를 준비했다고 하는 이하늬.

확실히 역적 이하늬 노래 들으니 뭐가 달라도 다르더라구요.

이제 연산군 만나면 이하늬의 장녹수는 어떨지 또 기대가 되는..

역적 이하늬 노래 부르던 바로 그장면 ㅋㅋ

진짜 은근 이하늬는 엄친딸인것 같아요. 외삼촌 문희상 국회의원에..

엄마 문재숙 씨는 가야금 연주가 대학교수.. 이하늬 언니 이슬기도 가야금 연주가..

이하늬 나이가 83년생, 이하니 언니 이슬기가 81년생 이더라구요.

 

가야금 연주실력도 발군이지만 국악은 그야말로 이하늬의 전공 ㅋㅋ

8살 아기때부터 국악신동으로 TV출연을 하기도 했더라구요 ㅎㅎ

 

이하늬 이슬기 자매의 봄편지 열창모습 ㅋㅋㅋ

노래하는 아이가 이하늬, 거문고 연주하는 아이가 이슬기에요 ㅎㅎ

근데 이하늬는 엄마를 많이 닮은듯.ㅋㅋㅋ 이하늬도 맨날 "살찌면 외삼촌(문희상 의원)된다" 라고하죠 ㅋㅋ

미스코리아 시절에도 사랑가 한소절 부르던 이하늬 모습

그간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윤계상 여자친구 등의 꼬리표가 늘 붙었는데

이번 역적 장녹수 연기이후로 아마 그 꼬리표가 사라질거같으네요

 

게다가..과거 YG 연습생도 했다는 이하늬 ㄷㄷㄷ 당시 공민지 박봄등과 연습을 햇는데

만약 계속 있었다면 투애니원의 멤버가 되었을수도 있겠죠?ㄷㄷ

영어도 잘하고 가야금도 잘하고 라디오스타 보니까 춤도 엄청 잘추던데..

만능엔터테이너 라는말은 이하늬를 위해 잇는듯..

 

[화제이슈] - 볼빨간 사춘기 소속사 대표, 술집 알바생,경찰 폭행..쇼파르뮤직 신태권?

[화제이슈] - 고 이은주 12주기,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25살 그대로

[화제이슈] - 전소미 복근 공개, 아빠 매튜와 함께 마리텔에서 훌떡~

[화제이슈] - 오정연 서장훈 이혼 이유? 의외로 글래머 몸매인 오정연 비키니 사진

[화제이슈] - 성규 냉부해 최초 재출연, 쓰레기통 냉장고를부탁해 !!

[화제이슈] - 김태희 웨딩드레스, 초라하고 허접! 가회동 성당 결혼식...

+ Recent posts